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및 추천

보랄 아이스 제빙기 BR-ICM22L <전자동, 급속제빙, 자동세척>

반응형

보랄 아이스 제빙기

이제 후덥지근한 여름이 서서히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은 어떻게 보내야 할지 벌써부터 쓸데없는 고민을 하다가 한 겨울에 밖에 나가도 얼음물만 마시는 아들을 위해 이번에 제빙기를 구입하려고 알아보았는데요. 가격 대비 아주 근사한 놈을 발견했네요. 일단 저수용량이 2.2L라서 넉넉하고 한 번에 9조각의 얼음이 8분 만에 만들어지고 약 100개의 얼음저장용량을 갖춘 거의 완벽한 제품인 보랄 아이스 제빙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전에 제빙기를 쓰다가 고장이 나서 몇 차례나 구입을 하려고 했으나 제빙기를 쓰면서 불편했던 점을 보완해 줄 만한 제품이 나오지 않아 구매를 미루다가 이번에 사게 된 것인데요. 저가형부터 고가형까지 여러 제품을 사용해 보았지만 기능과 내구력이 너무 메롱이라서 이번에는 신중하게 조사해서 알아보고 결정을 한 게 된 것입니다.

 

캠핑 마니아인 후배들에게도 알려 주어서 구입을 했는데 내구성이 좋고 소음도 적어서 너무 좋다고들 하네요.

캠핑 가면 전원 공급이 안정적이지 않을 경우가 발생하고 이동 과정에서 알게 모르게 충격을 줄 수가 있기 때문에 캠핑족들은 사용면에서 조금 불편하더라도 내구성에 올인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 보랄 아이스 제빙기는 양쪽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라고 다들 방방 뜨고 난리가 났네요.

 

보랄-아이스-제빙기-사진
보랄제빙기

 

보랄제빙기의 장점

 

제빙기는 일단 제빙 속도가 빨라야 합니다. 집에 많은 손님들이 오게 되는 경우 얼음을 많이 준비를 해 놓아야 하는데, 제빙 속도가 느리면 제빙기가 멀쩡히 집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마트에서 얼음을 사 와야 하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그럴 때는 정말 제빙기를 왜 샀나 싶은 생각과 자괴감이 쓰나미처럼 몰려오더군요. ^^

 

하지만 보랄제빙기는 한 번에 동글동글하고 이쁘게 생긴 얼음 9조각을 8분 만에 만들고 이를 1일 생산량으로 계산하면 하루 최대 12kg의 얼음을 만들 수 있는 겁니다. 그리고 100개 정도의 저장용량으로 평상시에 따로 꺼내 냉동실에 넣어야 하는 번거로움도 없으며 용량이 차면 자동으로 정지! 및 물 부족 알림의 절대적으로 필요한 기능과 무엇보다도 셀프클리닝 기능이 짱짱합니다. 여러 제품을 써 보았지만 다른 제품의 셀프클리닝 기능은 솔직히 미덥지 못할 만한 수준을 보이는 관계로 손으로 일일이 닦아주어야 했었습니다.

 

사람들이 이 '보랄제빙기'를 모두들 '보랄스마트제빙기'라고 부르는 이유를 그제야 알았습니다.

 

그리고 이런 소형가전에는 소량의 냉매를 사용하기 때문에 적은 양의 냉매는 환경적 위험도가 적다는 이유로 저가형 냉매인 R134a를 주로 쓰지만 보랄제빙기는 제일 높은 등급의 친환경적 냉매인 R600a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보랄아이스제빙기-냉매제
보랄아이스제빙기-냉매제

 

친환경 이산화탄소 자연냉매를 이용한 냉각시스템으로 에너지 소비와 온실가스 배출을 효과적으로 감소시켜주는 친환경 냉매로 기존 프레온(HFC)에 비해 지구 온난화를 약 330배 정도 감소시켜주는 좋은 대체냉매입니다.

 

보랄제빙기 BR-ICM22L

모델명 BR-ICM22L
정격전압 220-240V, 50~60Hz, 0.7A
기후등급 SN, N,ST
냉매종류 R600a
재질 PP,AS,ABS,니켈도금제,실리콘,스테인레스,폴리아세탈,에폭시수지
제품구성 본체, 아이스 바스켓,아이스 스쿱,설명서
안전인증번호 HU07502-21017
전자파적합성등록번호 : R-R-696-IC1203

 

회사는 홈니즈라는 병행수입업체 회사인데, 퀄리티 있는 제품만 엄선하여 수입을 하는 업체입니다.

AS 서비스가 어떨까 해서 온라인 상담을 해 보았는데 친절하게 잘 받아주시더군요. 그냥 쓸데없는 말만 하다가 끊었는데도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시더군요. 그리고 현재 이번 이 보랄아이스제빙기가 대박이 난 듯해 보입니다. 업무가 바빠지는 관계로 AS 상담 내근직도 외부일을 자주 보게 돼서 바로 상담을 못 드리는 경우가 있으나 그래도 최소한 1-2시간 내에는 답변을 해드린다고 하시네요. 물건을 구입 안 한 상태에서 연락을 했었는데도 상황에 대한 사전 통보를 해주는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타 다른 사이트의 가격을 조사해보니 펀샵, 쿠차, 스마트 스토어, G마켓, 옥션 등 모두 290,000원대에 판매를 하고 있지만 쿠팡에서는 234,960원으로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네요. 게다가 최대 11,748원 적립되고 로케 와우+쿠페 이머니 결제 시 4% 추가 적립을 해준다고 합니다.

 

보랄 아이스 제빙기의 퀄리티를 봤을 때 가격은 그리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이보다도 더 고가인 제품도 당분간 이 모델은 따라오지 못할 듯싶네요. 이번에 나온 3세대 M1칩 아이패드처럼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보랄 아이스 제빙기 [BR-ICM22L] 보러 가기 클릭!!

 

 

그리고 캠핑 시 외부 손상 방지 및 편리하게 운반할 수 있는 전용 가방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것도 쿠팡이 제일 저렴하네요. 링크 걸어 놓을게요.

 

BR-ICM22L 보랄아이스제빙기 BORAL 전용 아이스메이커가방 제빙기휴대용가방 클릭

 

 

BR-ICM22L#보랄 아이스 제빙기#제빙기추천#가정용제빙기추천#내구성 좋은 제빙기추천#전자동풀기능 제빙기#제빙기추천#가정용제빙기#아이스메이커#보랄 아이스 메이커 머신#보랄 아이스메이커머신#보랄제빙기#캠핑용제빙기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명세빈 편 스토 랑, 명세빈 중식도 어디구입?

명세빈 편 스토 랑에서 사용한 명세빈 중식도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2021년 6월 4일 방송 82회 명세빈 출연 이번 대결은 만두를 주제로 한 27번 대결로 이경규, 박정아, 기태

philstory3.tistory.com

 

 

 

1호가 될 순 없어 54회 방송에서 나온 박준형 접이식 침대

1호가 될 순 없어 박준형 접이식 침대 JTBC 1호가 될 순 없어 54회 방송 리뷰 프리뷰 노트 방송시간: 2021년 6월 6일 일요일 밤 10시 방송에서 4호인 김지혜와 박준형 부부의 일상이 영상을 통해 보게

philstory3.tistory.com

 

 

아이패드 싸게 사는법 프로3세대 M1칩 899,000원!!!

드디어 출시한 아이패드 프로 3세대 M1 맥북에어와 맥북프로에 탑재시킨, 발열량이 낮아 쿨링팬이 필요 없어 고성능 무소음 노트북을 실현시킨, 외계인을 고문해서 만들었다는 그 M1칩을 아이패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