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설에 대해

반응형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한다고 하는 이유

 

사랑의 콜센터 임영웅 하차, 분명히 어떤 이유를 계기로, 어디서 나온 말일 텐데요,어떻게 이런이야기가 나왔는지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터에서 임영웅이 하차를 한다는 것은 그 어느 누구도 이해를 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하차설에 대해 알아봐야 하는 것은 임영웅의 팬이라면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트로트계에서 임영웅의 파급력을 무시할 수 없을 정도로 큰 성공을 거두고 있다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팬덤이 상당한 가수이며 미스터트롯 이후에 또 하나의 히트 프로그램인 사랑의 콜센터에 출연하여 더욱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이 곧 사랑의 콜센터에서 하차할 것이다라는 루머가 퍼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임영웅사진
임영웅 사진

루머의 시작

사랑의 콜센터는 13회 편성을 기획했기 때문에 종영과 함께 자동 하차하는것이다.

 

원래대로의 계획이라면 맞는 말입니다. 하지만 제작진의 계획과는 달리 미스터 트롯의 여파로 인해 매회 엄청난 인기와 화제성을 낳으며 13화로는 끝낼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습니다. 이에 기존의 13화였던 편성을 변경하고 계속적으로 방송하겠다는 결정을 내렸기 때문에 종영은 없게 되었지만, 그 과정에서 출연진들과의 의견 조율 과정 중 서로 착오가 있었던 것이 발단이 되어 나온 말인 것 같다고 합니다.

 

임영웅 측에서 사랑의 콜센터가 종영을 하지 않고 계속 방영할 것이라는 것을 전달받지 못한 관계로 13회 이후의 임영웅의 스케줄 표에는 당연히 사랑의 콜센터 촬영 스케줄이 빠지게 되었고 이 스케줄 표가 공개되면서 루머가 확산이 된 것이라고 합니다.

 

사랑의 콜센터 제작진들도 임영웅의 스케줄표를 인지하고 14회부터는 출연을 하지 않으려나 보다고 생각을 했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방송 연장에 대한 내용을 임영웅에게 제대로 전달 못한 관계로 빚어진 해프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임영웅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im_hero____/?hl=ko

 

 

 

 

 

걸그룹출신 ㅅㅇ배우 채승하 영화

관능미가 넘치는 ㅅㅇ배우 20살의 걸그룹 출신 채승하 채승하는 2018년 그룹 바바의 4번째 싱글 앨범 세상에 이런 일이로 데뷔했습니다. 또한 이설 하라는 예명으로 모델 활동도 겸해서 하는 중인

philstory3.tistory.com

 

 

김부선과 그녀의 딸 이미소

김부선과 그녀의 딸 이미소 김부선은 영화 애마부인 3로 큰 인기를 끌었던 배우로서 당시 김부선 같은 카리스마를 지닌 배우는 매우 드문 시절이었습니다. 그녀의 파란만장한 일생은 가히 소설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