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식 상식

2022년 삼재띠 (들삼재,눌삼재,날삼재) 확실하게 알아두기

반응형

2022 삼재띠에 대해 

삼재는 3년동안 이어지며 첫해를 들삼재, 둘째 해를 눌삼재(누울 삼재), 셋째 마지막 해를 날삼재라고 합니다.

 ​

입삼재,즉 들삼재는 삼재가 들어오는 해로 대체적으로 사회운, 가택운이 하락하며 사회 활동에 있어서는 이직이나 이동, 변화가 많다고 보면 될 것 같으며 여러모로 고민도 많아지는 시기라고 합니다.

 

눌삼재는 삼재가 정체되는 식시기로 사업이나 사회운에 막힘이나 문제가 생기며 가정의 이별,이혼수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새로운 연인을 만나거나 새로 사업을 시작하는 것을 못하게 하는 이유가 여기에 여습니다.

 

날삼재해외이동이나 장거리 이동시 사고나 문제가 생길 수 있는  불리한 시기이며 부부의 경우 평소에는 아무렇지도 않은 문제로 인하여 이혼위기가 있을 수 있으며 새로운 인연을 만나도 악연이 되어 금전거래, 해외 이동, 연애, 주거변화 등은 피하는 게 좋다고 합니다.

 

2022년 삼재띠

 

2022년의 삼재띠는 원숭이띠,쥐띠,용띠가, 들삼재에 들어가는 삼재 띠라고 합니다.

 

원숭이띠는 44년생,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04년생 원숭이 띠입니다.

 

쥐띠는 48년생,60년생,72년생,84년생,96년생이 쥐띠에 속합니다.

 

용띠는 52년생, 64년생,76년생,88년생,00년생이 있습니다.

 

그럼 2022년은 원숭이,쥐띠,용띠가 들삼재, 2023년은 눌삼재, 2024년은 날삼재가 됩니다.

 

사진

삼재와 띠관계

 

 

 

삼재, 정말 전부 안 좋은 것일까?

 

삼재가 정말 안 좋은 것이라면 삼재에 해당되는 나이대들의 사람들 모두 모든 일이 순조롭지 않고 안 좋은 일만 생기는 것을 볼 게 될 텐데요. 현실은 그렇지 않죠. 그 이유는 삼재에도 종류가 있는데요.

 ​

  • 복삼재(福三災): 삼재가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어 대운이 같이 들게 되면 행운과 복이 들어오는 길한 운으로 바뀌는 시기라고 합니다.
  • 평삼재(平三災): 무난한 삼재로 나쁜것,좋은것에 상관없이 크게 영향을 받지 않아 편안하게 지나가는 삼재라고 합니다.
  • 악삼재(惡三災) :고비가 많아 하는 일에 막힘이 많아지며 풍파가 생겨서 수많은 고생과 고통이 많은 삼재라고 하네요.

결국 삼재이던 아니던간에 자신의 신념대로 올바른 생황을 해 나간다면 무엇이든 헤쳐 나갈 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