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철구 딸에게 아동학대 새엄마 월드컵 논란

반응형

딸에게 선정적인 여자 사진을 보여주며 새엄마를 골라보라고 한 철구

 

여러분들은 철구라는 유튜버를 들어 보신 적이 있으실 겁니다. 오랫동안 온라인상에서 엽기적인 퍼포먼스로 인기를 끌어 왔던 사람으로 외질혜라는 유튜버와 결혼을 하고 딸을 낳은 뒤 이혼을 하고 현재 철구가 딸을 기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철구는 가끔 따로가 함께 방송을 하는데, 방송 중에 선정적인 사진을 딸에게 보이면서 새엄마로 적당한 사람을 골라 보라고 했다고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철구와 외질혜 위자료와 이혼에 관한 글 ---> 바로가기

 

온라인상에서 잔뼈가 굵은 철구가 욕을 처먹을 게 뻔한 액션을 했다는 것부터 의심이 가지 않을 수가 없는 부분인데요.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라고 좌좀들의 선동과 주작 질의 여파가 아직까지도 남아 발악을 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이러한 악의적인 주작과 선동이 아직도 판을 치는 이유는 정확한 증거와 객관적인 정황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조국처럼 아직까지도 자신이 억울하다고 호소하는 그러한 인물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진심으로 조국은 자신과 부인이 죄가 없다고 생각을 하고 있을까요?

조국은 대중의 심리를 너무 너도 잘 알고 있습니다. 지속적이고 반복적으로 일관성 있게 주장하다 보면 주작일지라도 그것이 받아들여진다는 것을 이용하여 뻔뻔하게 밀고 나가는 것입니다.

 

다단계 회사에 끌려가서 일주일 동안 교육을 받아 보신 분들이나 대학교에서 농촌봉사활동 가서 매일 밤 피곤한 몸으로 사회주의적 사상교육을 받아 본 사람이라면 잘 아실 겁니다. 보통 3일째 나도 모르는 사이에 동조를 하게 됩니다.

 

이렇듯 조국은 스케일 크게 국민들한테 그 방법을 쓰고 있지만 그 주작한 수위가 그냥 속아 넘어가 주기 에는 너무나도 구민들을 개돼지로 보는 것밖에 되지 않아서 국민들은 물론 문재인마저 손절을 해버린 것이죠.

 

이번 철구 아동학대 사건도 마찬가지입니다.

아래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 어느 누군가 영상의 짜깁기로 내용을 왜곡하여 철구가 실제로 그러한 행동을 한 것 꾸며서 논란을 일으킨 것입니다. 다행히 뻑가라는 유튜버가 이에 대한 반박 영상을 빠르게 올리는 바람에  별 탈 없이 넘어갔지만 이 논란이 장기적으로 진행이 되었다면 철구라는 사람을 모르시는 분들은 당연히 그 왜곡된 기사를 보고 철구에 대해 분노를 헸으리라 생각합니다.

 

차후 오해가 풀릴지라도 이유가 어찌 되었든 이러한 문제로 이슈가 되었다는 것이 하나둘씩 쌓이게 되면 나중에는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로 변하게 되는 것입니다.

 

앞으로 이런 선동과 날조가 없는 깨끗한 인터넷 사회가 되었음 하는 마음입니다.

 

철수 아동학대에 대한 뻑가의 반박 영상 보러 가기

 

 

배우 진아림 조폭을 동원해 폭행한 사건

 

배우 진아림 갑질 조폭 폭행논란 & 진아림 성형전, 출연작, 나이, 조현병,한양대, 박세미

배우 진아림 갑질 조폭폭행 논란 배우 진아림(32·본명 박세미)의 갑질에 대해 폭로를 한 30대 남성에게 조직폭력배를 동원하여 폭행을 한 사건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연예인에

philstory3.tistory.com

 

고소영과 원진 부회장,한예슬과의 관계

 

고소영 원진부회장, 관계 및 한예슬

고소영 원진 부회장 및 한예슬 원진 부회장 한예슬이 현재 남자 친구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하면서 남자 친구 류성재의 과거 직업에 대해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용호 부장이 제보를 받아 언

philstory3.tistory.com

 

걸그룹 ITZY 학폭 폭로 논란

 

 

걸그룹 ‘ITZY’ 리아 학폭 폭로 동창생, 무혐의

리아 학폭 폭로한 동창생 명예훼손 무혐의 판정 걸그룹 있지(ITZY)의 멤버인 리아가 학창 시절에 학교폭력을 행사하여 피해를 봤었다고 주장한 동창생이 있었는데요. 리아측에서는 이 동창생을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