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운동 뷰티

편백수 960000ppm 피부에 얼마나 효과가 있길래

반응형

디투-맘-아기-손소독제-아기-편백수-500ml
디투-맘-아기-손소독제-아기-편백수-500ml

겨울만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생겨서 가려움증이 생기기 시작하는 나의 피부는 긁으면 빨갛게 올라오고.. 범위도 점점 커져만 갔었는데 병원을 갔더니 스테로이드를 처방해준다고 하는데 스테로이드 부작용이 엄청 심한 걸 지인한테 봐온지라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병원에서 일했던 친구가 소개해준 편백수 960000ppm이 들어간 제품을 알게 되었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자세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편백수 960000ppm 성분과 기능

 편백수에 있는 피톤치드라는 피부질환을 개선하는 물질이 자체 항균작용을 하여 해충들이 접근하지 않는 소나무가 가지고 있는 피톤치드 양의 3-4배 정도 더 함유되어 있어 비듬, 건선, 무좀 등의 질환에도 포괄적으로 효능을 보입니다. 이렇듯 내성이 생기지 않은 자연에서 얻을 수 있는 최고의 항생제 성분이 이뿐 아니라 피부를 보호해줌과 동시에 면역력을 높여 피부의 스트레스를 제거해주고 세균 침투까지 막아주고 풍부한 수분 공급으로 겨울철에 필요한 보습까지 채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많은 화장품 회사에서 다들 편백수를 쓸 텐데 왜 이 제품이냐는 생각을 하실 수 있는데요.

편백수 960000ppm 상품 보러 가기

 

제품 링크

 

편백수 960000ppm 편리한 사용방법

 

 편백수 960000ppm은 편리하게 미스트[스프레이] 타입으로 되어있어서 건조하고 가려울 때 뿌려주기 때문에 사용하기가 편한데요. 피부과에서 주는 약은 주로 먹는 약과 바르는 연고류가 많은데 연고는 바를 때마다 손을 씻어야 하고 닦고 나서도 씻어줘야 하는 그런 과정이 귀찮았는데 간단하게 뿌리기만 하면 되니까 너무너무 편했습니다.

편-백수-960000ppm-자연-추출물-성분
편백수-960000ppm-자연-추출물성분

 

편백수 960000ppm를 선택해야 이유

 여기서 중요한 건 함량이라는 함량인데 편백수 960000ppm은 업계 최고의 함량이 어느 제품보다도 편백의 효과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편백수 960000ppm이 얼마나 높은 함량인지 잠시 설명드리자면 피부 표면에만 흡수되는 걸 넘어 피톤치드가 피부 속으로 깊이 침투해 세균을 제거하고 피부 장벽을 세워 피부가 스스로 강해질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줄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함량이라고 합니다.

천연-항균-항-바이러스의-편백수-성분을-가지고-있는-소나무
천연항균 항바이러스 피톤치드성분을 가지고 있는 소나무

 

편백수 960000ppm의 효능과 효과

 요즘은 환경보호이다, 비건이 다하며 천연원료로 만든 화장품들도 정말 많지만 사실 제대로 살펴보면 모든 성분을 천연원료만으로 사용한 제품은 드물다고 합니다. 아이 아빠 편백수 960000ppm은 모든 성분이 자연 추출 성분이며 편백의 효과 외의 식물성 특허 성분까지 들어가 보다 확실한 진정효과와 겨울철에 필요한 깊은 보습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사용하는데 제격인 상품인 것 같아요.

사용하자마자 느꼈던 생각은 뿌리는 즉각 열감과 가려움을 진정시켜주는데 보통 이런 제품들은 처음에만 효과를 보고 쓸수록 효능이 떨어져 많이 아쉬웠는데 편백수 960000ppm은 내성이 생기지 않아 쓸수록 효과가 눈에 띄게 나타났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였던 것 같습니다.

 

아기-편-백수- 화학-물질-확인-결과
편-백수-화학-물질-확인-결과

아기용 편백수 소독제

 겨울철 가려움, 건조함, 두드러기, 피부염으로 고생 중이지만 임신 중이라던지, 부작용의 두려움 때문에 참고 계신 분들이 계시다면 오늘 저의 리뷰 참고하시고 내성없고, 안전한 편백수 960000ppm으로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셨음 합니다.

 

아기용-편백수-소독제
아기용-편백수-소독제

또한 우리 아기의 소독제도 편벡수를 쓰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아기의 물건들인 젖병이나 물병은 매일 소독이 가능하지만 이불이나 겉옷, 장난감 같은 것은 매일 소독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이것을 쉽게 스프레이로 뿌려서 간단하게 간단하게 소독을 할 수 있는 것이 바로 편백수입니다. 100% 천연 성분이라서 유해하지 않은 천연 피톤치드이기 때문입니다.

◆디투 맘 아기 손소독제 아기 편백수 500ml 제품 보러 가기 ---> 클릭

 

아기-편-백수-화학물질-특징
아기-편-백수-화학-물질-특징

 

 

 

닥터린 대마종자유 12개월

닥터린 대마종자유 12개월분을 구입했는데요, 이거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서 구입한 것인데 실제 효과가 있네요. 그리고 당뇨가 있으신 아버지께서 상당히 좋아지셨네요. 무조건 비싼 것들만

philstory3.tistory.com

 

 

남양몰과 남양유업 제품리스트

남양몰, 남양유업 제품리스트 남양유업 불가리스 사태로 남양유업 영업정지를 받으면서 채무도 없는 건실한 기업이 갑자기 매각을 했습니다. 이러한 이슈에 논란이 되고 있는 남양유업의 제품

philstory3.tistory.com

 

 

디비디비 딥, 애드 릭스, 애드픽, 쿠팡 파트너스, 텐핑 등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