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식 상식

아이폰5G LTE변경 및 설정 쉽게 하기

반응형

아이폰5G LTE변경 및 설정 SKT, KT, LG 쉽게 하기

아이폰 12에서 제공하고 있는 5G 모드의 경우, 아직까지 기지국 확대를 하지 못한 지역적인 영향을 많이 받아 제 속도를 내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5G 모드로 설정이 되어 있으면 인터넷이 안 되는 경우가 생깁니다. 자신의 주로 다니는 지역 중 5G 시그널이 좋지 않을 경우 이를 해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주로 지내는 지역에서 터지지도 않고 비싼 요금제 5G 요금제를 굳이 쓸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잡히지도 않는 5G 계속 찾으면 그만큼 배터리의 소모도 부담스럽고 본격적으로 아이폰 5G LTE 변경, 설정 및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먼저 먼저 해야할 것은 설정에 들어가신 후 셀룰러 버튼을 눌러서 데이터와 관련한 모든 사항들은 해당 화면에서 해결하실 수 있기에 아래의 화면을 보이는 대로 따라 하시면 됩니다.

 

아이폰5G LTE변경 셀룰러 데이터 변경 옵션
아이폰5G LTE변경 셀룰러 데이터 변경 옵션

 

옵션에서 보시면 음성 및 데이터에서 5G 자동 설정이 되신 것을 보실 수 있는데 자동 설정은 여러분들의 주변 환경에 따라서 5g, LTE에 대해서 자동적으로 변경하며 사용할 수 있다는 의미로 즉 현재 자동적으로 교차한다는 실정에서 굳이 5G를 쓸 필요가 없다는 것인데, 5G, LTE 간 전환 시 약간의 딜레이가 생기는 것은 감안해야 합니다. 전환이 자주 이루어지는 지역에 오랫동안 계신다면 그냥 LTE로 고정을 해둔 채로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아이폰5G LTE변경 5G우선 및 5G자동 설정
아이폰5G LTE변경 5G우선 및 5G자동 설정

 

 

위와 같은 방식으로 '5G 우선', '5G 자동', 'LTE모드' 총 3가지 방식 가운데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5G를 LTE로  고정하는 것이 목적으로 썼네요.

 

더 비싼 5G 요금제를 사용하는데 더 느린 속도의 LTE를 사용해야 하는 형국이 마음에 안드시거나, 배터리 사용시간보다 속도를 중시하시는 분들이라면 5G를 일부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5G 요금제를 선택하기 전에 자신이 주로 상주하는 지역이 5G를 커버하는 지역인지 먼저 확인하실 필요가 있습니다.

 

 

 

맥북프로M114인치 16인치 사전예약 하셔야죠

맥북프로M114인치 사전예약 그 미쳤다는 성능을 가진 맥북프로M1는 애플 제품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남모르게 사용하고 있다고 할 정도로 묻고 따질 필요가 없는 0순위 노트북입니다. 흡연자

philstory3.tistory.com

 

LG올레드TV77 OLED77A1ENA 정말 괜찮나요?

LG올레드TV77 모든 제품 비교 및 링크 LG 올레드 TV77인치의 인기가 많지만 종류와 모델 또한 여러 가지 종류가 있고 가격대가 전부 다르게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구매할 때 애로점이 생길 수

philstory3.tistory.com

 

 

 

 

 

 

디비디비딥,애드릭스,애드픽,쿠팡 파트너스등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