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싱어게인2 출연자 17호 51호 12호 34호 43호 영상보기

반응형

싱어게인2 17호
싱어게인2 17호

 

 

 

싱어게인2 2회에서는 유난히 출연자들이 올 어게인을 많이 받은거 같은데요. 주로 찐무명과 드라마 OST를 부른 출연자들 위주로 진행이 되었고 총 11명의 참가자가 나와서 이중 3명은 탈락했고 올 어게인이 6명이나 나왔습니다.

찐무명 첫 번째 가수로는 51호 가수가 출연을 해서 긱스의 '짝사랑'을 불렀는데 처음에는 수줍음을 많이 타서 제대로 노래를 부를 수 있을까 걱정을 했는데 반주가 나오자마자부터 눈빛이 달라지며 어느 정도 지나서는 안무 아닌 안무까지 추면서 여유를 찾은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기대한 것처럼 올 어게인을 받아 다음 무대가 기대가 되었네요.

 

싱어게인2 51호 가수
 

OST 조에서는 심은하가 출연했던 청춘의 덫의 주제곡이었던 청춘의 덫을 불렀던 62호 가수가 나와서 노래를 불렀는데 당시에는 20대였는데 40대의 목소리로 불러달라는 작곡가의 부탁으로 그렇게 불렀다는데 솔직히 저는 처음 들어보는 노래인듯싶었어요 . 이분도 어게인을 받아 합격해 다음 라운드에서 다시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

 

 싱어게인2 62호 가수
 

 

48번 가수는 드라마 '연애의 발견'에서 묘해 너와를 불렀던 가수였는데 저는 그냥 잘 부르는구나 싶었는데 시니어 심사위원들에게는 극찬을 받았죠. 기대했던 대로 결국 올 어게인을 받았고 유희열 씨 예상으로는 탑10안에 충분히 들어갈 수 있을 실력이라고 합니다.

 

싱어게인2 48번 가수

 

11호 가수는 송창식의 담배가게 아가씨를 자신의 스타일에 맞게 불러 극찬을 받았고 역시 7 어게인을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을 하게 되었습니다. 

 

싱어게인2 11호 가수

 

 

23호 가수는 도깨비의 주제곡인 '라운드 앤 라운드'를 부르셨던 가수였으며 이 노래를 외국 노래라고 생각을 했는데 우리나라 가수분이 영어로 부른 노래이였네요, 하지만 안타깝게도 2 어게인을 받아 탈락을 하셨고 성함은 한수지 가수분이셨습니다.

 

싱어게인2 23호 가수

 

20번 참가자는 드라마 추노의 OST였던 '바꿔'를 부르셨던 가수분이었는데 첫 소절만 듣고도 곧바로 알겠더군요. 확성기까지 가지고 나와서 왜 가지고 나왔을지 궁금했는데 랩 부분의 소리 변조를 자체적으로 하기 위해 가지고 나왔다고 하네요. 20호 가수분도 올 어게인을 받으셔서 합격하셨습니다.

싱어게인2 20호 가수
 

64호 가수는 이번 참가자들 중에서 가장 어린 나이고 외모도 정말 앳되어 보였는데 여진의 '그리움만 쌓이네'를 불러 7080의 감성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극찬을 받아 올 어게인을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을 했습니다.

 

싱어게인2 64호 가수

 

12호 가수분이 등장하니 유희열 씨와 몇몇 사람들은 놀라워했는데 김광진의 '진심'을 담담하게 부르셨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 어게인을 받아 결국 탈락을 하셨고 브루콜리너마저의 윤덕원 가수분이셨어요.

 
싱어게인2 12호 가수

 

17호 가수는 여성 로커로 김광석의 '일어나'를 부르셨는데 편곡을 해서 처음에는 잔잔했지만 중반부터 락 본연의 느낌을 잘 살려 불러주셨고 마지막 고음은 전율이 느껴지는 멋진 무대를 보여주었네요.

 

싱어게인2 17호 가수

기대했던 데로 올 어게인을 받아 합격을 하셨어요.

 

 

34호 가수분은 노래의 리듬을 가지고 노는 느낌으로 신촌 블루스의 골목길을 찢어버렸네요. 역시 올 어게인을 받아 합격을 하셨습니다.

 

싱어게인2 34호 가수
 

43호 가수는 '헤븐'을 불렀던 김현성이라는 가수였는데 당시 활발히 활동을 하다가 갑자기 사라져 궁금했었는데 짧은 시간에 너무 목을 혹사해 성대 결절이 와서 그만두었고 이번 싱어게인2에 출연을 해서 다시 괜찮아졌나 싶었는데 아직 완벽하게 낫지 않아 보이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성대 결절이 다 완치가 안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참가를 했고 결국 3 어게인을 받고 탈락을 하자 규현이 폭풍 오열을 했고 다른 사람들도 눈물을 흘린 참가자들과 심사위원들도 많았던 무대였네요.

 

싱어게인2 43호 가수

 

 

 

최마리 남자친구 편덕화 박재완 918?

극단적 선택으로 하늘나라로 간 남자친구를 따라 극단적 선택을 한 최마리는 과거 학창 시절 때 수학여행 가서 멍 때리는 듯한 무표정 콘셉트로 찍은 사진들을 페이스북에 올렸는데 생각지도

philstory3.tistory.com

 

 

복면가왕 곰발바닥누구? 곰발바닥정체는? 기사와 영상

 

복면가왕 곰발바닥누구? 곰발바닥정체는? 기사와 영상

5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곰발바닥이 4연승에 도전한다. 이날 복면가왕의 최장기 가왕인 음악대장 하현우를 떠올리게 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이 복면가수는 폭발적인 고

philstory3.tistory.com

 

차영구 조동연 프로필 남편 혼외자식 등의 진실은?

 

차영구 조동연 프로필 남편 혼외자식 등의 진실은?

조동연이라는 여자 때문에 한바탕 시끄러운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더불어 민주당의 근본인 정치적 올바름에 맞지 않은 인물이라는 점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조동연 프로필 2000. 02. 부일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