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및 추천

다이소 마 기름종이 녹차 기름종이 크림페이퍼팩후기

반응형

다이소 마 기름종이 녹차 기름종이 크림 페이퍼 팩 후기

마로 만든 기름종이와 녹차 기름종이, 크림 페이퍼 팩에 대한 간단한 후기입니다. 어느 유튜브 채널에서 좁쌀 같은 여드름을 없애는 방법을 봤는데, 마 기름종이로 팩을 하는 식으로 하더군요. 이 방법이 여자들 사이에서 엄청 입소문 타면서 유행인 듯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크림 페이퍼 팩 크림 종류

 

 

위의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양한 종류의 크림 페이퍼 팩의 상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접 보시고 결정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 보여서요. 기름종이 팩을 하실 때는 반드시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있는 것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다이소 마 기름종이 크림 페이퍼

지금 제 피부 상태가 기름종이를 원하고 있는 상황이라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먼저 해 본 사람들이 효과가 좋다고 하는 다이소의 기름종이를 사봤습니다.

 

다이소 녹차 기름종이
다이소 녹차 기름종이

녹차 기름종이의 가격은  100매짜리 2천 원, 50매짜리 천 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다이소 녹차 기름종이 개봉사진
다이소 녹차 기름종이 개봉사진

 

녹차 성분 들어 있다고 적혀 있던데 흠..... 여하튼 종이 색깔은 녹차 색이고 내추럴한 표면처리에 실제 녹차가루가 박혀 있는 듯한 녹색 점이 불규칙적으로 콕콕 박혀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마구마구 보여주네요. 양쪽면 모두 촉감은 매끄럽네요.

 

​기름을 밖으로 빨아들이는 역할을 하는 종이인데 녹차 성분이 있어봤자 피부에 흡수되는 것이 아닐 것이다라고 생각하면서 팩을 하고 있는 동안 보통 기름종이와는 다르게 뭔가 변화가 생기는 느낌이랄까? 여하튼 효과가 있었습니다.

 

크림은 집에 있는 식물성 스쿠알란이 들어 있는 영양크림을 깨끗이 세면을 한 후 얇게 바른 후에 기름종이를 더덕더덕 부쳐 5분을 기다려 보았네요. 신기하게도 크림은 피부로 흡수되고 기름종이에는 크림이 하나도 있지 않네요. 피부가 쫀득쫀득하고 탱탱한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크림은 반드시 식물성 스쿠알란이 있는 성분을 구입해서 사용해야 합니다.

다이소 마기름종이
다이소 마기름종이

​마 기름종이를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시그니처 실트 벨 크렘 2.7/실트 벨 크렘 2.7/마 페이퍼 팩/디마르 실트 벨 크렘/시그니처 실트 벨 크렘/디마르 3 실트 벨 크렘/생분해 비닐봉지/크림 페이퍼 내 돈 내산

 

 

 

비에날씬 유산균 복용법 & 후기

비에날씬 유산균 복용법과 후기를 알아봐요 유산균이라는 단어만으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날 정도로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유산균이라는 것이 면역력 증진, 갱

philstory3.tistory.com

 

아유아유톤업크림, 미백크림계의 지존

 

아유아유톤업크림, 미백크림계의 지존

2021.06.20 - [TV속 그것 찾아보기] - 보랄 아이스 제빙기 BR-ICM22L <전자동, 급속제빙, 자동세척> 아유아유톤업크림, 너무 편하게 쓸 수 있는 미백크림 아유아유톤업크림(AUAU TONE UP DREAM CREAM) 순간 미백

philstory3.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