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고소영 원진부회장, 관계 및 한예슬

반응형

고소영 원진 부회장 및 한예슬 원진 부회장

 

한예슬이 현재 남자 친구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하면서 남자 친구 류성재의 과거 직업에 대해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용호 부장이 제보를 받아 언급이 되어 논란이 되었습니다. 현재에도 진행 중이며 한예슬은 아직까지도 당당하게 이에 대응하면서 차분하게 인스타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히고 있는 중입니다.

 

6월 9일, 이렇게 한예슬이 입장을 밝히는 도중 과거 남자친구가 원진 부회장이 맞으며 페라리를 선물 받은 것도 사실이라고 밝혔습니다. 한예슬은 O, X 판을 들고 최근 '가로세로연구소' 측에서 제기한 여러 의혹들을 하나씩 짚으며 사실을 확인시켜주겠다고 하면서 조목조목 짚어 나갔는데요.

한예슬-해명영상캡쳐
한예슬-해명영상캡쳐

 

대략 정리를 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원진 부회장 전남친 전남친 인정
페라리 선물 선물 받음 인정
고소영원진부회장관련 출국 절대 아니라고 부인함
YG 테디 전남친 전남친 인정
블랙핑크 제니 본적도 없다고함
남친 류성재 호빠출신 절대 부인
남친 람보르기니 선물 자신소유 
의료사고 합의금 10억 안받았다고 함.
미국 LA 룸살롱 출신 절대 아니라고 함
버닝썬 마약 1회방문, 룸 들어간적도 없다고함

 


김용호 부장은 한예슬의 친구를 언급하면서 사생활이 폭로 되는 것이 싫다면 SNS를 3일 동안 닫는 것으로 답을 하면 폭로하지 않겠다"라고 조건을 내걸었지만, 아직 이 조건에 반응을 하지 않고 있는 상황이라서 한예슬에 관한 논란은 앞으로 계속 이슈가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김용호 부장이 언급하 고소영 원진부회장의 관계를 보면 정황상 불가능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배우 진아림 갑질 조폭 폭행논란 & 진아림 성형전, 출연작, 나이, 조현병,한양대, 박세미

배우 진아림 갑질 조폭폭행 논란 배우 진아림(32·본명 박세미)의 갑질에 대해 폭로를 한 30대 남성에게 조직폭력배를 동원하여 폭행을 한 사건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연예인에

philstory3.tistory.com

스파이명월-방송정보
스파이명월-방송정보

한예슬이 촬영도중 전 남자 친구인 원진 부회장이 다른 여배우(고소영)를 만나고 있다는 말에 당시 촬영 중이던 드라마인 스파이 명월의 촬영 스케줄을 펑크내고 미국으로 갔다고 하는데, 위의 방송 정보를 보면 방송 기간이 2011년대라는 걸 알 수가 있습니다.

 

고소영-결혼정보
고소영-결혼정보<위키백과>

고소영의 프로필을 보면 2010년 5월에 장동건과 결혼을 했고 같은해 10월 4일 아들을 낳았다고 되어 있습니다. 그 아들이 두 달째가 되면 2011년이 되는 해인데, 고소영이 그런 신생아를 두고 미국에서 원진 부회장을 만났다는 것이 됩니다.

 

예를 들어서 아무리 고소영이 돈을 좋아하고 남자를 좋아했기 때문에 가능하다라고 말할 수 있더라도 1년도 안된 아기를 누군가에게 맡긴 채 한국 최고의 미남과 결혼한 지 1년도 채 되지 않은 상태에서 원진 부회장을 만나러 갔다는 것은 아무리 생각해도 무리수가 많다고 보입니다.

 

아래 해명 영상이 있습니다.

 

 

 

한예슬남친 연극배우 류성재프로필

한예슬 남자친구 연극배우 류성재 논란 배우 한예슬이 자신의 SNS에 남자친구를 공개를 했는데 그 남자 친구에 대한 이력에 대해 논란입니다. 한예슬이 람보르기니를 남자 친구인 류성재에게

philstory3.tistory.com

 

 

한예슬-해명영상

 

 

 


고소영 한예슬 원진#원진 한예슬 고소영#원진 고소영#한예슬 원진#한예슬 원진 부회장#디와이홀딩스 원진 고소영#고소영 한예슬 원진#원진 한예슬 고소영#한예슬 원진 부회장#고소영 원진 부회장#원진 고소영#고소영 원진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이나은 친언니 이지은 인스타,일기장,학폭 논란

이나은 친언니 이나은의 일기장 공개 논란 그룹 에이프릴 멤버인 이나은이 같은 멤버인 이현주에 대한 왕따 가해설로 논란이 있는 후에 이나은은 논란 4개월 만인 지난 11일 이현주 왕따 논란에

philstory3.tistory.com

 

 

오케이 광자매 홍은희 가방 원피스 브라우스 자켓 사러가기

오케이 광자매의 홍은희 패션 오케이 광자매를 처음 시청했을 때는 정말 유치 찬란하다 싶었는데 이제는 유치스러울 정도로 시간에 맞춰 본방 사수하고 있는 나 자신을 보고 있네요. 역시 주말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