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갯마을 차차차 DOS, 드라마 다시 보기 및 재방송

반응형

갯마을 차차차 DOS

갯마을-차차차-D.O.S
갯마을-차차차-D.O.S

 

 

 

아이돌이지만 아이돌은 아닌 그룹이 있다. 최근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은 tvN 토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극본 신하은, 연출 유제원) 속 보이그룹 D.O.S 이야기다. D.O.S는 '갯마을 차차차'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으로 등장한다. 오윤이라는 가명으로 90년대 '가요톱텐' 2위까지 오른 '원히트 원더' 가수 오춘재(조한철)의 딸 오주리가 죽고 못 사는 순정의 주인공이기도 하다.

5인조 보이그룹 D.O.S는 지난 12일 방송된 '갯마을 차차차'에서 무대를 공개하며 오주리는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을 빼앗았다. 방송 후 공개된 연습 영상을 통해 제목이 첫 공개된 '저스트 어 필링'은 실제 아이돌 그룹의 활동곡이라고 해도 무방할 만큼 높은 완성도와 중독성을 자랑하며 단숨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5인 체제인 D.O.S 중 드라마에 본격 등장할 주요 인물은 준(성태), 인우(이펙스(EPEX) 백승) 두 명이다. 두 사람은 엠넷 '프로듀스 X101', '캡틴' 등 오디션에 출연하는 등 아이돌 준비를 했거나, 현재 아이돌로 활동 중이다. 준, 인우는 '미다스의 손'이라 불리는 지성현(이상이)과 함께 공진 사람들과 진한 인연을 맺을 것으로 보인다.

D.O.S 메인 래퍼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준으로 출연하는 성태는 '프로듀스X101'에서 귀공자 외모와 밝은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 '심야 카페', '아르바이트해 봐 썸?', '너의 MBTI가 보여' 등 웹드라마와 JTBC '알고 있지만' 등을 통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백승은 김현우라는 본명으로 엠넷 '캡틴'에 출연해 훈훈한 비주얼과 놀라운 피지컬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프로듀스 X101' 등에서 '국민 프로듀서'들의 지지를 받은 금동 현등과 함께 8인조 보이그룹 이펙스로 활동하며 존재감을 넓히고 있다. 연기 도전은 '갯마을 차차차'가 처음이다.

두 사람을 제외한 D.O.S 다른 멤버들은 안무팀이다. 다섯 명은 '갯마을 차차차' 속 D.O.S의 완벽한 모습을 완성하기 위해 아이돌 준비를 방불케 하는 연습을 거쳤다고. 최근 화제가 된 곡의 퍼포먼스는 약 한 달간 준비한 것으로 전해졌다.

D.O.S의 무대가 처음 공개된 후 '저스트 어 필링'을 OST로 내달라는 시청자들의 요구가 이어지고 있다. 제작진은 D.O.S가 연습실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춤을 추고 있는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멤버들이 이름표를 달고 실제 음악방송을 준비하는 듯한 모습을 담은 이 영상은 공개 21시간 만에 3만 2000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이 곡은 작곡가가 기존에 만들어뒀던 곡이나 아직 세상의 빛을 보지 못한 상태였고, D.O.S의 활동곡을 결정하기 위한 제작진에게 선택돼 드라마에 삽입됐다. 녹음 역시 두 사람이 아닌 다른 보컬이 불렀다. '갯마을 차차차' OST로 공개될 가능성도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D.O.S를 향한 관심에 실제 멤버를 연기하고 있는 성태, 백승에 대한 관심도 커지는 중이다. 제작진이 공들여 만든 드라마 속 아이돌이 시청자들의 '과몰입'을 부르고 있는 가운데, '갯마을 차차차'표 아이돌 D.O.S가 드라마 안에서 또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도 관심사다.

 

극 중 그는 최고의 인기 아이돌 그룹 DOS의 멤버로, 갯마을에서 열린 ‘노래자랑’의 축하 가수로 나서 무대에 올라섰다. 꽃미남 외모에 파워풀한 안무로 단숨에 갯마을 주민들을 ‘숨멎’하게 만든 DOS의 포스에 오주리(김민서), 윤혜진(신민아), 홍두식(김선호) 역시 넋을 잃은 표정을 지어 보였다.

실제로 아이돌 뺨치는 칼군무를 자랑한 DOS의 모습은 방송 후 폭발적인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 게시판 등에는 “DOS의 노래 ‘just a feeling’ 음원 출시 계획 없나요?”, “DOS에 입덕 했습니다. 오주리, 성덕되어서 부럽네요”, “갯마을 차차차 세계관 대박, DOS 연습실 안무 영상에 교차 편집은 물론 이름표까지 붙어 있네요”, “쥐띠즈 조영서가 센터 겸 리더인가요?” 등 뜨거운 피드백이 올라왔다.

실제로 조영서는 DOS의 안무를 만든 것은 물론, 멤버들과 지난여름 포항 촬영지에서 열혈 연습에 빠졌다고.

이와 관련 조영서는 “예전에 A6P라는 아이돌 그룹으로 데뷔를 한 적이 있는데 드라마 속에서 다시 가수 입장으로 무대를 올라가니 새로운 느낌이었다”라고 각별한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드라마 촬영장이 너무 분위기가 좋아서 웃으면서 즐겁게 촬영했다. 제작진 분들이 편하게 친근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했다. 또 극 중 김선호, 신민아 님이 DOS 안무를 따라 하시는 장면이 있어서 촬영 전에 무대 뒤에서 살짝 가르쳐드렸는데 너무 귀엽게 추셔서 다들 웃으셨다. 좋은 기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갯마을 차차차 전부 보기 ---> 클릭

 

갯마을-차차차-방송중-한장면
갯마을-차차차-방송중-한장면


정말 오랜만에 tvN에서 만나는 힐링 드라마라는 의견이 많다. 남녀 주인공의 코믹하면서도 달달한 썸 내지 로맨스 전개를 기본으로, 마을 주민들의 사연을 유쾌하면서도 감동적으로 그려내었고, 마을 경치를 뛰어나게 담아내 힐링이 된다는 의견이 많다. 거의 매 회마다 마을 주민 한두 명의사연을 구체적으로 다루는데, 멜로에 집중하기 원하는 시청자들은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반면, 가족극처럼 훈훈한 정서를 좋아하는 시청자들은 호평을 내리고 있다.

홍두식의 과거 중 5년을 미스터리하게 처리하여 단순히 훈훈한 힐링 드라마는 아님을 보여주고 있다. 홍두식이 윤혜진의 서울행에 동행할 때 긴장된 표정으로 병원을 찾았는데 그 이유는 악몽임이 드러났고, 5회 끝부분에서 악몽이 구체적으로 묘사되는 등의 미스터리한 요소가 섞여서 긴장감이 유발되고 있다. 이후 둘의 관계가 진전을 보이고 나서 13회부터 본격적으로 원작에는 없던 홍두식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홍두식의 과거가 아무래도 우울한 내용일 수밖에 없다 보니, 12회까지 발랄한 로맨스로 진행되다가 과거에 접근하면서 조금 처져서 아쉽다는 반응도 있다. 14회에서 본격적으로 홍두식의 과거가 휘몰아치기 시작하는데, 갑작스러운 이야기 전개 및 분위기 전환으로 당혹 내지 충격이라는 반응이 보였다. 시청률은 자체 최고를 경신했다.

 

갯마을 차차차 DOS

 

 

 

 

 

 

걸그룹출신 에로배우 채승하 영화

관능미가 넘치는 ㅅㅇ배우 20살의 걸그룹 출신 채승하 채승하는 2018년 그룹 바바의 4번째 싱글 앨범 세상에 이런 일이로 데뷔했습니다. 또한 이설 하라는 예명으로 모델 활동도 겸해서 하는 중인

philstory3.tistory.com

 

 

아이폰 13 출시일과 아이폰13PROMAX

아이폰 13 출시일과 아이폰 13 PROMAX 가격 및 사전예약 이번 2분기에서 샤오미의 급부상으로 2분기 점유율 3위로 밀린 애플은 9월에 아이폰 13을 출시로 점유율 반전을 모색한다고 발표했으며 1~2년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