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재방송, 작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시청률

반응형

배우 송혜교와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호흡을 맞춰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악역 없는 현실 멜로로 시청자들에게 선보여 준다고 합니다. 연출을 맡은 이길복 감독과 출연자 송혜교,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박효주, 윤나무 등의 배우가 출연합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 액추얼리다라고 합니다. '낭만 닥터 김사부 2'의 공동 연출을 맡아 활약했던 이길복 감독과 데뷔작 '미스티'로 화제를 모았던 제인 작가가 이 드라마를 위해 의기투합하여 만든 오랜만에 보는 멜로드라마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재방송 ---> 다시 보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 송혜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 송혜교

 

앞서 수많은 멜로드라마가 대중 앞에 선보였지만 시청자들에게 주목받기 위해선 차별화 포인트가 필요하죠. 이 감독이 생각하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의 매력은 배우들의 연령층이 넓다는 점이며 그는 "연령층이 곧 시청층이 될 거라고 생각했다고 합니다. 20대 멜로, 30대 멜로에 국한되지 않고 어른들의 멜로도 함께 선보이려 했다"라고 말하면서 또한 "좋은 배우들을 놓치지 않고 잘 담으려고 노력했다. 등장인물들의 직업이 패션과 관련돼 있기 때문에 리얼리티, 미술에도 신경 썼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이 드라마에는 악역이 없다.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를 잘 담아내면 사랑해주시지 않을까'라는 맹목적인 믿음을 갖고 촬영했다"라고 이야기하면서 "내가 운이 좋았다. 혜교씨 희서 씨 효주 씨 등이 연기하는 캐릭터를 다른 배우가 맡은 모습이 상상이 안 된다"라는 말로 호흡을 맞춘 배우들을 향한 깊은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다고 하는군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작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을 집필한 제인 작가는 데뷔작인 '미스티'로 신드롬을 일으켰던 장본인입니다. 제인 작가만의 흡인력 있는 스토리 라인과 쫀쫀한 전개, 섬세한 심리 묘사는 수많은 '미스티' 폐인을 양산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톡 쏘는 듯하면서도 가슴을 파고드는 제인 작가의 키워드급 명품 대사는 큰 호평을 모았었습니다. 이에 제인 작가의 이번 멜로드라마인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 모두들 기대하는 반응이 쏟아지고 있는 중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 장기용 오피셜사진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 장기용

물론 배우들도 감독과 작가를 향한 믿음을 내비쳤다고 하는데요, 송혜교는 "대본이 정말 재밌었다"라고 말하며 "이길복 감독님의 전작을 잘 봤다. 이길복 감독님, 제인 작가님이 함께 했을 때 어떤 작품이 나올지, 그리고 그 안에서 내가 어떻게 표현될지에 대한 기대감 때문에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장기용은 "패션을 주제로 한 드라마의 스토리에 흥미를 느꼈다. 대본도 재밌었다. 현실적인 하영은과 자유로운 윤재국의 사랑 이야기가 어떻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도 있었다. 30대에 접어들었는데 성숙한 연기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길복 감독님을 만나게 됐는데 정말 따뜻하시더라. 인지한 그 느낌이 좋았다. 함께하면 끝까지 건강하게 잘 끝낼 수 있을 거라는 믿음이 생겼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최희서 김주헌 박효주 윤나무 또한 감독과 작가를 향한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출연을 결심했다고 말했다고 전하면서 최희서는 "혜교 언니와 같이 할 수 있다는 생각에 좋았다"며 송혜교를 향한 팬심도 드러냈다고 하네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 공식 포스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 공식 포스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몇 부작

드라마 지헤중은 총 16부작 드라마입니다. 11월 12일 첫 방송으로 2022년 1월 1일 종영될 예정입니다.

 

송혜교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와 전작인 '남자 친구'를 비교하면서 말하기를 "'남자 친구'는 동화적인, 판타지가 섞인 드라마였다. 지금 드라마는 현실적이다. 캐릭터의 나이도 나랑 비슷하고 내 또래가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이 나온다. 치숙(최희서) 미숙(박효주)과 연기하는 게 재밌었다. 재국과 동화 같지 않은, 현실적인 사랑을 나누며 쾌감을 느끼기도 했다"라고 밝혔다고 합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장기용에게 의미가 큰 작품인데 그 이유는 입대 전 찍은 마지막 드라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만난 게 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감독님, 작가님, 선배님들이 더운 날씨에 최선을 다해 작품을 만드셨다. 많이 사랑해 주시면 나도 힘이 날 듯하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원작 웹툰 결말

요즘 원작 웹툰을 토대로 제작된 드라마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터라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드라마도 웹툰에 기반한 작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SBS 새 금토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원작 웹툰이 없는 작품으로 따라서 결말을 예측하기가 더욱 힘든 드라마이며 과연 송혜교 X장기용 두 사람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식 포스터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공식 포스터

극 중 하영은(송혜교)과 윤재국(장기용)의 로맨스는 시청자들에게 진한 설렘을 선사할 예정이며 송혜교는 는 "예의 바르고 착하다. 감독님과 내가 어떤 얘기를 하면 잘 들어줬다"며 장기용을 칭찬했다고 하네요. 이어 장기용에 대해 "부산에서 첫 촬영을 하며 만났는데 걸어오는 모습이 윤재국 그 자체더라. 첫 대사를 하는데 저음의 목소리가 내가 생각하던 윤재국의 것과 똑같았다. 준비를 많이 해오시고 열심히 해주셔서 잘 촬영했다"라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장기용은 "송혜교 선배님에게 감사드린다. 지금도 누나가 내 옆에 있는 게 믿기지 않는다. 신기하다. 카메라 앞에서 같이 호흡을 맞출 때의 느낌은 더 신기하다. 첫 촬영 때 긴장하고 떨렸지만 많이 배려해 주셨다. 눈을 바라보면 자연스레 집중하게 된다. 그런 힘이 있다. 장난치며 편한 대화를 할 때 친한 누나처럼 대해주시다가 촬영이 시작되면 하영은으로 바뀌더라. '역시 송혜교'라는 생각을 했다"라고 송혜교에 대해 밝혔다고 합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인물관계도

지금 헤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드라마 인물관계도
지금 헤어지고 있는 중입니다 드라마 인물관계도

 


방송 날짜 2021년 11월 12일 밤 10시 첫 방송
극본 제인
연출 이길복

제작삼화네트웍스, UAA
크리에이터 글 Line ;강은경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등장인물

  • 하영은(송혜교 분): 38세. 패션회사 <더 원>의 탑 브랜드 ‘소노’ 디자인팀 팀장
  • 윤재국(장기용 분): 32세.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
  • 황치숙(최희서 분): 38세. <더 원> 디자인팀 총괄이사
  • 석도훈(김주헌 분): 40세. <비전 피알 PR> 대표
  • 전미숙(박효주 분): 38세. 하영은과 황치숙의 여고 동창생. 전업주부
  • 곽수호(윤나무 분): 36세. <비전 피알> 기획팀 차장. 미숙의 남편

 

송혜교 : 하영은 (38세) 역

패션회사 <더 원>의 탑 브랜드 '소노' 디자인팀 팀장으로 냉정한 현실주의자이자 영리한 안정제 일주 의사이며 생물학적 나이는 서른여덟이지만 패션회사의 디자이너라는 직업에 걸맞게 자기 관리 철저하고 트렌드에도 민감해 여전히 젊고, 여전히 아름다우며 여전히 감각적인 여자 캐릭터로 나옵니다.

하영은은 일은 물론 사랑도 프로이며 자신의 능력을 제공하되, 보상은 확실하게 챙기며 마음이 끌리고 몸이 끌리는 순간이라면 하룻밤 사랑도 오케이하는 스타일로 예사랑의 아픔 때문에 마음을 주지 않는 스타일의 캐릭터이며 외모는 젊어 보이지만 늙어가는 것을 어쩔 수 없어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장기용 : 윤재국 (32세) 역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이며 외형적으로 완벽해 보이는 비주얼과 신경외과 전문의 아버지로부턴 명석한 두뇌를, 탄탄한 유통업을 운영하는 외가로부턴 제법 여유로운 부를 옵션으로 장착했으며,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로 현재는 파리에서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터로 활동 중으로 카르페디엠. 오늘을 즐기며 이 순간에 최선을 다한다! 하여, 파리에서 머물며 진정한 파리지앵으로 인생을 즐기는 캐릭터입니다.

 

그는 비혼 주의자이자 개인주의자이며, 낭만적 자유연애주의자의 성격이지만 사랑이나 인생이란 건 계획대로 돌아가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남자이며 또한 그것을 마음에 두고 잇는 캐릭터입니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OST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우리들의 이별 액츄얼리
나는 가끔 나 자신에게 묻는다.
옷이란 과연 무엇인가? 그때마다 답은 같다.
나를 나 자신일 수 있게 만드는 것
-Gianni Versace 패션 디자이너는
일 년에 4번의 디자인을 한다.
누구나 영원히 기억될 클래식을 원하지만
유행은 빠르게 소비되고
철 지난 옷들은 과거가 되어버린다.

어쩌면 산다는 것도 마찬가지 아닐까.
변치 않을 영원한 사랑을 꿈꾸며
수없이 많은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지만
그 어떤 만남도, 그 어떤 사랑도 영원한 건 없다.

결국엔 인연이 다해서, 허락된 시간이 여기까지여서
헤어지게 되는 것이 순리요, 인생.

어쩌면 산다는 건, 죽음을 향해가는 여정이며
함께 한 이들과 헤어지는 과정이 아닐까.

하지만 이별이란 예감도 예고도 없이 불쑥 닥쳐와
수많은 자책을, 회한을, 미련을 남긴다.

그러니 피할 수도, 미룰 수도 없는 이별이라면
베르사체의 말처럼 가장 나다운 옷을 입고
남이 원하는 삶이 아니라, 내가 살고 싶은 삶을 살자.

설사 실패한 인생일지라도,

부족한 사랑일지라도 적어도
이별의 순간에 후회나 미련은 남지 않을 테니.
이별이란 끝이 아니라, 내 사랑의, 내 삶의 완성일 테니까.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피셜 홈페이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방송중 금토 밤10시, 11/12첫방송

programs.sbs.co.kr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오피셜 티저 영상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1차티저 영상

 

 

 

 

자료출처: SBS 오피셜 홈페이지, 위키백과, 나무 위키

 

 

 

 

멜랑꼴리아 등장인물, 뜻, 인물관계도, 넷플릭스,시청률 및 재방송

멜랑꼴리아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뜻, 성예린, 넷플릭스 ‘멜랑꼴리아’는 비운의 수학인 천재 백승유(이도현)와 수학을 사랑하는 교사 지윤수(임수정)가 특혜 비리의 온상인 한 사립고에서

philstory3.tistory.com

 

 

 

복면가왕 엔딩요정 프로필 갤러리 인스타그램

복면가왕 엔딩 요정 정체 김재환 '복면가왕' 엔딩요정은 바로 워너원 김재환이었는데요, 7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곰발바닥의 첫 가왕 방어전 무대와 그에 도전

philstory3.tistory.com

 

 

 

너를 닮은 사람 재방송

너를 닮은 사람 원작 줄거리 재방송 자신의 욕망에 충실했던 한 여자와 그 여자와의 만남으로 삶의 빛을 잃은 또 다른 여자의 이야기를 통해 벌어지는 치정과 배신, 타락과 복수를 담은 드라마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