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윤계상 차혜영 결혼 이유

반응형

 

윤계상 GQ 화보
윤계상 GQ 화보

우리의 영원한 '장첸' , 배우 윤계상이 지난 11일 결혼을 발표한 뒤, 13일 차혜영과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서둘러 혼인 신고를 한 이 유이 있겠지만 나쁘거나 안 좋은 쪽이 아니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평소 스캔들이 없고 난잡스러운 곳을 피하는 윤계상이 차혜영과 결혼을 하다니 믿어지지는 않는군요. 사귀는 것은 그 바닥에서 이미 소문이 나있어서 지나가는 귀동냥으로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까지 진지한 관계일 줄은 몰랐네요.

 

서로 다른 성향의 사람끼리 만나면 오래 간다는 말이 있으니 두 분의 축복을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지난 11일 윤계상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긴 시간 함께 해온 여러분들에게 가장 먼저 이 소식을 알리고 싶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날 그는 "막연하게 언젠가는 이런 글을 쓸 날이 내게도 올까 했었는데 막상 그 순간이 오니 굉장히 쑥스럽고 긴장된다"며 5세 연하의 예비신부인 차혜영에 대해 "아내 될 사람은 좋은 성품으로 주변을 따뜻하게 만드는 사람"이라면서 "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절 지켜주고 사랑으로 치유해 주기도 했다. 그래서 평생 함께 하고 싶다는 확신도 들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차혜영 포즈사진
차혜영 포즈사진

 

결혼식은 코로나 때문에 사실상 어려운 부분이 많아 생략한다고 하네요.


윤계상은 "(예비 아내가) 비 연예인 이기에 갑작스럽게 과도한 관심에 노출되는 것이 너무 부담된다"며 지나친 관심은 자제해 줄 것을 당부했다고 했는데, 자기 부인을 아직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아 보이네요. 차혜영이 얼마나 유명한지 알 만한 사람은 다 아는데 말이죠.


윤계상의 피앙새로 밝혀진 차혜영은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이며 윤계상 보다 다섯살 연하라고 알려져 있으며 기타 다른 프로필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는 배우 유아인이 공동 대표로 있는 창작 아티스트 그룹 겸 복합 문화 공간 스튜디오 콘크리트(Studio Concrete)의 대표를 역임했으며 지난 2019년 12월에는 뷰티 브랜드 '논픽션'을 론칭한 적이 있을 정도로 연예인들과 친분이 많으사업체인 논픽션은 라이프 스타일 뷰티브랜드로 온라인을 비롯해 백화점 및 유명 편집매장,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돼있다고 합니다. 



 

 

이미지 및 자료출저: 톱스타 뉴스, 국제뉴스, 차혜영 인스타그램

 

 

 

BJ 김옥분 열혈 신음 생방송 중 남성 2명과? 태성 누구? 영상보기

BJ 김옥분과 열혈 방송중 X관계 신음과 열혈팬 태성 아프리카 비제이 김옥분과 열혈팬인 재석과 태성이랑 재석이네집에서 술먹방을 하면서 벌어진 일인데요, 먹방을 하던 중 재석이가 외부로 뭣

philstory3.tistory.com

 

 

 

 

크라임퍼즐 재방송, 편성표, 인물관계도, 강대훈, 결말

살인을 자백하고 교도소로 들어가 버린 천재적인 범죄 심리학자인 한승민, 그의 전 연인이자 담당 수사관으로서 사건의 배후를 파헤치는 형사 유희. 흩어진 퍼즐 조각들을 모아 거대한 실체에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