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나는 자연인이다 성이자,촬영지

반응형

나는 자연인이다' 성이자, 나이 70세 동안 미모 비결은

 

 

24일 오후 방송되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는 '하하 호호 꽃바람 인생! 자연인 성이자' 편으로 꾸려진다. 물광을 넘어 계곡물처럼 투명한 피부를 가진 자연인 성이자 씨. 동안 외모에 놀랄 즈음, 유난히 주름지고 마디가 굵은 그녀의 손 역시 시선을 사로잡는다.

 

나는-자연인이다-포스터
나는-자연인이다-포스터

 

 

때로는 엄마처럼, 때로는 여장부처럼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그녀는 과연 어떤 이유로 이 산에 들어오게 됐을까.

8남매 중 다섯째. 늘 밝고 잘 웃는 성격 덕에 주변 사람들을 기분 좋게 하는 아이였단다. 어른이 되어서도 사람 좋아하고, 정 많은 성격은 여전했고, 그랬기에 가난해도 북적거리는 게 좋아 아이도 다섯이나 낳았단다.

 

 

##다른 글 보기 

 

놀면뭐하니 김남길 김영철

놀면 뭐하니 김남길 김영철 MBC 놀면뭐하니 유야호 MSG워너비 편에 출연하는 출연자들의 정체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블라인드 오디션을 통해 김남길, 하정우, 조니뎁, 박해일, 송중기,

philstory3.tistory.com

 

 

택시 기사를 하는 남편을 도와 수시로 일용직을 하며 바쁘게 살던 삶. 그 와중에 그녀가 누렸던 유일한 사치가 산악회 활동이었다. 고향 산골에 대한 그리움이기도 했고, 산에만 가면 모든 근심을 잊는 천성 때문이기도 했다. 그렇게 소박한 기쁨을 누리며 살던 중, 우연히 산악회 친구의 부탁으로 인감증명서를 발급해주었다는 자연인, 아무런 의심도 없었고, 인감증명서를 어디에 쓰는지조차도 몰랐단다.

 

성이자-방송중의-한장면
성이자-방송중의-한장면

 

순진하리만치 세상 물정을 몰랐던 결과는 가혹했고, 평범한 일상은 깨졌다. 집은 차압당했고, 4천만 원을 갚지 않으면 5남매는 길거리로 쫓겨나게 될 상황. 남편과 아이들 앞에서 죄인이 돼버린 자연인은 결국 모든 빚을 본인 명의로 처리하고, 가족들과 따로 살기로 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남편에게 짐을 지우지 않고 혼자 돈을 갚겠다고 결심한 뒤, 시작한 건 벌을 키우는 일. 일당을 받는 노동일을 해서는 그 큰돈을 혼자 갚을 수 없다고 생각해, 건장한 남자도 혼자 하기 힘든 일에 뛰어든 것. 벌 키우는 지인의 도움으로 시작은 했지만 결코 녹록지 않았다.

 

실패하지 않기 위해 밤낮없이 매달렸고, 혹독한 노동으로 날로 손가락 관절염은 심해졌다. 그 고달픈 날들을 겪으면서도 수시로 가족들 반찬까지 만들어 날랐다는 자연인. 그렇게 20여 년 세월이 흐른 뒤, 그녀에게 걸려온 전화 한 통, 채무 청산이 완료되었다는 내용이었다.

 

성이자-나는-자연인이다
성이자-나는-자연인이다

 

 

그 반가운 전화에 하루 종일 목 놓아 울었다던 그녀. 이제 어떤 짐도 없다는 자연인 성이자 씨, 그녀의 꽃바람 인생이 이 산에서 다시 시작됐다. 70살의 나이에도 모든 음식을 본인이 직접 만들어야 직성이 풀린다는 그녀. 고추장 담그기부터, 먹기 아까울 만큼 아름다운 빛깔을 보여주는 부추, 치자, 고구마를 이용한 삼색 묵, 특제 양념의 코다리 조림까지 순식간에 척척 만들어낸다.

 

또 집을 만들고 남은 청정 황토로 팩을 하고, 젊게 살기 위해 장구까지 배우기 시작했다는데, 걱정 없이 신나게 살아가는 게 최강 동안의 비법이라는 자연인.

 

MBN 교양 프로그램 나는 자연인이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는 자연인이다

부드러운 눈매 속 날카로운 눈빛이 매력적인 특수부대 출신의 자연인! 나는 자연인이다 450회 예고 방송일 2021.05.05수풀이 우거져 쉽사리 찾기 힘든 곳에서 마주한 한 남자. 부드러운 눈매 속

www.mbn.co.kr

 

나는 자연인이다 페이스북

페이스북에서 쉽게 찾으려면 @iamjayonin으로 검색해보세요.

 

 

 

나는 자연인이다 성이자

 

 

 

강철부대 재방송

강철부대 재방송 대부분 넷 플릭 계정이 있으면 다시 보기가 가능하지만 계정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 강철부대 1화, 2화, 3화, 4, 화 5, 화 6화까지 링크를 걸어 놓았으니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께서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