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최마리 남자친구 편덕화 박재완 918?

반응형

극단적 선택으로 하늘나라로 간 남자친구를 따라 극단적 선택을 한 최마리는 과거 학창 시절 때 수학여행 가서 멍 때리는 듯한 무표정 콘셉트로 찍은 사진들을 페이스북에 올렸는데 생각지도 않게 좋아요 수가 엄청 늘어나게 계기로 인해 그 이후에는 영상들을 올리면서 유명세를 타기 시작하다가 유튜브로 갈아타게 되면서 메이크업 영상과 일상 영상을 올리고 있는 최마리 유튜버인데요.

 

최근 남자 친구의 죽음으로 인한 우울증과 극심한 스트레스로 인해 최마리도 극단적 시도를 한 것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일단 최마리가 누군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소개할게요.

 

유튜버 최마리

이름 최마리(Choi Ma-ri)
생년월일 1997년 7월 12일(24세)
출생지 인천광역시
거주지 경기도 수원시
신체 154.8cm, 50kg
학력 가좌 여자 중-한국 주얼리고 졸업
콘텐츠뷰티, Vlog
팬 닉네임 두루마리
유튜브 구독자 수 15.9만 명

 

최마리 얼굴 클로즈샷
최마리 얼굴 클로즈샷

 

2018년 10월 26일에 코 성형수술을 한 것을 컨텐 프로 올린 적도 있고 2020년 1월 22일 영상을 끝으로 유튜브에 영상이 올리지 않고 인스타그램만 활동하다가 2021년 7월 2일 다시 영상을 게재하였습니다.

최마리 성형후 사진공개
최마리 성형후 사진공개

뷰티 유튜버 최마리

“얼마 전 극단적 선택 시도… 친구가 신고해 살아났다” 한 달 전 사망한 남자 친구 보고 싶다 '오열'

 

유튜버 최마리는 지난 1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남자친구 사망 사건을 언급하며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고 털어놨는데요, 최마리는 "알다시피 정신병이 심하다 보니까 극단적 선택으로 번개탄을 피워서 시도를 했는데 친구가 싸하게 느껴서 신고를 해서 살아났다. 그런 것 때문에 곧 병원에 입원할 것 같다"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그리고 "남자 친구가 극단적 선택을 한 지 한 달이 넘었다. 거의 매일 꿈에 나온다. 어머니가 돌아가셨을 때는 꿈에 나오지 않아 괴로웠는데 막상 매일 (남자 친구가) 꿈에 나오니까 더 괴롭다. 더 보고 싶어 진다"라고 언급했는데요.

이어 "그래서 나도 따라가고 싶었다. 정신병도 너무 심하고 앞으로 나아질 기미도 안 보인다. 살기 위해 저세상으로 가고 싶다. 너무 괴롭고 보고 싶다. 심장이 다 부서지는 그 부서진 그마저도 갈가리 찢어지는 것 같다. 내 인생은 왜 이러나 싶다. 신이 밉다"며 오열했다고 합니다.

 

부디 마음을 추스르고 정상적인 생활을 다시 할 수 있도록 쾌차하길 바랍니다.

 

최마리편덕화 커플
최마리편덕화 커플

최마리 편덕화

남자 친구의 극단적인 사망으로 인하여 김마리도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사건이 이슈가 되자, 김마리의 예전 남자친구에게 관심이 쏠리는 중입니다. 왜냐하면 극단적인 선택을 한 남자친구의 정보공개가 된 것이 없기 때문인데요.  

 

예전에 만났던 남자친구 중에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미녀와 야수 커플의 편덕화라는 친구가 있는데요.

결별 이유가 편덕화의 폭행이 있었다는 루머도 돌았었지만 결별 후 오빠 동생 사이로 잘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편덕화 김마리와 결별에 대한 입장글
편덕화 김마리와 결별에 대한 입장글

최마리 박재완

최마리 박재완 포스트 글들
최마리 박재완 포스트 글들

박재완과는 편덕화와 헤어진 후 만난 남자 친구가 아니라 편덕화를 만나고 있는 도중에도 사귀고 있었다는 루머와 최마리와 박재완이 주고받은 댓글이 공개되면서 의혹을 더욱 깊게 만든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그렇게 많은 상관관계가 있는 이슈가 아니지만 문제의 소지는 있어 보이는 듯합니다. 

 

최마리 박재완 페이스북 댓글
최마리 박재완 페이스북 댓글

 

최마리 남자 친구 유튜브 최마리와 918

 

유튜버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을 때 최마리는 유튜버 918님과 합방을 하면서 918님이 최마리한테 가짜로 사랑고백을 하는 몰카를 하는 것으로 찐케미를 보여줘서 서로 사귀는 게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는데요. 결국 둘이 이미 사귀고 있는 상황에 몰카를 찍었다고 사실대로 말하면서 최마리의 남자 친구임을 인정한 일이 있었습니다.

 

최마리 918 합방에서 몰카
최마리 918 합방에서 몰카

그래서 현재까지 만남을 이어져 왔었다면 극단적 선택을 한 최마리의 남자 친구가 혹시 유튜버 918이 아니냐는 스토리 전개를 펼치고 있지만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어느 최미라 팬이 올린 글 캡쳐
어느 최마리 팬이 올린 글 캡쳐

 

 

최마리 유튜브 ---> 바로 가기

 

최마리 나무 위키 ---> 바로 가기

 

최마리 인스타그램 ---> 바로 가기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ㆍ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예방 상담전화 ☎1393

정신건강 상담전화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청소년 모바일 상담 ‘다 들어줄 게’ 어플, 카카오톡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마리 유튜브
최마리 유튜브
 

최마리 남자 친구 유튜브

최마리 새 남자 친구 뒷이야기  네이트 판에 올라온 글입니다.

 

일단 최마리에 새 남자 친구는 "편덕화"라는 분과 만나기 전부터 만나던 사람임 ㅇㅇ
최마리를 오래 팔로우 해 둔 사람은 알 거임 어쩌다 보니 헤어지게 되고 
최마리 아프리카 tv 방송을 봤던 사람들은 알 수도 있겠지만 편덕화가 최마리에게 먼저 고백한 거임

최마리를 실드 하고 편덕화를 까고자 하는 것도 아니고 편덕화를 쉴드하고 최마리를 까고자 하는것도 아님 뭐 이 사람들이 흔히 말하는 연예인 공인도 아니고 ㅋㅋ 그냥 SNS 스타임 

그렇다고 이렇게 까일일도 아닌 것 같아서 올려봄

필자는 최마리를 오래전부터 팔로우하는 사람임 ㅋㅋ 그냥 상업적 이용으로 만난 커플이란 말이 웃겨서 올려봄 ㅋㅋ 

최마리랑 편덕화는 1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을 만난 사이임 ㅋㅋ 

님들은 상업적 이용하려고 1년 동안 마음이 없는데 사귈 수가 있음? 그렇다고 돈을 억 단위로 버는 것도 아니고ㅋㅋ 그냥 사귀다 보니 자연스레 광고도 찍게 된 건 맞는 것 같은데 ㅋㅋ 

그 광고 몇 개 찍자고 1년을 같이 사귀는 건 아닌 것 같음 ㅋㅋ 

본론으로 들어가서 새 남자 친구는 편덕화와 최마리가 사귀기 전 최마리가 만나던 사람임 ㅇㅇ

글을 읽어보면 600일이면 최마리가 유명해지기 전부터임 ㅇㅇ

최마리가 편덕화와 헤어진 후 1달 정도라는 시간 동안 저 재완님이랑 다시 연락을 하게 됐을 수도 있다는 결론이 나옴

무조건 잘생겨서 만난 게 아니라는 말임 자기가 유명하기 전부터 자신을 좋아해 주던 사람이니까
자연스레 힘들어서 기대게 되는 거 아니겠음?

물론 최마리가 잘했다는 건 아니지만 ㅋㅋ 상업적 이용이라는 말이 너무 어이가 없어서 끄적여봄

마지막으로 님들이 알지 못하는 "페북스타"라는 칭호를 만들게 된 것도 자기 혼자 한 게 아니라
관심을 받고 그런 칭호도 님들이 정한 거임 ㅋㅋ 최마리나 다른 페북 유명인들이 먼저

나 페북스타예요~ 하면서 부심 부리는 건 본 적이 없는 것 같음 (있었다면 미 안 함ㅇㅇ)
그냥 최마리가 얼굴 보고 사귀는 게 아니라는 것과 편덕화와 상업적 이용으로 만난 게 아니라는 것만ㅋㅋ 알았으면 좋겠음 20000

네이트 판 원본 링크입니다. ---> 바로 가기

 

 

남자친구 사망후 괴로워 하는 최마리
최마리와 918 합방 동영상

 

 

김종국 약물 논란

김종국이 남성 호르몬제를 투여했다는 논란과 진실 해외의 유튜버가 김종국이 약물을 했을 것이라고 언급을 하면서 사건이 시작이 되었는데, 이에 대해 김종국은 바록 반박을 하게 됩니다. 그

philstory3.tistory.com

 

 

 

이재명 김현지 비서관 혹시나 했더니

이재명의 그림자인 김현지 비서관 2013년 '성남 괴문자 사건' 주도한 사람으로 이재명이 경기도지사가 된 후 바로 비서관이 된 김현지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현재 이재명 후보의 부인 김혜경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