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갯마을 차차차 재방송 및 다시보기

반응형

갯마을 차차차 재방송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및 정보

 

이 이야기는 청호 시 공진동에서 벌어지는 리드미컬 갯마을 스토리다.
대문도 없고 오지랖은 절고 의좋은 형제처럼 음식 봉지가 오가는 이곳에서
평균체온이 1도쯤 높을 게 분명한 뜨끈한 인간들의 만유人력이 작동한다!

삶의 템포가 정반대인 두 남녀가 신나게 서로의 발을 밟아대는 불협화음 러브스토리다.
성취지향형 여자 ‘윤혜진’과 행복추구형 남자 ‘홍반장’의 호흡은 그야말로 최악.
리듬은 놓치고 스텝은 안 맞는데, 그 삐걱거림이 어쩐지 재미있어지기 시작한다.
남자의 여유로움은 근사해보이고, 여자의 분주함은 달콤하게 느껴진다.
이들의 티키타카 밀당 로맨스가 4/4박자로 펼쳐진다!

마을 사람들 모두가 주인공이 되는 리얼 휴먼 스토리다.
사람은 누구나 인생이라는 무대에 오르고, 그 위에서만큼은 오직 자신이 주인공이다.
모든 존재는 저마다 가치가 있다는 것을
때론 진주보다 햇볕에 반짝이는 모래알이 더 빛난다는 것을 보여주는
평범한 사람들의 특별한 일상이 밀려온다!
애석하게도 이 드라마에는 춤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그러나 파도가 실어오는 이 귀엽고 유쾌한 바다 마을 이야기에 귀 기울이다
문득 당신의 마음이 춤추기 시작한다면 그걸로 충분하겠다.

 

갯마을 차차차 재방송 다시 보기 ----> 클릭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모든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갯마을-차차차-포스터
갯마을-차차차-포스터

 

 

갯마을 차차차 출연진 및 인물관계도, 연출진등 방송정보

갯마을-차차차-방송정보
갯마을-차차차-방송정보

 

 

갯마을 차차차 기사 인용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토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종영을 2회 앞두고 동성애를 다뤄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10일 방송된 <갯마을 차차차> 14회에서는 유초희(홍지희 분)가 과거 여화정(이봉련 분)을 좋아했던 사실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유초희는 윤혜진(신민아 분)의 치과에서 진료를 받던 중 사랑니가 있는 것을 보고 여화정의 집에서 하숙하던 15년 전 추억을 떠올린다.

회상에서 유초희는 마당 평상에 앉아 봉숭아꽃을 빻고 있는 여화정을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본다. 마침 유초희를 찾아온 모친이 이를 목격한다. 유초희 모친은 "어미가 돼 갖고 딸년 눈빛 하나 못 읽겠냐"며 "한 번만 더 이러면 오빠가 정신병원에 처박아 버린 댔다"라고 다그친다.

그러자 유초희는 "엄마 나 안 미쳤어. 멀쩡하다고. 사람이 사람 좋아하는 게 어떻게 병이야"라고 오열한다.

방송에서 동성애에 대한 직접적인 표현과 언급은 없었다. 하지만 여화정을 향한 유초희의 마음과 그가 그동안 장영국(인교진 분)의 사랑을 받아들일 수 없었던 진짜 이유가 드러난 장면이었다.

주인공 못지 않게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들 삼각관계에 동성애라는 반전을 꾀하자 시청자들은 의아하다는 반응이다. 특히 간접적으로 동성애 코드를 가미하면서 이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 시청자도 적지 않다. 

이 드라마를 매주 챙겨 본다는 성은희(69) 씨는 "드라마를 봤지만, 동성애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다"며 "세 명이 나올 때 특히 재밌게 봤는데 동성애라는 이야기를 듣고 너무 불편했다"라고 말했다.  

또 다른 시청자 최상희(34) 씨는 "(동성애인지) 긴가민가할 정도로 자연스럽게 묘사됐다"며 "드라마 흐름이나 분위기상 맞지 않은 생뚱맞은 설정이라는 생각과 굳이 동성애 코드를 넣어야 했는지도 의문이 들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순수하고 밝은 드라마 분위기 때문에 즐겨봤는데, 동성애가 나온 이후 불편하다는 생각마저 든다"고 덧붙였다.

갯마을 차차차 뿐만 아니다. tvN <마인>, JTBC 알고 있지만 등 최근 방영된 대다수 드라마가 동성애를 다루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나온다. 전문가들은 동성애가 영화나 드라마에서 하나의 기본 구성 요소가 됐다며 이 같은 현상은 앞으로 더 확대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문화선교연구원 백광훈 원장은 "동성애는 이제 영화나 드라마에서 하나의 클리셰(Cliche)로 굳혀지고 있다"며 "이를 소비하는 대중에게 동성애가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여지면서 더는 놀랍거나 충격적으로 다가가지 않을 수 있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동성애를 통념적으로 받아들이는 사회 흐름 속에서 진리를 공급할 수 있는 역할은 교회가 유일하다"며 "성도들, 특히 다음세대에게 성경이 말하는 건강한 성에 대해 분명히 가르쳐주고 담론을 만들어가는 것이 교회의 의무"라고 강조했다.

 

 

 

갯마을-차차차-주인공사진
갯마을-차차차-주인공

인간실격 재방송 시청률

 

인간실격 재방송 시청률

드라마 인간실격 재방송과 시청률 인간실격 줄거리는 인생의 내리막길 중턱에서 문득 '아무것도 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닫는, 빛을 향해 최선을 다해 걸어오던 평범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philstory3.tistory.com

 

 

 

갯마을 차차차 1차 티저 영상

 

갯마을 차차차 2차 티저 영상

검은 태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다시보기 재방송

 

드라마 검은 태양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다시보기 재방송

검은 태양 등장인물관계도 현재 엄청난 인기를 몰고 있는 첩보 드라마 검은 태양의 인기가 뜨거운데요, 검은 태양의 인물관계도 및 출연진, 시청률 등 드라마에 관해 간단히 알아보려고 합니다

philstory3.tistory.com

 

 

 

해방 타운 장윤정 소파와 에탄올 난로 어디서 구입?

 

해방타운 장윤정 소파와 에탄올 난로 어디서 구입?

해방 타운 장윤정 소파와 에탄올 난로 JTBC TV 방송에서는 결혼 후 자신을 내려두고 그동안 잊고 지냈던 나를 찾아보는 시간과 공간을 가질 수 있는 곳, 해방 타운에서 혼자 지내면서 그동안의 '나

philstory3.tistory.com

걸그룹 출신 ㅅㅇ배우 채승하 영화

 

걸그룹출신 에로배우 채승하 영화

관능미가 넘치는 성인배우 20살의 걸그룹 출신 채승하 채승하는 2018년 그룹 바바의 4번째 싱글 앨범 세상에 이런 일이로 데뷔했습니다. 또한 이설 하라는 예명으로 모델 활동도 겸해서 하는 중인

philstory3.tistory.com

 

 

갯마을 재방송#다함께 차차차 재방송#갯마을 차차차 14회#갯마을 차차차#갯마을 차차차 재방송#갯마을 차차차 다시 보기#갯마을 차차차 전편 다시 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