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크라임퍼즐 재방송, 편성표, 인물관계도, 강대훈, 결말

반응형

살인을 자백하고 교도소로 들어가 버린 천재적인 범죄 심리학자인 한승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 흩어진 퍼즐 조각들을 모아 거대한 실체에 다가가는 진실 추격 스릴러물인 크라임 퍼즐입니다. 이번에도 남자 주인공역을 맡은 윤계상은 엄청난 포스를 뿜어 대면서 열연을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심지어 삭발까지 하는 모습에 윤계상의 연기에 대한 열의를 보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크라임퍼즐 포스터 윤계상
크라임퍼즐 포스터 윤계상

크라임 퍼즐 줄거리

한승민(윤계상 분)이 유홍민(조덕현 분) 살해한 범인이라고 자백하며 나타나는 이야기가 펼쳐지는데요. 
범죄 심리학자인 한승민이 이러한 범죄를 했다는 것이 모두가 믿을 수 없지만 모든 증거는 한승민이 범인이라는 것으로 되어 있었고 그는 그렇게 교도소로 들어가게 됩니다.

 

절친인 형사 김판호(윤경호 분)가 더욱 놀랐던 것은 한승민이 죽인 사람이 유력 정치인이며 한승민의 제자이자 연인인 유희(고아성)의 아버지였기 때문이었는데요.

 

이유를 알 수 없는 한승민의 범행 자백으로 모든 게 충격적이고 절망뿐인 유희는 현장에서 나온 지문과 정황이 한승민을 범인으로 가리켰지만 현장과 인근의 CCTV에 한승민이 범행 장소로 가는 모습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한승민의 범행 사실을 믿지 않았지만 한승민은 자신이 범인이라고 하면서 자백을 바꾸지 안 했고 결국 교도소로 가게 됩니다.

 

블랙박스 또한 교묘하게 없었다. 그럼에도 한승민은 자신이 범인이라고 자백하기를 반복했다. 이에 김판호와 유희가 애원하듯 "왜 이러냐"라며 이유를 캐물었지만 소용 없었는데요.

유홍민이 죽은 시각에 유희가 잠에서 깨었고 한승민이 자신을 내려다보고 있던 것을 기억해냈지만 한승민은 "아무리 부정해도 달라지지 않는다. 그냥 받아들여라. 그게 지금 네가 할 수 있는 가장 현명한 방법이다"라고 말할 뿐 자백을 번복하진 않았는데요.

결국 3개월 뒤, 한승민은 여론의 포화 속에 징역 15년 형을 선고받아 교도소로 향했고 돌이킬 수 없는 상황에 유희는 "확실한 건 교도소에 가야 할 이유가 있는 것"이라며 한승민이 향한 '안림 교도소'에 주목했는데요.

박정하 또한 한승민의 행보를 주시하고 있었으며 그는 "왜 하필 안림 교도소냐"라며 한승민이 그곳으로 향한 것에 더욱 분개했는데 알고 보니 한승민이 '안림 교도소'로 향한 것 또한 누군가 담당 검사인 차승재(권수현 분)에게 지속적으로 요청해 성사시켰던 것이었습니다. 또한 박정하는 교도소장 김관호(김뢰하 분)를 수하처럼 부리며 한승민 처리를 지시해 복선이 점점 생겨나가고 있습니다.

 

크라임 퍼즐 원작

드라마 크라임 퍼즐의 원작은 웹툰입니다.

 

크라임퍼즐 몇 부작

크라임 퍼즐은 총 10부작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seezn과 올레 tv. skylife에서 볼 수 있습니다.

 

크라임 퍼즐 1669번

당연히 한승민은 교도소에 도착한 직후 김관호의 사주를 받은 유철희(전진오 분) 패거리에게 시비가 걸리며 곧바로 위기에 휘말렸으나 방장 이성수(우현 분)가 한승민을 도와주었는데 이성수는 과거 한승민으로부터 수억 원의 돈과 함께 누군가를 교도소 안에서 지켜줄 것을 제안받았기 때문인데요. 알고 보니 지켜야 할 존재가 바로 한승민이었던 것이었죠.

한승민은 '안림 교도소'에서 '다 4동'에 수감된 한 사람을 찾고 있었는데 '다 4동'은 10년 넘게 폐쇄됐다가 2년 전부터 보수를 하여 새로운 수감자를 받고 있는 상태이며, 그 안에는 수감자들을 부리는 '1669번'이 있었는데 한승민은 이성수에게 1669번의 소문에 대해 들으며 "제가 찾던 사람이 맞는 것 같다"라고 되새겨 사건의 전개를 알리게 됩니다.

 

크라임 퍼즐 강대훈

방송 말미에는 한승민을 호시탐탐 제거하려고 노리던 강대훈(김흥수 분)이 죽은 채 발견돼 충격을 더했는데요, 강대훈은 독으로 인해 사망했으나 교도소는 출소를 앞두고 사회 부적응을 걱정한 자살로 만들려고 했지만 현장에 나온 유희는 강대훈의 갈라진 손톱과 소각장에서 발견된 성경책을 근거로 타살 가능성을 제기했고 범인으로 한승민을 지목을 합니다. 이에 한승민이 유홍민 살해에 이어 또 다른 살인 사건의 범인이 될 것인지 긴장감을 자아냈는데요.

참 흥미롭게 몰입해서 보게 된 드라마이네요.

 

크라임 퍼즐 제작 정보

크라임퍼즐 제작사  주KT스튜디오창원/ 스튜디오NK 크라임퍼즐 극본 최종길
크라임퍼즐 연출 ( MBC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태왕사신기》(기획),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바람의 나라》(기획), SBS 월화 특별기획드라마 《무사 백동수》(기획), 네이버 TV 웹드라마 《뱀파이어의 꽃》(연출), tvN 월화드라마 《라이어 게임》(기획), JEI 재능TV 어린이드라마 《출동 케이캅》(연출), OCN 토일드라마 《보이스》(기획), KBS 2TV 금토드라마 《최고의 한방》(기획), KBS 2TV 금토드라마 《고백부부》(기획), JTBC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기획) 등 연출 )
김상훈

 

크라임퍼즐 오피셜 등장인물 포스터
크라임퍼즐 오피셜 등장인물 포스터

클라임 퍼즐 등장인물

윤계상 : 한승민 역

연인 유희의 아버지이자 유력 정치인인 유홍민을 살해한 것을 자백한 범죄심리학자이자 현 무기징역수 20대에 범죄 심리에 관한 논문으로 단숨에 세계적 범죄심리학자 반열에 오른 경찰대 스타 교수였으나 현재는 교도소에 수감된 무기징역수. 냉소적이며 남에게 상처가 될 독설도 서슴지 않는 완벽남에 강력범죄자에게는 더없이 가혹한 인물.

 

고아성 : 김유희 역  (아역 : 이효비)

한승민의 전(前)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이자 날카로운 직감력을 소유한 인물.

 

윤경호 : 김판호 역 - 유희의 조력자

 

그 외 인물

마성민 :
오초희 :
우   현 : 조성수 역 - 한승민과 위험한 계약을 맺는 무기징역수.
송선미 : 박정하 역 - ㈜프라이빗 사교 클럽의 대표
권수현 : 차승재 역 - 엘리트  사
김뢰하 : 김관호 역 - 안림 교도소장
서지혜 : 박수빈 역 - 안림 경찰청 소속 막내 여형사

 

크라임 퍼즐 인물관계도

크라임퍼즐 인물관계도와 줄거리를 살펴보면 경찰대 교수이자 천재 범죄 심리학자 한승민 ( 윤계상)은 그의 약혼녀 유희 (고아성)의 아버지 유홍민 안림 시장을 살해하고 자신의 범행을 자백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는 15년의 형을 선고받고 교도소에서 복역하게 됩니다.
한승민의 약혼녀이자 재벌의 외손녀 그리고 안림 시장의 딸인 여주인공 유희( 고아성)는 하루아침에 아버지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절망하지만 한승민이 진범이 아닐 거라 믿어요 한 교수가 무언가 교도소에서 해야 할 일이 있을 거라 생각하며  스스로 이 사건을 담당하겠다고 나서게 되는데요.

목격자의 증언을 토대로 집안의 골칫거리 유현일 회장의 차남이 용의자로 지목되지만 그는 집안의 망나니라서 이미 유산상속에서 일찌감치 배제된 사람이고 게다가 누군가 경찰 내부에 공모자 ( 스파이)가 있어서 그는 무혐의로 풀려나게 됩니다.

 

크라임 퍼즐 편성표

olleh TV/ Seezn (금) 오전 08:00
Skylife (월, 화) 오후 10:00
SKY (월, 화) 오후 10:00

 

크라임퍼즐 재방송

글 하단에 가입이나 다른 절차가 필요 없이 크라임 퍼즐 재방송을 다시 볼 수 있는 링크를 해 놓았으니 시청을 원하시는 분은 하단 링크를 참고하세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서 올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크라임퍼즐 재방송시간, 즉 공식적인 재방송 시간 크라임 퍼즐이 현재 2회정도 방영이 된 상태인데 아직 공식적인 재방송 편성에 대해서는 나와있지 않네요.  재방송 편성 소식이 나오는대로 바로 올리겠습니다.

 

웹툰 크라임퍼즐 원작의 결말과 드라마 크라임 퍼즐의 결말

웹툰에서의 크라임 퍼즐의 결말은 한승민과 유희가 '그남자'의 정체를 결국 밝혀 내면서 사건을 해결하는 마무리로 되어있는데요, 드라마 크라임퍼즐에서의 결말은 어떻게 전개가 될지 모르겠지만 드라마의 스토리 흐름상 기본적인 뼈대를 토대로 전개가 되는 것일 일반적이라서 웹툰과의 결말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크라임 퍼즐 모두 다시 보기 ---> 바로 가기

 


 

크라임 퍼즐 OST 일레인 Elaine My Dear

크라임 퍼즐 OST 일레인 Elaine My Dear

 

크라임 퍼즐 [1회 2회 하이라이트] 윤계상의 이유 있는 살인 그리고 충격적 사건

윤계상의 이유 있는 살인 그리고 충격적 사건 크라임 퍼즐 1회 2회 하이라이트

 

Crime Puzzle 크라임 퍼즐 10부작 드라마 소개 영상!!

Crime Puzzle 크라임 퍼즐 10부작 드라마 소개 영상!!

 

 

숨기려는 자와 밝히려는 자의 긴장감 크라임 퍼즐 윤계상

숨기려는 자와 밝히려는 자의 긴장감 크라임 퍼즐 윤계상

 

 

 

 

옷소매 붉은 끝동 갤러리

 

옷소매 붉은 끝동 갤러리, 아역, 재방송, 결말, 웹툰

옷소매 붉은 끝동 갤러리, 아역, 재방송, 하석진, 결말, 웹툰 2021년 11월 12일부터 《검은태양》의 후속으로 방영 중인 MBC 금토 정통 사극 드라마. 의빈 성씨 덕임의 인생과 조선 제 22

philstory3.tistory.com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재방송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재방송, 작가,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시청률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드라마 작가, 재방송,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시청률 배우 송혜교와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호흡을 맞춰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맞추두 사

philstory3.tistory.com

 

자료 풀 저: 크라임 퍼즐 공식 홈페이지, 나무 위키, 위키백과

디비디비 딥, 애드 릭스, 애드픽, 쿠팡 파트너스 등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