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육육걸즈소영? 처음 들어보는 말에 알아보니..

반응형

육육걸즈소영
육육걸즈소영

이름이 참 재미있다 싶어서 알아보았는데 예상했던 것과 달리 '육육걸스'는 의류 브랜드이며 소영 님이라는 분은 그 의류 브랜드의 모델이라고 하네요. 그 의류회사와 모델 간의 개인적인 유대감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겠지만 방송에 나오는 연예인이 아닌 사람들이 실검에 오를 정도로 세상이 바뀌었다는 것은 몸소 실감을 할 수 있네요.

 

사실 방송계에서는 연예인 부족 현상을 겪어 있는터라 유명 연예인이 비슷한 프로그램 5-6개에 출연하는 것은 이제 놀랄 일도 아닌 것이 되었습니다. 그렇다 보니 마이너급 인플루언서들의 이슈가 화제 감으로 오르기도 하는 현상이 생기고 있네요.

 

육육걸즈 소영 인스타그램 ---> 바로 가기

육육걸스 소영 상반신사진
육육걸스 소영 상반신사진

 

아무리 인플루언서로 유명하다고 해서 방송계 진출이 어려운 것인지 아니면 자기 밥그릇을 지키기 위해 기존 연예계에서 유튜브 같은 라인을 타고 오는 사람들을 막는 것인지 모르겠지만, 극심한 연예인 부족 현상을 겪어 있는 방송계에서 여러 인재들을 사심 없이 등용을 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육육걸즈 소영님 같은 분도 그저 이쁘다기보다 외모적으로 독특한 색깔이 있기 때문에 연예인으로서 손색이 없어 보이는데,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하네요.

 

이런 육육걸스 소영 님 같은 분들이 분발하셔서 공영방송에서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육육걸스 모델들 어디서 옷을 사 입을까?

육육걸스 모델들 어디서 옷을 사입을까?

 

 

교실에서 캐스팅되었다는 육육걸즈 소영 님

교실에서 캐스팅 되었다는 육육걸스 소영님

 

 

 

 

세라마이드크림10000ppm

세라마이드크림 10000PPM 내돈내산 화장품 시장은 점점 고함 축, 고함량의 기술로 경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쟁 속 핵심성분 중의 하나가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여러 임상을 통해 그 효

philstory3.tistory.com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그 유명하고 유명한 송중기 오메가로 알려진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이미 그 효능이 입증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긴 이름의 이 제품은 친수성인 알티지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