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스포츠아나운서 출신 황보미가 상간녀???

반응형

황보미
황보미

황보미는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의 배우인데 현재 상간녀 위자료 소송을 당했다는 기사가 나오면서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4살 배기 자녀가 있는 20대 여성 B 씨가 30대 A 씨를 상대로 5천만 원의 위자료 소송을 낸 사건 때문입니다. 여성 B 씨는 아나운서 출신 A 씨가 2년 전부터 최근까지 자신의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어옴으로써 가정의 파탄을 야기했다고 주장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어서 B씨는 아나운서 출신 A는 자신의 남편 카드로 고가의 명품을 구입하고 적립은 자신으로 하는 등 A 씨는 말 그대로 '꽃뱀' 내지는 '상간녀'라는 이름표를 달게 되었는데요.

 

소송이 시작되고 A씨의 남편이 입장을 말하면서 모든 상황은 바뀌었는데요, 이 모든 상황은 남편으로 인해 벌어진 사건이었기 때문입니다.

 

총각 행세로 2년동안 만나

 

B 씨의 남편은 A 씨에게 미혼이라고 속였으며 A 씨는 소송을 당할 때까지 유부남이 아닌 걸로 알고 있었다고 합니다.

어느 날 B 씨의 남편을 만나 핸드폰 속의 얘들 사진을 보게 된 A 씨는 유부남이라는 의심을 하게 되었고 남편은 조카 사진이라고 거짓말을 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거짓말은 오래가지 못했고 남편은 전에 만나던 여자친구가 자신과 상의도 없이 낳은 혼외자식이라고 수위를 낮춘 거짓말을 다시 하게 되었지 A 씨는 의심을 거두지 못했다고 합니다.

 

이렇게 아나운서 출신인 A씨는 계속 의심되는 상황을 겪게 되자, B 씨 남편에게 혼인관계 증명서를 요구했고 B 씨 남편은 A 씨와의 만남을 이어가려는 이기적인 욕심에 미혼으로 위조한 혼인관계 증명서를 보여주는 엄청난 짓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심한 굴곡이 있는 만남에 피로가 쌓인  A씨는 이번 여름에 B 씨의 남편과 헤어졌다고 했는데 갑자기 소송을 당해서 당황스러웠다고 합니다. 본인이 아무렇지도 않게 올린 남자 친구와의 사진들이 A 씨를 자극하게 만들었고 이미 헤어진 상황에서 B 씨가 A 씨에게 연락을 취하자, A 씨가 B 씨에게 '추하다'라는 문자를 보낸 것ㅇ이 불씨가 되어 소송을 했다고 합니다.

 

B 씨는 이미 1년 전부터 이들의 만남을 알고 있었으며 단순한 만남일 것이라는 기대로 계속 지켜보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A 씨는 자신의 남편과 찍은 사진을 너무나 당당하게 올리는 뻔뻔함에 스트레스를 계속 받게 되었고 결국 A 씨의 문자를 받으면서 A 씨를 소송했다고 합니다. 

 

남편은 모든 것이 자신의 잘못이고 자기 아내와 A씨는 아무 잘못이 없다고 하면서 모든 것을 원하는 대로 정리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한 남자의 욕심 때문에 세 사람의 인생에 왜곡된 선을 만들어 버리게 되었네요.

 

전 인기그룹 'GOD'의 손호영과도 사귄 이력이 있는 황보미가 지금까지 A씨로 알려진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이라고 합니다.

 

 

 

 

BJ 김옥분 열혈 신음 생방송 중 남성 2명과? 태성 누구? 영상보기

BJ 김옥분과 열혈 방송중 X관계 신음과 열혈팬 태성 아프리카 비제이 김옥분과 열혈팬인 재석과 태성이랑 재석이네집에서 술먹방을 하면서 벌어진 일인데요, 먹방을 하던 중 재석이가 외부로 뭣

philstory3.tistory.com

 

 

 

애로 부부 금메달리스트 김동성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예능 '애로부부'에 등장한 불륜 금메달리스트라는 의혹이 불거지자 아내 인민정이 이를 부인하며 김동성의 절친인 이승훈 역시 관련이 없다고 대신 해명했는데요 인

philstory3.tistory.com

 

 

 

 

윤계상 차혜영 결혼 이유

우리의 영원한 '장첸' , 배우 윤계상이 지난 11일 결혼을 발표한 뒤, 13일 차혜영과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서둘러 혼인 신고를 한 이 유이 있겠지만 나쁘거나 안

philstory3.tistory.com

 

 

이미지 및 자료출처: 나무위키, 매일경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