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코인 보험 대출 부동산

시그비트프로에서 워뇨띠 실시간 포지션 보기

반응형

워뇨띠의 얼굴 시그비트 프로

단돈 680만 원으로 코인에 투자하여 2000억 원을 만들었다는 20대 초반의 투자자 워뇨띠의 실시간 포지션 및 매매법등 워뇨띠 차트 공부를 할 수 있는 시그비트 프로 사이트를 모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아서 몇자 적어 봅니다.

 

개인의 투자 정보는 개인이 승인을 해야만 볼 수 있는 정보입니다. 시그비트 프로에서는 워뇨띠님이 방송을 켜서 실시간으로 자신의 포지션을 공유를 해 놓았기 때문에 그 정보를 토대로 투자분석과 차트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인데요.

 

시그비트 프로 SIGBTC PRO ---> 바로 가기 클릭

시그비트 프로 메인화면
시그비트 프로 메인화면

 

개인적으로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한 것 중 하나는 실시간으로 거래되는 고래들의 롱/숏 거래대금입니다.

사실 실제 매매에서는 참고 비중이 크지 않은 부분이지만, 바이낸스 거래소만 주력으로 사용한다면 다수의 거래소의 실시간 거래대금을 확인하는 절차가 상당히 간편해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시그비트프로의 장점은 거대 고래 TOP 3 트레이더의 포지셔닝을 신속하게 업데이트해서 받아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물론 워뇨띠의 리얼 실시간 포지션을 확인하기는 어렵지만 최근 워뇨띠가 투자극 위해 머문 포지션 시점등으로 워뇨띠의 차트 공부를 함으로써 자신의 매매의 확실성에 얹혀주는 무게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실시간 고래 입출금
실시간 고래 입출금

 

워뇨띠님과는 반대로 '박호두는 호반꿀'이라는 신조어가 있는데 '박반대로만 하면 꿀'이라 해서 그가 포지션을 잡는 반대로만 하면 무조건 수익을 얻는 사례가 많다고 하네요. 정말 사실이라면 박호두님은 여지껏 얼마나 많은 손실을 했을까 궁금해집니다. 이 시그비트프로에서 박호두님의 포지션도 확인할 수 있으니 한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워뇨띠외 고래들 포지션 현황판
워뇨띠외 고래들 포지션 현황판

개천에서 용이 날 수 있는 사법고시도 로스쿨로 바뀌면서 코인 투자는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에서 최종적으로 희망을 걸어 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무리한 투자로 인해 도박성이 짙어지면 판단과 결정력이 흐려지게 되므로 적절한 선에서 즐기듯이 이어나가실 바랍니다. 그렇게 꾸역꾸역 이어 나가다 보면 언젠가는 무리하지 않고 좋은 결과를 갖게 되는 시점이 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워뇨띠님의 포지션과 챠트를 열심히 공부를 해서 모두들 대박이 나시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https://sigbtc.pro/

 

시그비트 : 워뇨띠 포지션, 실시간 고래 입출금/체결, 매수 매도 시그널

No.1 비트코인 선물/현물 정보 사이트

sigbtc.pro

 

최재형 감사원장 이루온,피피아이등관련주

 

최재형 감사원장 이루온,피피아이등관련주

최재형 감사원장 이번에 야권 대선주자로 언급이 되면서 최재형 감사원장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재형 프로필이나 최재형 관련주 등 주식까지 반영되는 영향력을 생각해 보면 여

philstory3.tistory.com

 

이준석 프로필 이준석 관련주 및 토론영상

 

이준석 프로필 이준석 관련주 및 토론영상

이준석 프로필 대한민국 최초 최연소 제1야당 대표가 된 이준석에 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직 젊은 나이라서 그렇다 할 비리나 법에 저촉되는 부분들은 없으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을 위해 복

philstory3.tistory.com

김용건 김성희 관계 논란, 하정우 새엄마?

 

김용건 김성희 관계 논란, 하정우 새엄마?

요가강사 김성희 김용건과의 관계 원로배우이지만 이국적인 이미지와 리처드 기어 같은 이미지를 가진 배우 김용건은 일찍 이혼을 하고 오랫동안 재혼을 하지 않고 있었는데, 이번 사건으로 인

philstory3.tistory.com

 

 

워뇨띠의 대한 유튜브 영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