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애슐리 누구?

반응형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 애슐리의 정체

 

장성규는 보통 여성 기상캐스터나 남성 기자들과 토크를 진행을 해온 것도 아는데 오랜만에 들어보니 음색이 아름 다고 신의 목소리를 지녔다해서 과언이 아닌 너무 좋은 목소리의 소유자가 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게다가 정확한 한국인의 발음을 구사하면서 원어민 수준의 영어 발음을 구사하는 것을 들었들 때는 그 신비감이 배가 되어버릴길래 애슐리라는 친구가 누구인지 알아보았는데요.

 

 

굿모닝FM-장성규입니다-포스터
굿모닝FM-장성규입니다

 

굿모닝 FM 장성규입니다에서 영어 선생님으로 출연하는 그녀의 본 직업이 상당히 궁금했기 때문입니다.

전공이 영어라고 하기엔 방송흐름을 타는 것과 방송을 대하는 여유감이 보통 일반 사람들 같지 않아 보여서 더욱 호기심이 나더군요.

 

레이디스코드의-애슐리
레이디스 코드의 애슐리

 

알고 보니 전에 큰 교통사고로 권리세와 고은비가 사망해서 활동을 못하게 된 레이디스 코드라는 그룹의 멤 버였던 것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는데요. 그 당시 큰 꿈을 가지고 시작을 했었을 텐데 참 안타까운 일이었죠.

 

어린 나이에 트라우마에 걸릴 법한 큰 사고를 겪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활동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니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방송중인-애슐리와-장성규
방송중인-애슐리와-장성규

 

영어를 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멋져 보이는군요. 발음도 너무 좋고 목소리 또한 나무랄곳이 없네요.

게다가 노래까지 잘 부르니 ..... 부럼움 가득입니다.^^

여하튼 아픔을 딛고 일어서 앞으로 자신이 원하던 바를 꼭 달성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장성규와-애슐리
장성규와-애슐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