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식 상식

롤 전적검색 OP 배그 OPGG 닥지지

반응형

배틀 그라운드(이하 배그)를 플레이할 시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사이트는 바로 전적 검색 사이트입니다.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는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는 바로 배그 OPGG입니다. 전적 검색뿐만 아니라 플레이 기록까지 세세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 또는 상대를 검색하는데 아주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지금부터 배그 OPGG의 사용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롤 전적검색 OP 배그 OPGG 닥지지

OPGG는 배그뿐만 아니라 롤, 오버워치, 포트 나이트 등의 전적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전적을 검색하기 위해 배그 OPGG를 들어가 주세요.

 

롤 전적검색 OP 배그
배그 OPGG 로그인

배그 OPGG

 

▲사용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홈페이지 중앙에 위치한 검색창에 검색하려는 대상의 닉네임을 검색해주세요.

 

배그 OPGG 캐릭터 정보
배그 OPGG 캐릭터 정보

 

대상을 검색하면 위 와 같은 화면이 간략한 정보가 나오게 됩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상대의 플랫품 스팀 혹은 카카오가 표시됩니다. 배그 OPGG에서는 스팀과 카카오를 모두 검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사이트입니다.

 

 

 

아래는 닉네임과 간단한 경기 스탯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경기당 대미지와 킬뎃의 간단한 정보를 제공하고 더욱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됩니다.

 

배그 OPGG 캐릭터 및 경기 정보
배그 OPGG 캐릭터 및 경기 정보

 

최근 게임들의 상세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20게임의 평균 등수, 이동거리, 킬수, 대미지, 모든 정보가 표시되며 팀원 보기를 통해 함께한 플레이어도 볼 수 있습니다.

 

배그 OPGG 상세정보
배그 OPGG 상세정보

 

해당 게임의 정확한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게임 오른쪽에 위치한 화살표를 눌러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몇분 몇 초에 킬을 했는지, 정확히 어디에서 이동했는지, 헤드샷, 어시스트, 어떤 무기를 사용했는지 등등 아주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전적을 검색할 때 사용해도 좋지만 이것은 자신의 닉네임을 검색해 플레이 스타일을 분석하고 보완하는 방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닉네임을 꾸준하게 검색해 플레이 스타일의 단점을 찾아보세요.

각종 다른 정보도 존재해

 

배그 OPGG 맵분석 및 무기분석 상세정보
배그 OPGG 맵분석 및 무기분석 상세정보

 

배그 OPGG에서는 전적뿐만 아니라 맵 분석과 무기 분석의 대한 자료를 제공합니다. 맵 분석은 에란겔, 사녹, 미라마, 비켄디, 파라모의 차량 보트 위치, 착륙 분포도, 무기, 자기장 등의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무기 분석 역시 각종 정보를 보여주기 때문에 초보 유저들에게 아주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배틀 그라운드 전적 검색 사이트 배그 OPGG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배그를 플레이하시는 분들이라면 상대전적 검색으로 사용해 보시길 바라며 상대가 아닌 자신을 검색해 플레이 스타일을 분석하고 단점을 보완하는데 아주 좋은 사이트라고 생각합니다.

 

 

GTA5 싱글모드 치트키 모음집 총정리

모두가 아시다시피 싱글모드에만 사용이 가능한 GTA 5의 치트키를 모아보았는데요. 정산적인 게임을 하다가 일탈을 하고 싶은 경우 가끔은 이렇게 치트키를 남발하여 현실 도피를 하는 것처럼

philstory3.tistory.com

 

엘든 링 & 퀘스트 쉽게 하는 메뉴얼

엘든 링의 모든 사이드 퀘스트를 쉽고 편하게 끝낼 수 있도록 정리를 한 목록으로 각 퀘스트의 스텝 단계별로 정리를 해 놓았기 떼문에 따라하는데 어렵지 않으실 겁니다. 그리고 필요한 아이템

philstory3.tistory.com

 

뱀파이어 서바이벌 치트 & 해금 치트엔진 돈치트

vampire survivors 치트 vampire survivors 치트는 캐릭터 해금과 골드를 획득하는 것으로 나눌 수 있는 한번에 어마어마한 골드나 무적모드같은 사기적인 치트가 아니라서 짬잠이 사용을 해보는 것도 그

philstory3.tistory.com

 

vampire survivors-(뱀파이어 서바이벌 조합 한글 공략 치트)

한국어를 비롯한 6개 국어를 지원 출시된 인디 로그라이크 탑뷰 슈터 게임인 vampire survivors(뱀파이어 서바이벌)은 도트 그래픽의 간단한 게임방식을 채택하고 있지만 꽤나 중독성이 있고, 매우

philstory3.tistory.com

 

발로란트 전적검색 청약철회 닥지지

발 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FPS 슈팅 게임으로 5:5 캐릭터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스킬과 다양한 총들이 있으며, 전략이 중요시하는 점도 있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스타일로

philstory3.tistory.com

 

롤 전적검색 OP 배그 OPGG 닥지지

배틀 그라운드(이하 배그)를 플레이할 시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사이트는 바로 전적 검색 사이트입니다.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는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그 전적

philstory3.tistory.com

 

챔피언 분석 - League of Legends - League of Legends

롤 전적, 모든 게임의 전적, 챔프 평점, KDA, 승률을 볼 수 있고 리플을 보거나 자신의 게임을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당신의 소환사명을 검색해보세요!

ph.op.gg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