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식 상식

발로란트 전적검색 청약철회 닥지지

반응형

발로란트 전적검색
발로란트 전적검색

 

발 로란트는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한 FPS 슈팅 게임으로 5:5 캐릭터 기반으로 진행됩니다. 다양한 스킬과 다양한 총들이 있으며, 전략이 중요시하는 점도 있습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스타일로 보이는 모습도 있으며, 그래픽의 선명함 특유의 맵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오늘 주제처럼 이 게임을 하게 되면 전적이 남게 됩니다. 이를 검색할 수 있으며, 나의 혹은 상대방 유저의 기록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에 많이들 보셨던 오피 지지와 비슷한 형태로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상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에 적혀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따라가 보시길 바랍니다.

 

 

발로란트 전적 검색 닥지지 <DAK.GG for VALORANT> 

 

발로란트 게임의 전적을 검색할 수 있는 곳으로 '닥지지'가 있는 건 모두들 아실 겁니다. 여기서도 발 로란트의 전적 검색이 가능한데 '닥지지'에서 플레이어 아이디를 검색할 시에는 검색결과가 뜨게 되는데, 뒤에 #하고 추가 정보까지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 입력을 해주시고 검색을하시면 검색한 해당 유저의 승리, 패배 횟수, 평균 점수, 경쟁전 티어와 승률, 헤드샷 %, 평균 딜량 등등 모든 정보들이 나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경쟁 모드뿐만 아니라 일반 모드에서 게임했던 기록들도 나오며 데스매치, 스파이크 돌격 등등 다양한 모드의 게임 전적도 나오니 궁금하신 플레이어를 검색하시고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닥지지(DAK.GG)는 발로란트의 전적 검색 시 Riot ID를 이용하여

'DAKGG#1234'처럼 입력하여 전적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아이디 하나를 검색한 화면합니다.

 

랭커 한 분을 검색해 봤고, 거기에 대해 결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디와 승률부터 시작해 상세한 내용이 보였습니다. 평균점수, 승률, 평균 딜량, KD, 헤드샷, 평균 킬 등에 대한 지수를 볼 수 있었습니다.

 

 

게임 모드별로 전적이 분류되어 나옵니다.

 

전체, 경쟁전, 일반, 스트라이크 돌격, 데스매치의 따라 전적이 나뉘어 나오며, 승리와 패배가 보였습니다. 돋보기 아이콘을 누르면 조금 더 상세히 나오기도 했고, 상단의 안내드린 탭을 클릭하시면 거기에 맞는 전적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캐릭터별 전전검색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캐릭터별 전전검색

 

 

발 로란트 전적 검색통계

요원명, 픽률, 승률, 평균점수, 첫 킬, 평균 딜량, KD, KDA점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조합에 따른 픽률, 승률, 평균점수, KD, KDA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통계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통계

발로란트 전적검색 요원 정보

브림스톤, 세이지, 소바, 제트, 피닉스, 레이즈, 바이퍼, 브리치, 사이퍼, 오멘, 레이나, 킬 조이, 스카이, 요루, 아스트라, 케이 오등 요원 정보와 특수기술 비용과 쿨다운에 대한 설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요원정보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요원정보

발로란트 전적검색 무기 정보

보조무기, 기관단총, 산탄총, 소총, 저격소총, 중형 무기의 이름, 가격, 창탄 수, 관통력, 거리별 살상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당 킬 수, 보조 공격 킬 수, 헤드샷률, 몸통 샷 률, 다리샷률, 평균 대미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무기정보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무기정보

 

 

발 로란트 전적 검색추천 요원

제트, 세이지, 레이나, 레이즈, 소바를 추천하고 있으며(유저가 가장 많이 선택하여 게임한 수), 라운드 당 피해량 및 헤드샷 적중률 등 게임 후 분석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추천요원
발로란트 전적검색 닥지지 추천요원

발로란트 전적검색 리드보드

랭크와 랭크 레이팅 점수 승리한 게임수를 확인할 수 있으며, 각 유저에 대한 승률 킬/사망률, 라운드당 데미 지수, 헤드샷 율, 전투 점수, 경제 점수와 요원 선택에 따른 승률 통계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리드보드
발로란트 전적검색 리드보드

 

요원별 정보에서는 요원별 게임에서의 KDA, 승리율, 픽률, 평균점수, 선취점 퍼센트, 경기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 로란트 전적 검색 맵 정보

 

경쟁전, 일반전, 스파이크 돌격, 사용자 설정 게임 시의 플레이 비율, 공격 라운드 승률, 방어 라운드 승률, 총 경기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 당 킬 수, 보조 공격 킬 수, 헤드샷률, 몸통 샷 률, 다리샷률, 평균 대미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 로란트 전적 검색 가이드

영상 가이드와 갤러리가 있으며, 초보자에게 각종 스킬에 대한 사용법을 영상으로 안내하고 있는데 난이도에 따른 영상이 충실한 거 같습니다. (한글화가 조금 아쉽습니다.)

 

발로란트 전적검색 가이드
발로란트 전적검색 가이드

 

 

어떠한 게임을 하던 게임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의 총 또는 캐릭터의 스킨 등의 아이템을 구매하게 되는데 자신이 원하는 스킨이나 장비를 정확하게 구매를 하여 사용을 하면 문제가 되지 않지만 실수로 잘못 클릭해서 원하지 않던 스킨을 사게 되는 경우에는 정말 낭패스러울 수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실수들이 빈번히 일어나자 각각의 게임마다 청약철회나 환불정책 등등이 있는데 오늘은 발 로란트의 청약철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로란트 청약철회 조건

 

우선 발 로란트에서 청약철회를 하려면 조건이 필요하게 됩니다. 청약철회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P로 구매를 하고 7일이 지나지 않으며, 사용하지 않은 콘텐츠
2. 레디어 나이트 포인트로 구매를 하고 7일이 지나지 않고 사용하지 않은 콘텐츠

 

▶VP로 구매한 것은 VP로, 레디어 나이트로 구매한것은 레디어나이트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만약 자신이 청약철회가 되지 않는 경우에는 환불 만료가 되었을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구매한 콘텐츠가 목록에 뜨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하는 콘텐츠가 환불 자체가 불가능한 것일 수 있으니 잘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만약에 이런저런 문제가 아니라 도저히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문의하기'버튼을 눌러 문의를 해주시면 간단하게 답변을 들을 수 있답니다.

 

현재는 총기 스킨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들은 구매내역에서 청약철회가 이루어지지 않기에 배틀 패스, 요원 계약, 요원 계약 레벨과 같은 상품들은 고객지원으로 문의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신이 청약철회를 할 수 있는 조건이 된다면 발 로란트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고 구매내역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발로란트 구매내역 확인하기

 

확인을 해주시고 자신이 구매한 콘텐츠를 선택해주신 후에 청약철회를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위에 설명드렸다시피 콘텐츠를 청약철회할 수 없다면 기간이 만료된 것일 수 있으니 잘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아주 가끔은 서버 때문에 환불 신청하는 데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인 문제기에 잠시 시간을 두고 기다리셨다가 잠시 후에 다시 청약철회를 신청해보시거나, 그래도 정 안된다면 문의하기를 눌러 요청해보시길 바랍니다.

VP구매 후 7일 이내에 환불신청하신 경우에는 별도의 수수료 없이 환불이 가능하지만 이외에는 10%의 수수료가 발생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DAK.GG 닥지지의 게임 정보

 

  • 배틀그라운드 전적 검색
  • 영원회귀 : 블랙 서바이벌
  • 콜 오브 듀티 : 워존 전적 검색
  • 와일드 리프트 백과사전
  • 리그 오브 레전드 전적 검색
  • 전략적 팀전 투(TFT) 전적 검색
  • 레전드 오브 룬테라 백과사전
  • 에이펙스 레전드 전적 검색
  • 메이플스토리 종합 통계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고고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퀘스트를 깨기 위해서 이것저것 할 필요 없이 여기에 나놔있는 것만 해도 게임 진행에 무리가 없습니다

philstory3.tistory.com

 

 

 

애플워치 다마고치, 애플워치 배틀캠프(BATTLECAMP)

애플 워치 다마고치 애플 워치 배틀 캠프 과거에 인기몰이를 했었던 디지털 펫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이 내장된 '다마고치'라는 게임기를 기억하시는 분이 있으실 겁니다. 계란만 한 크기에 흑

philstory3.tistory.com

 

 

 

자료출처

배그 닥지지/배그 오피 지지/블서 닥지지/닥지지/블서 갤러리/블서 닥지지/블서 갤/닥지지 발로/닥지지 블서/워존 닥지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