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운동 뷰티/병변 증상과 해당 의약품 정보

후로스판디정 위경련 있으신 분들 처방 받으세요

반응형

후로스판디정 효능과 복용법

대부분 효능이 있는 약은 의사의 처방전이 있어야 구입이 가능합니다. 후로스판디정도 마찬가지로 처방전이 필요한 약입니다. 하지만 위경련이나 다른 경련 증상을 겪은 분들은 아시겠지만 1분이 1시간 같은 고통을 참기가 너무 힘들 뿐만 아니라 경련이 오면 몇 걸음 걷기도 아주 힘들다는 것을 잘 아실 겁니다.

 

전에 경련 증상을 겪은 이력이 있는 분은 언젠가는 재발하지만 언제 경련이 재발할지 알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미리 상비약을 준비해 놓는 것이 좋은데요. 이 후로스판디정을 상비약으로 하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또한 부인성 경련, 즉 자궁의 수축 등인 발병에도 약제 작용을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바스크립트 태그iframe 태그

 

경련의 기준을 잡지 못하시는 분이 계시는데요. 복통이 너무 심해 움직이지 못할 정도라면 염증이나 오염된 음식물에 의한 것이 아니라 해당 장기의 수축과 이완으로 인한 통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통상적으로 경련으로 인한 통증은 중간중간 이완이 될 때 고통이 갑자기 없어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후로스판 정제와 시럽
후로스판 정제와 시럽

 

 

후로스판디정의 형태는 흰색의 원형 정제로 되어 있으며,Phloroglucinol 플로로글루시놀 124.476mg의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효능 - 다음 질환의 치료제로 쓰는 약입니다.

- 비뇨기계의 경련 및 통증 : 신염성 산통
- 소화관 및 담도계의 기능장애에 의한 통증
- 부인과의 경련성 통증
- 임신 중 수축의 보조치료


투약법 - 용법, 용량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성인 : 이 약을 1회 1정, 물 한 컵에 녹이거나 설하에 넣어 증상 발현 시에 경구 투여한다.

연령, 증상에 따라 적절히 증감한다.

 

후로스판디정 알약정보
후로스판디정 알약정보

후로스판디정 부작용 및 사용상 주의점

 

위에서는 후로스판디정 효능, 효과, 성분, 용법용량, 복약지도, 저장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지금부터는 가장 중요한 후로스판디정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복용을 금지해야 하는 분들이나 신중히 투여하는 환자들은 아래 내용 확인해주세요.

 

1) 이 약에 과민증 환자

2) 임부 (투여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3) 수유부 (투여하지 않는 것이 바람직하다)

 

경련에 관한 약 중에서는 갑이라 할 수 있는 약입니다. 경련은 언제든지 다시 찾아올 수 있습니다.

미리미리 준비 해 두시길 바랍니다.

 

 

 

 

자료출처: 위키백과, 약학정보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