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보겸 성형수술 이유

반응형

보겸 성형수술 '여혐 논란' 8시간 수술 "새사람 될 것"

정신이상 증상이 있는 어느 한 여자 교수로 인하여 여성 혐오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던 유튜버 보겸이 성형수술을 했다고 해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는 "새사람이 되겠다"며 수술을 했다고 했는데 수술 이후 "이제 얼굴 드러내기가 자신이 없다"라고 언급을 했다고 하네요.
 

유튜버-보겸-성형수술당시-사진
유튜버-보겸-성형수술당시-사진 출처:중앙미디어

 

 

수술 이후 보겸은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보개미 TV' 에 '안녕하세요. 보겸입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이전과 달리 얼굴은 공개하지 않고 상반신과 목소리만 공개를 했습니다.
 
보겸은 수술 영상에서 부은 얼굴이 어떻게 보면 마지막 얼굴일 것 같다며 수술한 얼굴이 자리를 잡아가면서 예전 얼굴이 아예 없어진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얼굴을 보여드리기가 아직은 자신이 없다. 항상 감사하다며 짧게 인사한 후 영상을 마쳤습니다.

 

 

얼굴을-공개-하지-않은-상태로-올린-영상
얼굴을-공개-하지-않은-상태로-올린-영상 출처:보겸채널

 

보겸이 잘못한 것이 없는 입장에서 자신이 얼굴을 들 수 없다는 이유를 들어 성형수술을 한 것에 대해 의문이 생기는데요. 진심으로 '보이루'라는 단어를 여혐을 생각하고 만든 것이 아니라면 더욱더 당당해야 할 입장에서 이런 식으로 성형을 했다는 것은 그것을 인정하는 것으로 그 황당한 논문을 쓴 교수는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동기 여부가 매칭이 안 되는 행동임은 분명합니다.

보겸이 성형 수술 이후 더 이상 보겸이라는 이름으로 유튜브 활동을 안 한다면 성형을 한 것이 논리적일 수 있겠지만, 성형 후 예전과 같이 유튜브 활동을 한다면 얼굴이 바뀌었지만 보겸이라는 걸 어차피 대중들은 알아버리는 것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현재로선 보겸이 성형수술을 한 정확한 의도가 무엇인지 알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그 논문 논란으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음으로써 기분전환 차원으로 하는 것이라면 몰라도 말입니다.

아니면 외모에 대한 민족 감이 적은 상태를 계속 가지고 있다가 이번에 성형 결심을 하게 된 것 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여하튼 보겸이 이번 성형 수술 건으로 진솔한 회답을 하지 않고 방송용 멘트용만 고집을 하면 또 다른 논란을 만들 수도 있을 것 같아 걱정스럽기만 합니다.

 

아무쪼록 빨리 쾌차하셔서 다시 명예를 찾는 일을 잘 마무리하셨으면 합니다.

 

 

 

걸그룹 ‘ITZY’ 리아 학폭 폭로 동창생, 무혐의

리아 학폭 폭로한 동창생 명예훼손 무혐의 판정 걸그룹 있지(ITZY)의 멤버인 리아가 학창 시절에 학교폭력을 행사하여 피해를 봤었다고 주장한 동창생이 있었는데요. 리아측에서는 이 동창생을

philstory3.tistory.com

 

 

 

오케이 광자매 홍은희 가방 원피스 브라우스 자켓 사러가기

오케이 광자매의 홍은희 패션 오케이 광자매를 처음 시청했을 때는 정말 유치 찬란하다 싶었는데 이제는 유치스러울 정도로 시간에 맞춰 본방 사수하고 있는 나 자신을 보고 있네요. 역시 주말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