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황정음 이혼 무효 공식입장 남편 이영돈

반응형

황정음 이혼조정 무효후 재결합하기로

 

작년 9월에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 조정신청서를 제출했다는 기사를 본 이후로 황정음은 점차 내 기억속에서 사라지면서 단순히 '이혼한 연예인'으로 머릿속에 남아있었는데, 7월9일 황정음의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서 " 황정음이 남편 이영돈분과의 이혼조정 중 서로의 입장을 이해하고, 깊은 대화를 통해 다시 부부의 연을 이어가기로 했다." 라는 공식입장을 내놓았습니다.

 

하지만 황정음 이영돈 부부는 최근의 갈등을 잘 극복하고 함께 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얼마전 황정음은 가족과 함께 놀러간 하와이에서 찍은 사진을 SNS에 올리기도 했으며, 남편과 원만한 사이로 잘 지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최근-이혼조정-무효후-가족과-여행-갔다는-하와이
최근-이혼조정-무효후-가족과-여행-갔다는-하와이

 

최근 들어 좋지 않은 쪽으로만의 연예인이슈나 사건이 많았던 적도 드문데, 이런 훈훈한 기사를 접하니 연예계이슈가 조금 가라앉으리라 생각됩니다.

 

 

황정음은 한때 인기가 많았던 아이돌 걸그룹 슈가 멤버로 걸그룹 활동 중단 이후에는 배우로 팬들앞에서 선을 보여주고 있으며 남편인 이영돈은 프로골퍼 출신으로 현재 철강산업 CEO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남편 이영돈은 키 178cm, 80kg의 건장한 체구이며 1999년 골프를 시작하고 용인대학교 골프학과 진학했으며 2006년 대학골프연맹시합에서 우승을 하고 같은해 프로골프입문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지난 2007년에 스카이72투어 5개회와 2021년 챌린지 투어 2개대회에 출전을 했는데 현재는 골프는 접고 철강업체 CEO로 일하고 있다고 하네요.

 

 

경기-관람중인-황정음-이영돈부부-사진
경기-관람중인-황정음-이영돈부부

 

두 사람은 2016년 공개연애 한달만에 결혼소식을 발표하여 팬들을 놀랍게 했었죠.

 

결혼 전 황정음은 이영돈의 장점에 대해 "오빠는 처음에는 외모가 잘생겨서 좋았다. 보면 볼수록 상대방을 존중해주고, 마음씨가 굉장히 예쁘다. 너무 좋았다. 매 순간 순간 이 사람과 평생 예쁘게 살고 싶다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결혼 전에 황정음이 한 말인데, 이말을 계속해서 지켜 나갔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황정음 이영돈#황정음 이영돈 이혼#황정음 이영돈 이혼 무효#황정음 이혼#황정음 이혼무효

#황정음 재결합#황정음 이혼 합의#황정음 이영돈 이혼합의#황정음 남편

본 글은 디비디비 딥, 애드 릭스, 애드픽, 쿠팡 파트너스 등으로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부왕 찐천재 홍진경, 이석로 PD

 

 

해방타운 7월 6일 이쁜 장윤정 소파와 특이한 에탄올 난로 보러가기

 

해방타운 장윤정 소파와 에탄올 난로 어디서 구입?

해방 타운 장윤정 소파와 에탄올 난로 JTBC TV 방송에서는 결혼 후 자신을 내려두고 그동안 잊고 지냈던 나를 찾아보는 시간과 공간을 가질 수 있는 곳, 해방 타운에서 혼자 지내면서 그동안의 '나

philstory3.tistory.com

 

미우새 244회 이상민이 방안에서 삽겹살 굽던 안방그릴 필수아이템 보러가기

 

안방그릴 AB301 미우새 244회 안방그릴 AB301MF

연기잡는 안방그릴 AB301MF 미운 우리 새끼 244회에서 나온 대패삼겹살을 구워 먹던 전기그릴 고기 불판을 보셨는지요? 냄새도 나지 않고 연기도 나지 않아 방 안에서 고기를 굽는 것이 가능하다는

philstory3.tistory.com

 

 

제빙기 끝판왕 보랄 아이스 제빙기 <전자동, 급속제빙, 자동세척,휴대성,넉넉한 용량>

 

보랄 아이스 제빙기 BR-ICM22L <전자동, 급속제빙, 자동세척>

보랄 아이스 제빙기 이제 후덥지근한 여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어떻게 보내야 할지 벌써부터 쓸데없는 고민을 하다가 한 겨울에 밖에 나가도 얼음물만 마시는 아들을 위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