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운동 뷰티/병변 증상과 해당 의약품 정보

카베진 복용법 과 효능 및 약국 가격 정보

반응형

카베진 복용법 과 효능 및 약국 가격 정보
카베진 복용법 과 효능 및 약국 가격 정보

카베진 알파 효능은 대부분 위장에 관한 것인데요, 그중에서 음주로 인한 속 쓰림 숙취에 대단한 효능을 보이는 약이며, 위장이 민감해서 자주 속이 거북하여 일상생활을 하는데 불편을 있으신 분들은 카베진을 복용해 보시길 권합니다.

 

1

카베진 효능

위장의 건강은 갑자기 나빠지거나 갑자기 좋아지는 부분이 아니기 때문에 돌이킬 수 없는 상태까지 악화가 되어도 모르고 지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위장이 민감하거나 항상 속이 조금씩 불편하신 분들은 돌이킬 수 없는 상태로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위장 점막의 세포분열을 촉진

위장은 초기단계에서부터 잘 관리하면 충분히 위암이나 만성 위염들을 예방할 수 있는 장기입니다. 하지만 위장을 보호하기 위해 하루 세끼 위장에 부담되는 음식을 피해 가며 생활하기는 어려운 것이 현실입니다. 자극적인 음식이 위점막을 약하게 만들기 때문에 약해진 만큼 빨리 복구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자극적인 음식을 다시 섭취하게 되면 위점막이 파기되면서 위염이 되고 위염이 위궤양으로, 최종적으로는 위암이 되는 것입니다.

 

위 점막 복구에 필요한 단백질 합성

그래서 위장에 좋지 않은 음식으로 부담을 주었다면 부담을 준만큼 풀어줘야 위장이 힘들어하지 않고 제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를 돕기 위한 영양 보조 제품 중 제일 유명한 것이 바로 카베진입니다. 복용을 하게 되면 위점막 복구에 필요한 단백질 합성을 왕성하게 촉진시킵니다.

 

위산 분비를 억제 기능

카베진의 주성분인 mmsc는 양배추에서 발견된 성분이며 약해진 위점막을 복구하는 것이 카베진 효능으로 기능이 아주 탁월한 성분입니다. 특히 많은 약 효성분에 내성이 생긴 한국 사람들에게도 카베진 효능이 좋아서 인기가 있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카베진 제품의 MMSC 함유량은 하루 6알 기준으로 150mg이며 이 양은 무려 양배추 5통을 먹어야 섭취할 수 있는 양이라고 하니 야채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야채 대용 건강보조로 복용을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간 기능 강화 및 지방간 억제

사람들은 항상 자신은 건강하다고 자신을 하는데요, 아무리 술을 많이 마셔도 끄덕 없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말은 하지만, 신체 내부 안은 조용히 썩어 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못 느끼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의 건강과 상관없이 신체 리듬이 하향화 되는 시점인 30세에서 35세부터는 카베진 같은 기능성 영양 보조제를 필히 드셔야 차후 큰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카베진정
카베진정

카베진 복용법

15세 이상은 1회 2정, 1일 3회 식후 복용으로 즉 1일 총 6정으로 복용하고 8세 이상에서 15세 미만인 경우에는 1회 1정 1일 3회 식후 복용합니다. 카베진은 비타민이 아니고 장기를 보호하는 목적이기 때문에 약효가 계속 지속되게 하기 위해서 시간마다 규칙적으로 복용을 해야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카베진 약국 가격

카베진 코와S

 

카베진은 일본 직구 대행으로 구입하거나 한국의 약국에서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카베진 300정(50일분) 제품을 직구로 구매할 경우 배송비 포함 4만원정도이며 한국 약국에서 구입을 하면 4만5천만원 내외로 구입을 할 수있습니다. 정식 수입품으로 판매하는(한글표기) 한국코와제품은 카베진 알파 제품만 판매하고 있는데 5만원에서 5만 5천원선입니다. 대량으로 구입할 경우 직구가 유리하고 1통씩 구매할 경우는 약구에서 구입하는 것에 좋을 듯 합니다. 

 

해외 직구로 구매 하러 가기

 

 

해외직구를 하시려면 개인 통관 고유번호가 필요하며 통관번호가 없으시거나 만드는 것을 모르시면 주문시 여기 링크에 있는 업체에 연락을 하시면 불편함없이 주문을 하실 수 있으실겁니다.

카베진 성분

메틸 메티오닌 설포늄 염화물 (MMSC)

위장 점막의 세포분열 촉진 및 단백질 합성, 위산 분비를 억제 기능. 간 기능 강화 및 지방간 억제 효과

 

속효성 위산 중화 성분

당약 : 해열 및 해독 작용

창출 : 위장 운동 활성화 및 포만감 자각증상 억제

건위 생약성분 : 소화촉진 성분들

침강 탄산칼슘 : 속성 위산 중화효과(다량 섭취 시 변비 주의)

수산화마그네슘 : 위산 중화 효과 (설사 주의)

탄산수소 나트륨 : 위산 중화 효과 및 심리적 소화 효과 (CO2 발생)

 

자율신경 조절 성분

로트 진액 3배 산 (에스) : 아트로핀, 스코폴라민

스코폴리아 엑스 3배 산 (알파) : 히오스시아민, 아트로핀, 스코폴라민 (트로판 알칼로이드 유효성분)

 

소화효소제

MMSC : 메틸 메티오닌설포늄염화물

리파아제 : 중성지방 소화효소

비오 디아스타제 : 탄수화물 소화효소

 

위장이 좀 이상하다고 생각이 될 때 바로 복용을 해야 위궤양, 위염, 위암으로 발전하는 것을 초기에 차단할 수 있기 때문이죠. 외부에서 식사를 하고 난 뒤 속이 좋지 않거나 과식을 했을 경우 바로 복용을 하는 것으로 위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오늘은 카베진의 효능과 복용법 및 카베진 약국 가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편백수 960000ppm 피부에 얼마나 효과가 있길래

겨울만 되면 피부가 건조해지고 각질이 생겨서 가려움증이 생기기 시작하는 나의 피부는 긁으면 빨갛게 올라오고.. 범위도 점점 커져만 갔었는데 병원을 갔더니 스테로이드를 처방해준다고 하

philstory3.tistory.com

 

 

 

비에날 간케어 밀크씨슬 추출물 효능과 장케어까지 김희선 유산균

아무리 건강한 몸을 유지한다고 해도 30대 이후로는 노화가 시작하는 우리들의 몸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외부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더욱더 필요로 하는데 그중 유산균이 간과 소장과 대장의

philstory3.tistory.com

 

 

가스타인씨알정 소화 장애 있으신 분 꼭 보세요

소화장애 있는 사람들은 끼니때마다 소화장애 약을 복용을 하게 되는데 매일 3번을 복용하다 보니 실수로 투약하는 것을 잊어버리는 바람에 소화장애로 인한 불편감을 본의 아니게 감수해야 할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