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아우릴고트 나무위키 소속사 백신

반응형

아우릴고트

2019년경부터 다수의 언더그라운드 래퍼들과 싸이퍼를 통해 협업한 바 있으며, 이를 엮어 'Raw Sh!t vol.01'이라는 EP를 발매하기도 했는데요.  노이즈 마스터 민수와는 'Experiment Record'라는 합작 앨범을 내는 등, 이렇게 활발히 활동하다가 그루비 룸 휘민의 눈에 들게 되었고 휘민이 박재범에게 소개해주며 하이어 뮤직 컴필 앨범에 참여하게 된 실력파 래퍼입니다.

 

아우릴고트 노래하는 모습
아우릴고트 노래하는 모습

 

아우릴고트의 랩은 창법이 상당히 독특하다고 알려졌는데 특유의 염소소리 같은 톤이 특징이며 사람들에게 다가가려면 기본기보다는 새로움을 보여줘야 한다고 생각해서 의도된 창법이라고 하네요. 초창기에는 과하다는 의견이 있었고 실제로 오토튠의 비중도 지금보다 컸으나, 최근에는 스타일이 조금 부드러워졌으며 이에 따른 리스너들의 반응도 좋은 편이라고 하네요.

트랩 장르를 주로 하는 래퍼이지만 작사 실력이 매우 좋은 친구이며 실제로 가사를 잘 쓰는 트래퍼로 관련 커뮤니티에서 자주 언급되는 지라 본인도 보통의 트래퍼와는 달리 가사에 비중을 많이 둔다고 합니다.

 

주로 자전적인 가사를 많이 쓰는데 특히 자신이 살아온 삶과 신념, 길거리 감성 등을 잘 담아내며 호평을 받고 있고 또 하나 특징적인 점이 있다면 한영 혼용을 거의 쓰지 않는데 별다른 이유는 없고 그냥 한국어가 쓰기 편해서라고 하네요.

또한 프로듀싱을 직접 한다고 하며 힙합엘이와 진행한 인터뷰에 따르면, "프로듀서가 되려고 했다기보다는, 제가 음악을 하려면 프로듀싱을 배웠어야 했어요. 랩을 뱉으려면 비트가 필요한데, 비트를 사려면 돈이 필요하고, 돈은 없고. 그래서 제가 직접 만든 거죠"라고. 했다고 합니다.

엄청난 허슬러인데 단적으로 2020년 한 해에만 60곡 이상을 작업한 바 있다고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지원 영상을 올렸으며 벌스는 정규 1집 '가족애를 품은 시인처럼'의 타이틀곡 '가족애' 1화에서 1차 심사받는 모습이 공개되었으나 랩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이후 3화에서 패자부활전 때 잠깐 모습이 비쳤으나 선택을 받진 못했죠.

 

아우릴고트 나무위키 ---> 바로 가기

 

아우릴고트 백신

디스전에서 상대방이 백신 안맞은 것을 언급해서 이슈가 되고 있는 부분이죠.

 

 

아우릴고트 군대

아우릴고트는 2017년 군 복무를 하면서 행정일을 하면서 소대 컴퓨터로 음악을 시작했다고 하는데 주로 유튜브로 찾아보면서 외출, 외박 때마다 비트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우릴고트 소속사 ---> 2019년부터 FDT크루 소속으로 활동 중

 

아우릴고트 본명 ---> 이한빈

 

 

아우릴고트 영상

 

 

 

 

 

 

 

 

BJ 김옥분 열혈 신음 생방송 중 남성 2명과? 태성 누구? 영상 보기

 

BJ 김옥분 열혈 신음 생방송 중 남성 2명과? 태성 누구? 영상보기

BJ 김옥분과 열혈 방송중 X관계 신음과 열혈팬 태성 아프리카 비제이 김옥분과 열혈팬인 재석과 태성이랑 재석이네집에서 술먹방을 하면서 벌어진 일인데요, 먹방을 하던 중 재석이가 외부로 뭣

philstory3.tistory.com

 

김종국 약물 논란

 

김종국 약물 논란

김종국이 남성 호르몬제를 투여했다는 논란과 진실 해외의 유튜버가 김종국이 약물을 했을 것이라고 언급을 하면서 사건이 시작이 되었는데, 이에 대해 김종국은 바록 반박을 하게 됩니다. 그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