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운동 뷰티/병변 증상과 해당 의약품 정보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반응형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그 유명하고 유명한 송중기 오메가로 알려진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는 이미 그 효능이 입증되어 있는 제품인데요. 긴 이름의 이 제품은 친수성인 알티지(rTG)형 오메가3를 사용해 순도와 체내 흡수율을 높이고 알티지 오메가3는 불포화지방 3개에 흡수를 돕는 글리세롤이 결합돼 있는 형태로 자연 상태와 유사하게 만들었기 때문에 다른 오메가 3의 형태인 TG형, EE형보다 순도와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기에 인기가 좋습니다.

 

무엇보다 저온 초임계 추출 방식을 사용해 안전성이 우수하며 닥터 린 오메가 3 제품은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사용해 화학성분이 남지 않아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입니다.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추출했기 때문에 열에 약한 영양소도 보호해 영양소 손실 없이 온전히 담아냈다.아울러 착색료, 합성향료, 감미료 등의 합성첨가물도 없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소나 돼지의 가죽으로 만든 동물성 캡슐 대신 홍조류 등에서 유래한 식물성 캡슐을 사용, 화학성분에 대한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체내에서 빠르게 녹아 소화도 잘 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구매하러 가기 ---> 클릭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송중기 모델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송중기 모델

 

오메가 3은 지방산을 포함한 혈행 개선제에 대한 관심은 빠르면 30대 나이부터 주로, 40대 및 50대 이상 중년 분들에게 시작되는 건강상 중요한 부분인데 그 이유는 혈관 질환은 전 세계 사망원인 1순위로 지목되고 있으며, 한국에서도 뇌혈관질환과 심혈관질환이 2004년 이후로 꾸준히 각각 사망원인 2위와 3위를 차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한 번 발병하면 완치가 어려우며, 중년을 위협하는 3대 만성질환으로 지칭하기도 하는 고지혈증, 고혈압, 당뇨 또한, 혈관건강과 상관관계가 존재하기 때문에 건강을 미리 지키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는 것 입니다.

 

 

닥터린-초임계-알티지-오메가3-제품-사진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제품사진

 

나이가 증가할수록, 성별을 불문하고 혈행과 혈압 및 혈당 등의 혈관 관리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데 모두들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들을 잘 모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우리 몸에서 만들어 내지 못하는 혈관 계열 필수 영양소를 공급해 주면 되는데 이것이 오메가라는 DHA를 함유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의료 전문가들은 혈관질환 특성상, 조금이나마 증상이 악화되기 전 완화 및 예방 목적으로서, 꾸준한 운동 및 균형 잡힌 식단을 권고하고 있으나, 현실적으로 그런 규칙적인 식사를 하기에는 무리가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과도한 직장 업무 및 노화로 인한 기력 저하로 인해 불규칙한 식단이 불가피한 경우, 대안으로서, 오메가 3 등의 혈행 개선에 관여하는 건강기능식품 복용이 도움이 되는 점 숙지할 필요 있습니다.

 

닥터린-초임계-알티지-오메가3-100캡슐-제품-사진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100캡슐 제품사진

 

대표적인 혈행개선제 성분인 오메가 3 지방산(Omega-3 fatty acid)은 그중에서 다소 생소할 수 있으나, 실질적인 효능과 연관된 EPA 및 DHA 성분에 주목할 필요 있는데 EPA 성분의 경우, 체내 복용 시 적혈구 탄력을 증가시키고 혈관 속 혈전(혈액응고) 발생을 억제하는 데 효과적으로 작용하므로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을 원활하게 하여 고혈압 및 고지혈증 증상 완화 및 예방에 영향을 주게 되는 것입니다.

 

 

닥터린-초임계-알티지-오메가3-성분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성분

 

닥터린 오메가3는초임계 알티지 원료를 사용하였고 자연의 상태와 최대한 유사한 구조의 오메가3이기 때문에 체내의 흡수율이 높을 뿐만 아니라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고 초임계 추출은 50도 이하의 저온에서 인체에 무해한 이산화탄소를 이용하여 오메가3를 추출하는 방법으로 초임계 추출이 주목받는 이유는 화학 성분이 남지 않으며, 오메가 3이 산패할 걱정이 없어 안전성도 높기 때문입니다.

 

또한 중요한 것은 오메가 3의 분자구조 형태는 TG, EE, rTG로 구분이 되는데 이중 TG 구조는 자연의 지방산 형태로 체내 흡수가 수월하게 이뤄지지만 잡 기름인 포화지방산이 많아 순도가 떨어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EE 형태는 순도는 높지만 분자구조에 알코올이 포함되어 있어 체내 흡수율이 떨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TG, EE의 장점을 모은 것이 RTG 형태입니다. 불필요한 잡 기름을 모두 제거해 순도를 높이고, 오메가3의 흡수를 돕는 글리세롤을 함유시켜 흡수율을 끌어올려서 최대의 흡수율로 투약 대비 손실 없는 영양소를 보장하게 되었습니다.

 

닥터린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 3 후기

 

★★★★★ 오메가 3은 알티지가 좋다고 해서 여러 상품 비교 후에 구매했어요. 식물성 캡슐에 알티지라 더욱 좋네요. 효과는 모든 꾸준히 먹어봐야 하지만 비린맛도 올라오지 않고 알약이 사이즈가 큰 것 같지만 목 넘김이 어렵진 않아 괜찮네요.

★★★★★ 검색 많이 해서 고른 오메가 3입니다. 먹고사서부터 몸이 좋아인가 아침에 일어나기가 훨씬 수월해졌어요 ★★★★ 받아보니 21년 2월 생산품이네요. 오래된 거 보내면 어쩌나 했는데 추천합니다.

★★★★★ 오메가3 목 넘김과 속 니글거림이 있어서 한동안 안 먹다가 초임계 오메가 3으로 갈아타고 1주일째 먹었는데 느끼하지 않고 괜찮아요.

 

 

 

 

비에날씬 유산균 복용법 후기

비에날씬 유산균 복용법과 후기를 알아봐요 유산균이라는 단어만으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날 정도로 최근 유산균 관련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유산균이라는 것이 면역력 증진, 갱

philstory3.tistory.com

 

 

카베진 복용법과 약국 가격

카베진 복용법과 약국 가격 평소에 위장 컨디션이 영 메롱이신 분들은 병을 키우시면 안 됩니다. 위의 덥수룩한 느낌이 자주 되다 보면 위궤양이 오게 되고 그다음은 위염이 오며, 위염을 자주

philstory3.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