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식 상식

배그 OPGG 배그 닥지지

반응형

 

배틀 그라운드(이하 배그)를 플레이할 시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사이트는 바로 전적 검색 사이트입니다.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는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는 바로 배그 OPGG입니다. 전적 검색뿐만 아니라 플레이 기록까지 세세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자신 또는 상대를 검색하는데 아주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지금부터 배그 OPGG의 사용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그 OPGG 플레이어의 배그 전적 검색 결과 닥지지

OPGG는 배그뿐만 아니라 롤, 오버워치, 포트 나이트 등의 전적도 검색이 가능하고 전적을 검색하기 위해 배그 OPGG를 들어가 주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정말 간단한데 홈페이지 중앙에 위치한 검색창에 검색하려는 대상의 닉네임을 입력하면 끝납니다.

 

 

배그 OPGG 플레이어의 배그전적 검색결과 닥지지
배그 OPGG 플레이어의 배그전적 검색결과 닥지지

 

대상을 검색하면 위 와 같은 화면이 간략한 정보가 나오게 되고 오른쪽 상단에는 상대의 플랫품 스팀 혹은 카카오가 표시가 돼서 스팀뿐만 아니라 카카오로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닉네임과 간단한 경기 스탯을 보여주고 있는 스크린 샷이며, 경기당 대미지와 킬뎃의 간단한 정보를 제공하고 더욱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다양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배그 OPGG 플레이어의 배그전적 검색결과 닥지지
배그 OPGG 플레이어의 배그전적 검색결과 닥지지 전적정보

 

▲최근 게임들의 상세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20게임의 평균 등수, 이동거리, 킬 수, 대미지, 모든 정보가 표시되며 팀원 보기를 통해 함께한 플레이어도 볼 수 있습니다.

 

 

지도보기
지도보기

 

해당 게임의 자세한 정보를 보기 위해서는 게임 오른쪽에 위치한 화살표를 누르면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몇분 몇 초에 킬을 했는지, 정확히 어디에서 이동했는지, 헤드샷, 어시스트, 어떤 무기를 사용했는지 등등 아주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대의 전적을 검색할 때 사용해도 좋지만 이것은 자신의 닉네임을 검색해 플레이 스타일을 분석하고 보완하는 방법으로도 사용하는 것이 좋고 자신의 닉네임을 꾸준하게 검색해 플레이 스타일의 단점을 찾아 자신의 스킬을 올리는 것도또하나의 노하우라 생각합니다.

 

정보의 분석과 자료 제공

 

정보의 분석과 자료 제공
정보의 분석과 자료 제공

 

배그 OPGG에서는 전적뿐만 아니라 게임의 맵 분석과 무기에 대한 분석등 다양한 자료를 제공하는데요, 맵 분석은 에란겔, 사녹, 미라마, 비켄디, 파라모의 차량&보트 위치, 착륙 분포도, 무기, 자기장 등의 대한 정보를 알 수 있으며 무기 분석 역시 각종 정보를 보여주기 때문에 초보 유저들에게 아주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롤 인벤/ 롤 전적검색 포우/ 롤 전적 검색 포우 FOW

 

 

펨코 아프리카 펨코 롤? 핫딜? 인방? 또 에펨코리아는 무슨 뜻인지?

인터넷상에서 자주 접하던 단어들이지만 정확하게 무엇을 뜻하는지 모르고 있었던 펨코 아프리카 또는 에펨코리아, 펨코 롤, 펨코 핫딜 같은 그들만이 사용하는 용어들과 어떤 것들인지 알기

philstory3.tistory.com

 

 

롤 전적검색 OP 배그 OPGG 닥지지

배틀 그라운드(이하 배그)를 플레이할 시 필수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사이트는 바로 전적 검색 사이트입니다. 배그 전적 검색 사이트는 많은 사이트가 있지만 그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배그 전적

philstory3.tistory.com

 

 

vampire survivors-(뱀파이어 서바이벌 조합 한글 공략 치트)

한국어를 비롯한 6개 국어를 지원 출시된 인디 로그라이크 탑뷰 슈터 게임인 vampire survivors(뱀파이어 서바이벌)은 도트 그래픽의 간단한 게임방식을 채택하고 있지만 꽤나 중독성이 있고, 매우

philstory3.tistory.com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고고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퀘스트를 깨기 위해서 이것저것 할 필요 없이 여기에 나놔있는 것만 해도 게임 진행에 무리가 없습니다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