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김희철 모모 결별한 진짜 이유를 알고 있는 사람

반응형

김희철 모모 결별한 진짜 이유

 

아직도 여전히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김희철과 신세대 걸그룹 트와이스의 모모가 열애한 지 1년 반 만에 결별했다고 김희철의 소속사인 레이블 SJ와 모모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가 공식 인정을 했습니다. 2019년 처음 연애 시절을 시작할 때는 열애설을 부인하다가 지난해 1월 교제 사실을 인정한 것이라서 비공식적으로는 열애 기간이 더 길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열애 초기에 두사람의 나이차가 13살 정도로 세대차이가 날 법한 나이 갭을 가지고 있고 모모가 일본인이라서 서로의 교감이 잘 될 수 있는지 주위에서 많이들 걱정을 했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김희철의 결벽증에 가까운 깔끔한 성격으로 편안하게 여자 친구를 집으로 데리고 올 수 있을까 하는 걱정도 했다고 합니다.

 

김희철과-모모-결별전-사진
김희철과-모모

 

여하튼 이쁜 사랑 오래 하기를 바랬는데 결국은 이렇게 되어버리는군요.

많은 사람들이 둘의 결별에 대한 이유가 무엇인지 굉장히 궁금하실 겁니다. 하지만 각 소속사에서는 간단한 결별에 대한 인정만 언급을 하고 별다른 부연 설명은 없었습니다.

 

통상적으로 '아직 서로 스케줄이 바빠서 서로 신뢰를 가질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그냥 오빠 동생 사이로...'라든지 '서로를 알아가다 보니 그냥 친구로서의 관계가 더 오래가고 신뢰가 있을 것이라고 판단하여 서로를 잘 이해하고..."이러한 부연 설명을 한 두줄 넣어서 차후 논란이 될 수 있는 여지를 남기지 않으려고 하는 편인데, 이렇게 결별 소식만 던져 놓은 것을 보면 서로의 입장 차이가 분명히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괜히 형식상 한두 줄 넣어버리면 상대측에서 반박을 할 수 있다는 상황이라는 것이죠.

즉 제 생각에는 원만한 상황에서 정리한 것 같지 않아 보이지만, 이에 대해 확실히 알고 싶으면 오늘 밤 7시까지 기다리시면 확실히 알 수 있을 겁니다.

 

이러한 소식에 정통하신 분이 계시죠. 가세연에요. ㅎㅎ

오늘 밤 7시 가세연의 김용호 부장이 이러한 일이 터지면 언제나 그래 왔듯이  "음... 사실 알고는 있었지만 얘기를 안 하고 있었는데 결별을 했으니 말해야겠다."라고 하면서 무엇인가를 얘기할 것 같습니다.

 

그래서 김용호 부장이 김희철과 모모와의 결별에 대해 무슨 말을 언급할지 굉장히 기대가 되기는 하지만, 한편으로는 아무 이슈 없는 평범한 결별이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최근 하루가 멀다 하고 연예계 이슈가 너무 많이 터져 나와서...^^

 

2PM 팬들과의 소통 보러가기

 

2PM MUST 앨범 발매기념 팬들과 SNS라이브 소통

2PM MUST 앨범 (정규 7집) 투피엠 컴백약 5년 만의 6월 28일 정규 7집인 앨범 'MUST'와 타이틀곡인 '해야 해'를 발표를 하고 7월 3일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했습니다. 오랜만의 컴백

philstory3.tistory.com

아는 형님 정소민 채정안 김지석 다시보기

 

 

아는 형님 284회 정소민 채정안 김지석편 다시 보기

아는 형님 284회 정소민 편 이번 아는 형님 248회에서는 정소민이 출연했는데요. 정소민만의 독특한 매력과 끼를 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수 있었습니다. 드라마뿐만 아니라 예능에서도 활발한 활동

philstory3.tistory.com

 

 

공군 이중사 인스타, 남편, 공군 장중사 신상,얼굴,이름,사진

공군 이중사 인스타와 남편, 공군 성추행 장중사 신상, 얼굴, 사진, 이름 공군 성추행으로 인하여 관계자들의 부적절한 대응과 피해자 관리 소홀로 피해자가 자살을 하는 사건이 벌어졌는데, 3개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