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식 상식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고고

반응형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츠키 오디세이 공략하는 방법 간단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퀘스트를 깨기 위해서 이것저것 할 필요 없이 여기에 나놔있는 것만 해도 게임 진행에 무리가 없습니다. 츠키 오디세이를 쉽고 스트레스받지 않게 하실 분이면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

 

 

 

츠키 오디세이는 토끼당근농장을 하면서 동네 주민들을 만나고 자기 집을 꾸미는 게임이며 츠키의 모험보다 더 세세해졌다는 평입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건 말할 것도 없고 물건과 아이템을 배치할 자유가 생겼고 당근 벌기도 훨씬 쉬워졌기 때문에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츠키 오디세이

 

 

츠키 오디세이 모드 다운로드 링크입니다.

 

츠키의 오디세이 + MOD

 

Download Tsuki’s Odyssey MOD APK

 

 

츠키 오디세이 갤러리 ---> 바로 가기

 

츠키의 모험 갤러리

게임, 츠키의 모험, tsuki community portal dcinside

gall.dcinside.com

 

 

츠키 오디세이 공략

 

# 요리네 상점

집 이외에 제일 먼저 열려있는 장소이며 아빠인 요리(yo-ri)와 아이 피피(pipi)가 운영하는 상점입니다.
저녁엔 다른 동물이 운영하며 1층은 가구: 침대, 욕조, 벤치, 옷장, 책장 등 내가 가지고 있는 물건들도 반값으로 팔 수 있습니다.

2층은 소품 및 음식: 작은 램프, 휴대폰 케이스, 과자, 껌, 장난감, 뽑기 티켓 등으로 2층의 오른쪽 벽면에 걸려있는 것도 벽 장식품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게임에서 중요한 배낭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배낭은 창고 개념으로 더 많은 종류의 물건을 가지고 있으려면 큰 배낭이 필요하고 점차적으로 큰 배낭을 판매하니까 계속 업그레이드를 하면 됩니다. 물건들은 몇 시간 간격으로 랜덤 하게 순환됩니다.

 

츠키 오디세이 요리네 상점

 

# 호수

집, 상점과 같이 처음부터 열려있는 장소이며 낚시를 할 수 있는 곳으로 튜브를 가지고 수영을 하기도 합니다.
튜토리얼에선 당근도 낚을 수 있다고 했지만 튜토리얼 이후로 한참을 잡았어도 당근은 못 봤네요.
츠키의 모험처럼 쓰레기가 나오진 않습니다.

츠키 오디세이 호수

# 마을 이장님이 있는 곳

이장님 같은 동물이 있는데 맨날 서류 보는 척 바쁜척하는것이 웃기네요. 뽑기 기계가 있어 뽑기 티켓으로 인형을 뽑을 수 있습니다.

 

츠키 오디세이 마을 이장님

# 츠키네 나무집

배치를 자유자재로 할 수 있고 테이블 위에 물건을 올리는 등 겹쳐서 배치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색연필로 색칠해 둔 것 같아서 아기자기한 색감이 이쁩니다. 몇 시간 마다 나타나는지 모르겠지만 하루 여러 번 저 동물이 와서 광고를 보겠냐고 합니다. 광고를 보면 400 당근을 주니까 열심히 보고 당근을 모아서 가구들을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츠키 오디세이 츠키네 나무집

 

이전 츠키의 모험에서 도구들을 사면 다른 동물들이 필요로 할 때 상호작용을 할 수 있었던 게 기억이 나서
혹시 이장님이 프린터 복합기를 필요로 하지 않을까 해서 초반에 무리해서 샀다가
이장님 건물에 똑같은 게 있는 걸 보고 1층에 썰렁하게 두게 되었네요.

 

 

 

# 츠키의 농장

나무집 오른쪽 주황색 괭이 아이콘을 누르면 이동하게 되며 나중에 작물이 추가되는지 모르겠지만 우선은 당근을 심고 당근을 수확(+250)을 하면 됩니다.

 

츠키 오디세이 츠키의 농장

 

집 오른쪽의 풀밭과 농장 왼쪽의 집, 농장 내 가구를 배치할 수 있으며 조명을 누르면 껐다 켰다가 가능합니다.
내 집뿐만 아니라 다른 동물 집도 조명을 껐다 켰다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기린네 집

집 보초 잘 못서서 도둑맞을 때도 얄밉게 말하더니 여기서도 가끔 대화를 하면 얄밉게 말하네요.

.

 

# 던의 가게(낚시 가능)

시작한 지 하루쯤 지나면 이렇게 이장의 건물에 나타나 자기 가게에 초대하게 되는데요, 벽지, 바닥재를 파는데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았습니다. 다만 기본 바닥재와 벽지도 팔고 있어서 얼렁뚱땅 사다 보면 겹치게 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모카 거북이네

또 하루가 지나면 요리네 상점 지붕을 고치고 있던 거북이 네로 츠키를 초대해서 이 집에 가볼 수 있습니다.
차와 나무를 좋아하며 자기가 기르는 작은 나무가 부러져서 로즈메리네 가서 물어보라고 합니다.
나중에 상점에서 글루를 구해다 주면 다시 수리가 됩니다.

 

# 로즈메리네 화원(낚시 가능)

꽃과 비료 화분을 판매를 하는 곳이며 집 안쪽에는 여기서 파는 꽃(알로에, 선인장 등)을 둘 수 없는데
화분을 사서 먼저 두고 꽃을 올려두면 집안에도 배치할 수 있습니다. 꽃이 너무 예뻐서 종종 들어가 종류별로 사서 농장과 집 근처 두면 보기 좋습니다.

 

# 찻집(모모), 라면가게(보보)

로즈 마리네서 만난 후 갈 수 있는 곳으로 옹기조기 모여서 라면 먹는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네요.

* 휴대폰 화면

츠키의 모험처럼 코드 넣는 부분이 나온다면 핸드폰에 생길 것 같다는 느낌이 드네요.

 

 



1. 문자로 온 내용 표시
지금은 기차에서 만난 핸드폰을 준 사람의 문자만 하나 있습니다.

2. 지도
눌러서 목적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지금은 마을만 있지만 정실 발매되면 대도시와 설산 등도 나오지 않을까 합니다.

 

3. 일일 보상(출석)
일요일엔 가구를 보상으로 줍니다.

 

6. 휴대폰 커스텀
스킨은 상점에서 판매하며 가방에서 선택한 후 변경하면 됩니다.

 

 

 

PF50KA디즈니플러스/ PF50KS디즈니플러스 LG 시네빔 디즈니플러스 연결 됩니다.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보다 넓은 화면으로 영화를 감상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젝터 빔들을 구입해서 시도를 해보셨을 겁니다. 하지만 이때까지 해상도나 사용자 편의성이 너무 떨어져서 프

philstory3.tistory.com

 

 

메카드볼 앤돌핀 왈라 칼리고 트윈캐논 드라코스 캐논파이콘

메카드볼 어느 날 공을 다루는 것이라면 압도적 능력을 발휘하는 초등학교 5학년 차영웅은 엄마의 부탁으로 창고를 정리하던 중 신비한 구슬을 발견하게 되고 그 순간 악당 콤비 '마보리 단'과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