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복면가왕 엔딩요정 프로필 갤러리 인스타그램

반응형

복면가왕 엔딩 요정 정체 김재환

'복면가왕' 엔딩 요정은 바로 워너원 김재환이었는데요,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곰발바닥의 첫 가왕 방어전 무대와 그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깍두기, 해피 핼러윈, 언빌리버블, 엔딩 요정의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3라운드에서는 해피 핼러윈과 엔디요정이 경쟁을 하였고 17대 4로 해피 핼러윈이 승리했었죠. 3라운드에서 탈락한 엔딩 요정은 가면을 벗고 얼굴을 공개했는데, 엔딩 요정의 정체는 워너원의 메인 보컬로 데뷔 후 2019년부터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김재환이었습니다. 엄청난 가창력으로 놀라게 한 장본인이죠.

 

김재환
김재환

김재환 프로필

출생: 1996년
키: 176cm
학력: 호원대 휴학

김재환은 2017년 프듀101 시즌2를 통해 그룹 'Wanna One'으로 데뷔하였으며 올해 26살인 김재환은 프로듀스 101에 출연하기 전 '신의 목소리'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 줄 정도로 실력이 있었는데요. 당시 21세였던 김재환은 일반인 신분으로 출연하여 우승자로 뽑혔으며 또한 워너원 출신 김재환은 공업고등학교를 졸업하였는데 같은 학교 출신인 박명수가 김재환을 언급하기도 했죠.

 

김재환의 종교는 천주교로 성가대에서 에이스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또한 김재환은 과거 한 예능 방송에서 학창시절 연애가 전부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최근 김재환은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의 OST '빛이 되어줘'를 불러서 인기를 끌었던 팔방미인의 실력파 가수입니다.

 

 

복면가왕 엔딩요정 노래장면
복면가왕 엔딩요정 노래장면

 

복면가왕 엔딩요정 김지환 나무 위키 ---> 바로 가기

 

복면가왕 엔딩요정 김지환 트위터 ---> 바로 가기

복면가왕 엔딩요정 김지환 인스타그램 ---> 바로 가기

 

 

 

복면가왕 엔딩요정 정체 김재환 얼굴 공개

복면가왕 엔딩요정 정체 김재환 얼굴 공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