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붐붐파워 명예의전당

반응형

붐붐파워 명예의 전당

 

러브 FM으로 돌아간 김창렬의 올드스쿨을 대신하기 위해 신설한 프로그램이었으며, 붐이 2013년도에 불법 도박 사건때문에 영스트리트에서 퇴출된 이후 오랜만에 붐이 파워FM으로 돌아오게 된 라디오 프로그램인데요. 붐은 불법도박 이외에도?? 사칭 사건 등 큰 이슈는 아니지만 많은 작은 논란을 일으켰였죠. 콘셉트를 보면 예전에 러브 FM에서 진행했던 붐의 드라이빙 클럽을 따 온 것 간은 느낌이고, 생각보다 은근 시청자들이 많다고 합니다. 두시탈출 컬투쇼라는 엄청 인기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이 바로 앞 시간에서 진행이 되는터라 이에 대한 반사 효과를 받을 것이라고 생각을 했으나 컬투쇼-올드스쿨이라는 고정관념이 시청자들에게 박혀 있기 때문에 꼭 그렇다고만 볼 수 없지만, 꾸준히 수 누이가 올라가고 2020년부터는 순위권 프로그램 대열에 올라섰습니다. 자체 방송으로 SBS 홈페이지, 웨이브나 고릴라에서 장소와 상관없이 청취할 수 있으며, 수도권과 강원권, 제주권은 오프라인 라디오로 들을 수 있습니다.

 

붐붐파워-방송정보
붐붐파워-방송정보

 

프로그램 진행 내용으로는 즉문즉답(녹음방송 시)/ 명언 퀴즈/ 전국 장기자랑/ 가족오락관/ 판타스틱 듀오/ 통하였느냐/ 한곡 줍시오/ 춤바 붐바/ 붐 다방(생방송 시)/ MH리서치(청취율 조사 시)/ (G: 이만호 팀장)/ 우리 동네 인기가요(토)/ 집밥 붐 선생(토)/ 다단계 퀴즈(일)/ 뮤직 고잉 고잉 (토)/ 행사다.... (일) 이러한 콘셉트의 내용으로 재미있게 구성을 짜 청취자들과 소통하며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붐붐파워-방송편성표
붐붐파워-방송편성표

 

파워 FM으로 돌아온 이후에 드라이빙 클럽이 인기가 많았는지 첫날부터 문자가 엄청나게 많이 왔다고 하며, 여담으로 첫날부터 보이는 라디오를 했는데 몇몇 청취자들이 보낸 문자에선 보이는 라디오가 보이지 않았다는 문자가 있었는데 아마 시스템상 오류인듯 합니다. 그리고 다음날 방송된 존박의 뮤직하이에서도 보이는 라디오를 하는데 같은 오류가 발생했다는데요, 봄 개편하고 나서 관리가 허술해진 파워FM ㅎㅎ 여하튼 네이버 검색에 실시간 검색어로 올라갈 만큼 인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오후 4시쯤이 되면 네이버 검색창에 붐붐파워가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오는 걸 자주 목격할 수 있는데, 이는 1부에서 검색 퀴즈를 출제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붐붐의 음악 선곡 성향은 주로 1990년대 후반 ~ 2000년대 초의 음악들을 선곡한다고 알려져 있고요.

 

퀴즈의 당첨자 명예의 전당입니다.

 

붐붐파워

방송중 매일 16시~18시

programs.sbs.co.kr

 

붐에게 바로 물어보고 답을 들을 수 있는 코너도 있습니다.

programs.sbs.co.kr/radio/boomboompower/boards/57466

 

붐붐파워

방송중 매일 16시~18시

programs.sbs.co.kr

 

청취자 사연 리스트

 

programs.sbs.co.kr/radio/boomboompower/boards/57464

 

붐붐파워

방송중 매일 16시~18시

programs.sbs.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