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식 상식

맘스터치 로스트 아크 모코코 맘스세트 맘스터치 블랙쏘이

반응형

맘스터치 로스트 아크 모코코 맘스셋트

 

버거 치킨 프랜차이즈로 유명해진 맘스터치에서 MMORPG게임인 로스트아크와 협업으로 모코코맘스 세트 2종을 8월 31일까지 한정판매 한다고 합니다. 맘스터치 치킨 신메뉴인 싸이순살세트와 블랙쏘이치킨세트에 시그니처 버거인 '싸이버거'와 콜라 1잔을 포함한 모코코맘스세트를 12,900원이라는 특별 할인가로 한정판매 한다고 하네요.

원래 소비자가격은 15,300원,14,400원으로 MZ세대를 겨냥한 로스트아크와 맘스터치의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여름 한정판 모코코맘스세트 2종은 싸이순살, 블랙쏘이치킨 등 맘스터치 치킨 신 메뉴 출시와 로스트아크의 여름 시즌 오픈을 기념해, 양 사의 주요 고객인 MZ세대에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맘스터치-로스트-아크-모코코-맘스세트-이벤트
맘스터치-로스트-아크-모코코-맘스세트-이벤트

 

 

맘스터치 싸이순살세트 맘스터치 블랙쏘이치킨세트

 

 

 

해당 세트 메뉴는 매장 방문, 맘스터치 공식 앱 또는 배달 앱 주문 등 온-오프라인 모든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싸이순살세트는 100% 닭다리살만을 사용해 처음부터 끝까지 부드럽고 쫄깃하게 즐길 수 있는 후라이드싸이순살 치킨을 담았다. 후라이드싸이순살은 겉바속촉의 정석인 싸이버거 치킨 패티의 노하우를 한 입에 먹기 좋은 순살 치킨에 담아, 바삭한 식감은 물론 매콤하면서도 촉촉한 닭다리살의 매력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블랙쏘이치킨세트는 바삭함과 짭쪼름한 간장 맛, 은은한 불향이 조화를 이루는 블랙쏘이치킨 반마리이 포함된다. 짭쪼름한 간장 맛 치킨에 떡, 고추 부각, 땅콩, 깨 토핑으로 다양한 식감까지 갖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치맥으로 즐기거나, 밥과 함께 반찬처럼 곁들이는 치밥 등 푸드 페어링(Food Fairing) 메뉴로도 제격이다.

 

 

모코코 맘스터치#맘스터치 로스트 아크#모코코 맘스세트#맘스터치 모코코#로스트아크맘스터치#맘스세트 모코코#맘스치킨#싸이순살세트#블랙쏘이치킨세트#싸이순살#블랙쏘이치킨#맘스터치 블랙쏘이 순살#맘스터치 블랙쏘이치킨#블랙쏘이#맘스터치 블랙쏘이 순살#

 

이미지 자료출처: 맘스치킨

 

 

로스트아크 아스텔지어 ASTALGIA

 

로스트아크 아스텔지어 ASTALGIA

로스트아크 아스텔지어 스마일게이트RPG의 핵앤슬래시 MMORPG '로스트아크' 2021년 여름 로드맵 일정 로스트아크 아스탤지어(ASTALGIA) 금일(7월 7일) 로스트아크는 기존 이용자들은 물론, 신규 및 복

philstory3.tistory.com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인벤 갤러리 방치모드 용량 사양 직업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인벤 갤러리 방치모드 용량 사양 직업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인벤 갤러리 방치모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공긷 인벤과 디씨 갤러리, 유저들이 극찬하는 방치모드와 최소화 모드의 대한 설명과 바할라 라이징의 최소사양 및 권장사양,

philstory3.tistory.com

파머스트릭  좁쌀 여드름의 끝판왕 보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