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너는 나의 봄 드라마 웹툰, 인물관계도, 원작, 촬영지, 재방송 및 다시보기

반응형

어릴 적 나이인 7살 때의 기억을 가슴에 품은 채 성인이 된 후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서 모여 살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구성으로 이미 줄거리가 탄탄한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첫 방송부터 인기를 예감할 수 있는 시청률을 보이는 '너는 나의 봄' 드라마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너는 나의 봄 원작인 웹툰과 드라마상의 인물관계도

 

너는 나의 봄은 몇 부작?

2021년 7월 5일 ~ 2021년 8월 24일 예정으로 총 16부작으로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너는 나의 봄 제작사, 연출 및 작가

제작사 : 스튜디오 앤 뉴
연출 : 정지현 :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스물다섯 스물하나》, SBS 금토드라마 《더 킹 : 영원의 군주》
작가 : 이미나 : tvN 드라마 《풍선껌》집필 /도서 집필 《사랑을 말하다》, 《그 남자 그 여자 1,2권》, 《내 여자 친구는 여행 중》, 《사랑, 고마워요 고마워요》, 《아이 러브 유》
작사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드라마 《도깨비》 중에서...)(작사), 곡 《성시경 - 너는 나의 봄이다》(작사)

 

인물관계도

너는-나의-봄-인물관계도
너는-나의-봄-인물관계도

 

너는 나의 봄 촬영지는 대부분 청주에서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2021.05.26 - [TV&영화 정보 및 연예정보] - 이 레귤러스 뜻, 출연진, 등장인물, 시즌2, 비

 

 

너는 나의 봄 등장인물

주요 인물

서현진 : 강다정 (34세) 역 (아역 : 옥예린) 호텔 컨시어지 매니저, 미란의 딸.

김동욱 : 주영도 (38세) 역 정신과 전문의, 구구 빌딩 3층, 주영도 정신건강의학과 원장.

윤박 : 채준 (36세) 역 투자사 대표.

남규리 : 안가영 (38세) 역 - 배우


구구빌딩 사람들


김예원 : 박은하 (34세) 역
한민 : 박철도 (34세) 역 - 은하의 이란성쌍둥이 동생, 다정의 친구. 구구 카페 운영.
지승현 : 서하늘 (38세) 역 구구 빌딩 2층, '하늘하늘 동물병원'의 원장. 영도의 친구. 수의사.
윤상정 : 민아리 (23세) 역 - 구구 카페의 아르바이트생


풍지경찰서

 

이해영 : 고진복 (45세) 역 - 강력계 형사 팀장, 풍지경찰서 강력 3팀의 형사 팀장.
윤지온 : 박호 (32세) 역 - 강력계 형사, 최근 강력계로 자원해 들어온 풍지경찰서 강력 3팀의 막내 형사.
미상 : 최성준 (38세) 역 - 강력계 형사, 풍지경찰서 강력 3팀 소속 형사.
미상 : 故 이정범 (30) 역 - 강력계 형사, 풍지경찰서 강력 3팀 소속.

 

강다정 주변 인물


오현경 : 문미란 역 - 피자가게를 운영하는 강다정의 엄마.
강훈 : 강태정 역 (아역 : 서우진 ) - 강다정의 동생이자, 잘생긴 얼굴과 바람직한 피지컬, 하고 싶어 하는 이야기를 들어주고 듣고 싶어 하는 말을 센스 넘치는 에티 듀드로 여자 손님을 몰고 다니는 훈남 바텐더.
박예니 : 허유경 역 - 강다정의 동료 호텔리아이자, 외국에서 학교를 다녀 영어가 능숙한 인물로, 일할 때는 상냥하고 꼼꼼한 프로지만 평소에는 말하고 행동하는 것에 있어 시원시원하다 못해 거침이 없는 솔직 유쾌 털털한 성격의 소유자

주영도 주변 인물

김서경 : 천승원 역
백현주 : 오미경 역
김명준 : 나민재 역


안가영 주변 인물

황승언 : 한진호 역 - 가영을 전담하는 헬스 트레이너.
박상남 : 패트릭 역 - 가영을 전담하는 헬스 트레이너.


너는 나의 봄 시청률은 현재 7월 5일 방송 첫회 전국 3.3%가 나왔습니다.

너는 나의 봄 다시 보기  보러 가기


 

너는 나의 봄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며 시작되는 이야기

program.tving.com

 

※ 이미지 및 관계 내용 출처: 나무 위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