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및 추천

COXCH42헤드셋 리뷰 품질 좋고 착한 가격으로 구매 추천

반응형

COXCH42헤드셋
CH42 헤드셋

콕스 CH42 헤드셋 노이즈 캔슬링 7.1 채널

 

소비자가 만족하는 퀄리티와 기술력인 PC 주변기기 전문 제조 및 수입업체인 콕스(www.coxenc.co.kr)가 270g에 불과한 무게에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기능과 가상 7.1ch 서라운드 및 3D 입체 음향까지 집약시킨 자사의 초경량 헤드셋인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헤드셋(이하 COXCH42헤드셋) 을 발표한 이후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으로 하이엔드급의 헤드셋 성능을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누리게 되었는데요.

 

COXCH42
COXCH42

 

이번에 출시된 COXCH42헤드셋은 제품은 그동안 다양한 가상 7.1 게이밍 헤드셋부터 국내 최초로 8만 원대 리얼 7.1 채널 기능을 구현해낸 CH60 모델까지 많은 제품을 개발하여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콕스 ch50 헤드셋 제품은 가장 먼저 새롭게 적용된 노이즈 캔슬링(마이크) 기능을 보면 헤드셋에 달린 마이크 사용 시 PC방 등의 시끄러운 공간 같은 곳에서 사용자의 말소리와 함께 주변의 잡음이 마이크에 전달될 수 있기 때문에 상대 수신자가 쉽게 피로감을 받을 수 있지만 이번 COXCH42헤드셋의 기능에 포함된 노이즈 캔슬링(마이크) 기능에 경우, 헤드셋을 사용하는 사용자의 목소리 외에 주변의 잡음, 소음 등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기능이라서 아주 깨끗한 품질의 사운드 정보를 상대방에게 전달하는 것이 가능해진 것입니다.

 

자세한 상품 정보 보러 가기 클릭

 

 

COXCH42
COXCH42

 

그리고 FPS게임 및 영화감상 시 현장감과 공간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필수적인 게이밍 헤드셋에서 필수적인 가상 7.1 채널에 특화된 칩셋을 헤드셋 안에 탑재시키고 좌, 우 유닛에 50mm 대형 네오디뮴 드라이버를 채용하였습니다.

 

7.1 채널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콕스 ch50 헤드셋은 일반적인 2 채널 스테레오 헤드셋과 엄청 다르다는 것을 써보지 않은 사람을 모릅니다. 달리 출력되는 음향의 방향성과 공간감을 느낄 수 있어, 특히 게임 시 캐릭터 주변의 환경음과 적의 발자국 소리 등을 통해 접근하는 적의 방향과 거리 등을 파악할 수 있어 빠르게 대처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죠.

 

이 헤드셋의 장점은 리모컨 컨트롤러에도 볼 수 있는데요. 음량 조절부 및 마이크 ON/OFF, LED ON/OFF를 모두 한 손으로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도록 버튼의 위치를 고려하여 제작되었으며, 3D 음향 기능까지 손쉽게 한손으로 조작이 가능하도록 설계를 했습니다. 즉 게임을 하는 도중 한손으로 빠른 시간에 사운드 환경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이죠.

 

COXCH42
COXCH42

 

 

아울러, 콕스 ch50 헤드셋는 위에 열거한 다양한 기능을 포함하고도 270g에 불과한 초경량을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조금이라도 무거운 헤드셋을 착용하고 게임을 하다 보면 1시간도 안돼서 피로감이 오는데 가벼운 무게를 통해 주로 장시간 즐기는 게이밍 환경에서 헤드셋의 무게로 인한 통증이나, 피로감에서 자유로와 진 것인데요. 여기에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착용자의 머리 형태에 따라 자동으로 조절되는 이중구조의 듀얼 밴드 프레임인 COXCH42헤드셋은 안정적으로 고정해줌과 동시에 헤드셋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준다고 하네요.

 

 

선명하고 깨끗한 가상 7.1 채널 사운드와 입체적이고 현실감 있는 3D 사운드로 몰입감을 증대

270g에 불과한 무게까지 구현해낸 COX 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콕스 ch42 헤드셋

 

[COXCH42 초경량 7.1 LED 노이즈 캔슬링 마이크 3D COXCH42헤드셋 자세한 정보 보러 가기]

 

 

COXCH42 초경량 7.1 LED 헤드셋을 구입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가시면 됩니다.

최저가 검색하여 링크 걸어 놓았습니다.

 

 

LG스탠바이미인치 나오자마자 또 완판, 여기서 구입하세요

LG스탠바이 미 인치 '나를 위해 통 크게 쓰는 MZ세대의 新 소비 트렌드'라는 슬로건으로 어느 전자제품 회사도 생각하지 않은 독특한 라인업의 'lg 스탠바이 미'인기가 멈출 줄 모르고 있습니다.

philstory3.tistory.com

 

 

일월 온수 매트 E4 에러 코드 쉽게 해결!! 서비스 센터 보낼 시간 없을 때

일월 온수(전기) 매트 E4 에러코드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번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 온수매트를 장만하신 분들이 많을 겁니다. 그중 국민 온수매트인 일월 온수 매트를 가장 많이 구입하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