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모범택시 드라마 다시보기 & 출연진

반응형

정의 사회 구현 드라마 모범택시

'정의'라는 단어가 사라진 현재의 상황에 대한 항거를 하는 듯한 드라마가 방영이 되었는데요. 사실 인기가 있었던  모범택시 웹툰이 원작이라고는 하지만 어찌 보면 뻔하고 지루한 스토리로 인한 전개과정 때문에 식상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시나리오를 선택했다는 것은 사회분위기를 정말 잘 읽고 있는 제작진들의 판단력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복수 대행 드라마인 모범택시 1화 다시보기를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있는 링크를 해 놓을 테니 재미있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모범택시-포스터
드라마 모범택시 포스터

 

모범택시 출연진

각 출연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클릭하셔서 링크를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이제훈  이솜  김의성  표예진 차지연  장혁진 배유람 유승목 이유준 차지연 이호철  

 

 

모범택시 인물관계도

 

모든 시청자가 표현은 하지 않고 있지만 마음속으로는 바라고 있는 최소한의 도덕적 정의를 바라고 있다는 것을 정확히 타기팅한 드라마라고 볼 수 있겠네요. 속이 다 시원해지는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이 모범택시 드라마의 인물 관계도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너무 간다한 복선이라서 설명드릴 것이 없네요. 다음 아래는 인물 관계인데요.

정의가 실종된 사회속에서 전화 한 통으로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복수 대행극이라서 치정이나 유산 같은 소재의 드라마처럼 복잡하게 얽혀 있지는 않네요. 아주 간단합니다.

 

 

 

드라마-모범택시-인물관계도
드라마 모범택시 인물관계도

모범택시 웹툰

 

사실 이 모범택시 드라마의 여배우중 한 명이 에이프릴의 이나은이었으나 원년멤버 집단 괴롭힘 논란으로 중도에 하차를 했었죠. 이나은 대신 표예진을 캐스팅을 하여 재촬영을 하게 되는 수난을 겪기도 했었죠. 하지만 다행히 차질 없게 진행이 되어서 다행인 것 같습니다. 2021년 4월 9일부터 시작하는 드라마이며 원작은 웹툰이라는 점 다시 말씀드립니다.

웹툰을 먼저 보시고 내용비교하는 것도 관전 포인트가 될 수 있으니 결정은 알아서 하시길 바랍니다.♪

 

모범택시 원작 웹툰 미리보기

 

모범택시 :: 웹툰가이드

모범택시 - 이 택시 타면 정말 그 누나 말처럼 해주시는 건가요? 택시는 손님의 시간을 다루는 서비스업. 무지개 택시 회사엔 특별한 서비스가 있다. 괴롭힘을 당한 학생이 타자 그 학생을 괴롭

www.webtoonguide.com

 

드라마 모범택시 1화 다시 보기를 넷플릭스에서 보실 수도 있지만 넷플릭스 회원이 아니신분들도 있어서 다시보기 1회를 링크 걸어 놓겠습니다. 

 

아래 3개의 링크는 서로 아든 주소의 링크이며 플레이를 하시면 봇 방지를 위한 새창이 여러 번 뜹니다.

그냥 닫아주시고 시청하시면 됩니다.

 

모범택시 1회 링크 #1

 

모범택시 2회 ~ 현재 방영분까지 클릭

 

 

 

 

 

 

모범택시 원작 다른 링크입니다.

 

모범택시 웹툰 미리 보기

 

웹툰 미리보기 - 모범택시 - 레이스웹툰

케이툰, 원스토어 미리보기 장르: 드라마,성인 요일: 완결웹툰 연재: 2014년 11월 06일

www.race57.xyz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