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및 추천

이다해 믹서기 찜기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에 나온 찜기의 헤르메스

반응형

이다해 찜기 믹서기 전참시

2022년 1월 8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에서는 이다혜의 일상을 보여주면서 이다해가 만드는 갖가지 요리를 선보였는데요. 요리를 하면서 사용한 갖가지 조리기구들이 관심을 받고 있어서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글 하단에 전지적 참견 시점 <전참시> 방송에 나온 장소의 상호와 위치, 전화번호 등의 정보 및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요. <전지적 참견 시점> 재방송을 원하시는 분은 MBC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시 보기 할 수 있지만 현재 상황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시청이 불가능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184회

방송 프리뷰 & 리뷰 노트

2022년 1월 8일 토요일 밤 11시 10분

 

이다해 전참시 방송장면
이다해 전참시 방송장면

 

하단에 표기된 업체 정보나 제품 정보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현지 사정이나 제품 업그레이드나 신제품으로 인해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방문 또는 구입 시 해당 업체에 문의를 먼저 해보시거나 제품의 리뷰를 참고하시길 권합니다.

 

 

이다해 찜기 찜기의 끝판왕

 

이다해 찜기 전참시
이다해 찜기 전참시

이다해가 전참시에서 술빵을 만들고 찔 때 사용한 일명 이다해 찜기인데요.

가격이 아주 사악하기로 정평이 나 있는 찜기로 찜기계의 헤르메스라고도 불린다고 하네요. ㅎㅎ 가격이 정말 비싼데 비싼 데는 다 이유가 있으리라고 봅니다.

 

 

소형믹서기 초고속 가정용블렌더 써머믹스 TM5
소형믹서기 초고속 가정용블렌더 써머믹스

 

중앙에 있는 터치스크린 화면으로 조리 레시피 매뉴얼 볼 수 있으며 만들고 싶은 요리를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보면서 요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 계량 기능이 있어서 따로 계량기가 필요 없다는 것도 아주 큰 장점이며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위생적으로도 만점일 수밖에 없는 고가의 찜기입니다.

 

이다해 찜기인 Vorwerk Thermomix TM6 Cookidoo는 거의 만능 기능의 자동머신이라고 보면 됩니다.

 볶기 찜기, 다지기, 반죽하기 섞기 끓이기, 믹서기 등등 안 되는 것이 없을 정도이죠.

특히 믹서기 기능은 말 그대로 가루로 만든다고 할 정도로 곱게 갈아버리는데 이것을 보면 모두들 돈값을 하는구나라고 생각하게 된다고 합니다. 물론 발효기능으로 요구르트도 만들 수 있는 주방가전의 끝판왕 럭셔리인 제품입니다.

 

이다해 찜기로 만든 술빵
이다해 찜기로 만든 술빵

 

 

「상품명」

Vorwerk Thermomix TM6 Cookidoo®

「구입할 수 있는 곳」

판매하는 곳 --> 상품 보러 가기

 

「가격」

7,429,200

 

「연락처」

010-8358-3100

 

주문이 힘드시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해당 업체 담당자에게 직접 전화하셔서 문의하시면 편합니다. 하지만 결제는 위의 링크에 있는 온라인으로 하셔야 소비자로서의 모든 권리행사가 가능합니다.

 

「기타 정보」

  • Special features splash guard, touchpad operation, non-slip feet, dishwasher safe.
  • Set includes touchpad.
  • Kneading, beating, crushing, crushing, stirring, chopping or cutting.
  • Power of 1,500 watts provides space for 2.2 litres.
  • The Thermomix not only offers many speed settings, but also functions for all kinds of dishes.

 

본 상품은 하이엔드급 상품으로 위 링크 같은 공인된 업체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 직구로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이다해 믹서기 전참시

키친플라워 레트로 주서 믹서기 KEM-SB2500 I

이다해의 집에 촬영을 위해 방문한 매니저와 중국어 선생님에게 두리안 커피와 홍시 커피를 만들어주는 장면이 있었는데 이것들을 만들 때 사용한 믹서기가 유난히 눈에 띄었는데요. 빈티지스러우면서도 현대적 기능을 완벽히 갖춘듯한 느낌의 이 믹서기를 알아보려 합니다.

 

키친플라워 레트로 주서 믹서기로 홍시커피 만드는 이다해
500키친플라워 레트로 주서 믹서기로 홍시커피 만드는 이다해

 

일단 색감이 이쁘고 레트로 한 감성이 느껴지는 믹서기로 이것도 일명 이다해 믹서기로 불려지고 있죠.  하늘색 컬러 파스텔컬러가 방송에 나왔지만 파스텔 핑크도 정말 이쁩니다. 디자인이 굉장히 귀여워서 집에 홈카페를 만드신 분들은 탐내하시는 제품이라 생각되네요. 게다가 가격도 아주 착해요.

 

이다해의 두리안커피
이다해의 두리안커피

 

요리를 할 때 사용하는 큰 믹서기로 디저트나 위와 같은 차 종류를 만들 때 사용하는 것은 어딘가 모르게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요리용 믹서기는 깊숙한 구석에 보관하다가 꺼내어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 작은 레트로 믹서기는 과일주스 등을 매일 아침 마실 때 부담 없이  항상 테이블 위에 두고 사용할 수 있는 믹서기입니다.

 

이다해 믹서기 믹서통을 텀플러로 사용가능
이다해 믹서기 믹서통을 텀플러로 사용가능

 

작동을 시켜 보면 분쇄력이 좋은 6중 칼날로 단단한 것도 한 번에 무리 없이 갈아주는 느낌을 바로 알 수 있습니다. 

뚜껑만 끼워주면 텀블러로 변신, 컵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고 실용적이고요.

 

키친플라워 레트로 주서 믹서기 KEM-SB2500I
키친플라워 레트로 주서 믹서기 KEM-SB2500I

 

 

「상품명」

키친플라워 레트로 주서 믹서기 KEM-SB2500 I

「구입할 수 있는 곳」

판매하는 곳--> 상품 보러 가기

 

「가격」

32,900

 

「기타 정보」

로켓 배송으로 빨리 받아 볼 수 있습니다.

 

 

 

※ 이 포스트에서 언급된 인물이나 업체, 제품 등은 방송과 관련하여 사업적/상업적 관련 없으며, 대가 없이 작성한 포스트입니다. 이 포스트로 인하여 많이 방문이나 제품 구입으로 위축된 경제가 활발히 돌아갈 수 있는 마음입니다.

 

이 글에서 수정해야 하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이미지 출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2022.01. 08 전지적 참견 시점 184회

2022.01. 08 전지적 참견 시점 184회

tv.kakao.com

 

 

 

해치지않아 머랭케이크 파블로마 머랭케이크 어디서 구입?

해치지않아 머랭케이크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이 고흥 폐가에서 노동의 참맛을 알아가는 예능인 <해치지 않아>에서 엄기준, 봉태규, 윤종훈 3인방의 예능을 축하하면서 출연 게스트가 일명 '해

philstory3.tistory.com

 

 

 

1호가 될 순 없어 54회 방송에서 나온 박준형 접이식 침대

1호가 될 순 없어 박준형 접이식 침대 JTBC 1호가 될 순 없어 54회 방송 리뷰 프리뷰 노트 방송시간: 2021년 6월 6일 일요일 밤 10시 방송에서 4호인 김지혜와 박준형 부부의 일상이 영상을 통해 보게

philstory3.tistory.com

디비디비딥, 애드릭스, 애드픽, 쿠팡 파트너스, 텐핑등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전참시이다해 #이다혜 #이다해믹서기 #이다해찜기 #이다해접시 #이다해그릇 #이다해와인 #이다해와인잔 #이다해와인마개 #전지적 참견시점이다해 #전참시이다해와인 #전참시이다해믹서기 #전참시이다해찜기 #전참시이다해접시 #전참시이다해그릇 #전참시이다해와인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