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식 상식

토스뱅크 대출 사전신청 한다?

반응형

토스 뱅크 대출

 

대한민국 정부가 대출에 대해 강하게 규제를 하면서 서민들의 마지막 보루인 토스 뱅크 대출마저 중단될 위기에 있다고 합니다. 완전히 실패한 부동산 정책으로 정부가 절대 개입해서는 안 되는 시장의 개입을 해 버리면서 좌파답게 사회주의 이념에 다가 선 것으로 자위를 하고 있는 모습이 안타깝습니다.

 

사회주의, 공산주의로 가는 과정이니 현재의 현황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좌파 정치인들과 이를 지지하는 국민들 때문에 서민들의 삶은 점점 힘들어가고 있습니다.

 

좌파와 우파가 서로 잘 균형을 이루는 나라가 건강한 나 라인만큼 서로 한 발씩 양보하여 내실이 튼튼한 대한민국을 만들었으면 합니다.

 

여하튼 조만간 대출을 받기 힘들어질 수 있으니 대출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계획을 좀 앞당겨서 대출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가능한 대출 몇가지 링크 해 놓을 테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토스광고-비라리퍼플리카
토스광고

자료제공: 비바리퍼플리카 페이스북

 

 

다음은 국민일보의 한 기사입니다.

 

마지막 희망 토스도 대출 중단 가능성 이젠 어디서 아우성

토스, 대출 한도 60% 도달 실수요자 불안감

 

 

금융 당국의 강도 높은 가계 부채 관리에 시중은행과 인터넷 전문은행 가릴 것 없이 대출 문이 속속 닫히고 있다. 신생 인터넷 전문은행인 토스 뱅크마저 금융 당국이 제시한 대출 한도를 빠르게 소진하면서 수일 내 대출을 중단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당국의 전방위적 대출 규제로 실수요자들의 불안감은 나날이 커지고 있다.

10일 금융권에 따르면 토스뱅크에서 지난 5일 출범 이후 나흘간 실행된 신용대출(금리 연 2.76~15%) 금액은 3000억원 가량으로, 금융위원회가 제시한 한도(5000억 원)의 500060%에60 도달했다. 8일까지 토스 뱅크에서 사전 신청을 통해 대출받은 고객 수는 4545만 명이다. 이 가운데 중 저신용자 비율은 25% 정도다. 토스 뱅크는 이번 연휴 기간에도 영업은 하지만, 신규 고객은 연휴 이후에 받기로 했다.

대출 속도로 볼 때 토스 뱅크는 다음 주 중 신용대출 50005000억 원 한도에 다다를 것으로 보인다. 한도를 넘어서면 토스 뱅크도 결국 대출을 막을 수밖에 없을 것이라는 예상이 나온다. 다만 이날 토스 뱅크 관계자는 “한도가 소진됐을 경우 대출을 중단할지 여부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다며 “여러 방안을 강구하고 있고, 당국과 협의도 계속 진행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앞서 시중은행과 기존 인터넷 전문은행에서 일부 대출 상품의 신규 취급이 중단되고, 대출 금리가 뛰면서 최저금리 연 2.76%인 토스에 수요가 몰린 것으로 풀이된다. 카카오 뱅크는 지난 8일부터 연말까지 고 신용자 신용대출과 일반 전·월세 보증금 대출, 직장인 사잇돌 대출을 중단하기로 했다. 케이 뱅크도 개인 신용대출 한도를 연 소득 이내로 축소했다.

 

 

시중은행은 당국이 제시한 가계대출 증가율 연 5%에 가까워지자 ‘대출 조이기’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지난 7일 현재 5대 은행의 가계대출 잔액은 약 703조 4000억 원으로 전년 말 대비 증가율은 4.974.97%가량이다.NH농협은행은 부동산 담보대출 신규 취급을 한시적으로 중단했다. KB국민은행과 하나은행은 주택담보대출, 신용대출 등 일부 상품에 대한 대환대출을 잠정 중단했다. 국민은행은 전세대출 한도를 임차 보증금 증액 범위 이내로 축소했고, 하나은행도 이달 15일부터 이를 적용할 방침이다. 우리은행은 지점별 가계대출 한도를 적용하고 있다.

이처럼 신용대출이 막히고 전세대출까지 일부 제한하는 은행이 생기면서, 실수요자의 불안감은 높아지고 있다. 특히 부동산 잔금 납부를 앞뒀거나 전세 세입자 등 대출 수요자들은 발만 동동 구르고 있다. 청와대 국민청원에는 실수요자를 위한 대출은 규제하지 말아 달라는 내용의 글이 여럿 올라왔고, 많게는 수 만 명의 동의를 얻고 있다.

일례로 경기도 일산에 사는 주부라고 밝힌 청원인은 “우리 가족은 평생을 무주택자로 살아왔다. 그러다 경기도 파주시 공공분양 청약에 당첨됐는데도, 모든 대출이 막힌 상황”이라고 호소했다. 그러면서 “태어날 때부터 ‘현금 부자’가 아닌 이상 어떻게 아파트를 현금 주고 살 수 있겠느냐”라고 하며 대출 규제를 풀어줄 것을 요구했다.

이런 상황에서 금융위는 이달 중순 가계 부채 관리 방안을 추가로 발표할 계획이다. 총부채 원리금 상환비율(DSR) DSR 규제 일정을 앞당기는 등의 방안이 검토되는 가운데, 전세대출 관련 규제는 여전히 고심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가능 한 대출 알아보기

현재 대출이 힘들어지고 있지만 아직가지도 전문인력으로 손 쉼 게 받을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제가 확실하게 아는 곳 몇군데 링크를 해 놓을 테니 필요하신 분은 상담해 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곳의 상담원들과는 차별된 서비스를 받는 느낌을 바로 아실 수 있으실 겁니다.

 

정보 확보를 위해 상담만 하셔도 상관없습니다. 전문 상담원들의 급여가 건 바이 건이 아니기 때문에 절대 대출을 종용하거나 하지 않으며, 다른 곳에서 받더라도 최적의 조건에서 받을 수 있도록 조언도 해주는 곳들만 링크해 놓습니다. 

 

소액대출이지만 비교적 쉽게 받을 수 있는 햇살론

 

햇살론

햇살론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다른 곳에서 대출 받는 과정에서 에로사항있으신 분 무료케어 드립니다.

 

 

승인률 70% 이상을 자랑하는 주택담보 대출 최강자

 

주택담보대출 비교

주택담보대출 비교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상담으로 정보확보 하시고 조건 좋은 곳에서 대출 받으세요./p>

 

무담보 아파트론 빠른 진행 가능한 곳

 

아파트론

아파트론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여기가 아파트론으로는 최고일 겁니다.

 

자동차 대출을 받고 싶은 분 여기가 답

 

자동차담보대출

자동차담보대출 전문 상담원이 친절하고 자세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안전하고 같편하게 최대의 금액을 보장 받을 수 있어요.

 

 

 

 

오징어 게임 다시 보기

 

 

공군 이 중사 인스타, 남편, 공군 장중사 신상, 얼굴, 이름, 사진

 

공군 이중사 인스타, 남편, 공군 장중사 신상,얼굴,이름,사진

공군 이중사 인스타와 남편, 공군 성추행 장중사 신상, 얼굴, 사진, 이름 공군 성추행으로 인하여 관계자들의 부적절한 대응과 피해자 관리 소홀로 피해자가 자살을 하는 사건이 벌어졌는데, 3개

philstory3.tistory.com

 

 

 

이 포스팅은 애드 릭스, 디비디비 딥, 쿠팡 파트너스 등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