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및 추천

BBAGGOME 빠고미 폰판매 사이트 호갱 당하지 않고 정직한 가격으로 구입하세요.

반응형

BBAGGOME
BBAGGOME

BBAGGOME 핸드폰 온라인 구입의 성지

온라인 핸드폰 구입의 최저가에 눈퉁이 맞을 일 없는 곳으로 폰팔이들이 제일 싫어하는 사이트인 '빠꼼이'가 사이트를 닫은 상태입니다. 무슨 일인가 했더니만 회원이 올린 게시물 중에 음란성이 있는 것이 신고가 되어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중이라서 며칠간 폐쇄한다고 하더군요. 생각보다 큰일이 아니어서 다행입니다. 이곳은 폰 가격에 대해 무지한 사람들을 위한 곳이기 때문에 이유야 어떻든 간에 많은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주고 있는 곳임은 틀림없기 때문에 계속 유지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핸드폰 지원금에 대한 충분한 지식이 없는 소비자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면서 상품을 팔아야 하는 것이 상거래의 기본이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런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BBAGGOME같은 곳이 점점 인지도가 높아가는 것 같습니다. 정직한 가격으로 핸드폰을 구매할 수 있는 빠꼬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BAGGOME instagram

빠꼬미 인스타그램

 

클릭

 

 

BBAGGOME 접속차단
BBAGGOME 접속차단

 

↓로고를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빠꼼이 닷컴
빠꼼이 닷컴

 

 

11월 22일부터 12월 8일까지 잠정 폐쇄를 한다고 했었는데 아직까지 사이트 오픈을 하지 않은 것을 보니 조사기간이 길어지는 듯싶네요.

 

BBAGGOME 빠꼼이 사이트는 지역별 핸드폰 시세표를 매일 업로드하여 가격동향에 대해 정확히 알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폰팔이들의 약정 장난질에 당하지 않도록 수많은 팁과 확인해야 할 사항의 정보들이 있습니다. 

BBAGGOME 폰팔이용어 설명팁
BBAGGOME 폰팔이용어 설명팁

 

무엇보다 복잡한 인증 없이 간단하게 시세표를 얻을 수 있고 신도림, 테크노마트에 가지 않고 집 가까운 성지에서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정보를 주는 것이 장점인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보면 구매후기가 있는데, 후기가 오히려 더 도움이 되네요.

 

BBAGGOME 사이트 네임밸류
BBAGGOME 사이트 네임밸류

BBAGGOME 사이트 네임밸류를 보니 어마어마하네요. 앞으로 장족의 발전이 있기를 기대합니다.

 

 

 

#휴대폰,#휴대폰 성지#휴대폰 성지 좌표#휴대폰 시세표#휴대폰 대란#핸드폰, #핸드폰 성지, #핸드폰 성지 좌표, #핸드폰 시세표#핸드폰 대란#sk기기변경#sk번호이동#kt기기변경#kt번호이동#lg기기변경#lg번호이동#알 고사#뽐뿌#빠삭#아이폰 11#아이폰 se2#갤럭시#갤럭시 노트#대란 여지도#신도림#테크노마트#옆동네#세 모지#최 검사#빠꼼이

 

 

 

 

 

 

맥북프로M114인치와 16인치,13인치 장단점 비교 [ MacBook Pro M1 13",14",16"]

맥북프로M114인치 맥북프로M1 14인치 모델과 맥북프로M1 13인치 또는 맥북프로M1 16인치를 두고 구입을 망설이시는 분들중 컴스펙 비교와 가격차이가 머리 아프신분들을 위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philstory3.tistory.com

 

 

갤럭시A52s 케이스 모델 보기

갤럭시 a52s 케이스 구매 다른 모델보다 유난히 이쁜 케이스가 많은 갤럭시 A52s 모델의 제품 케이스를 알아보려 합니다. 저품질 제품도 별로 없을뿐더러 이쁜 케이스들이 많아서 고르기가 참 힘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