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지식 상식

싸이월드 도토리 38억 찾아가세요

반응형

5월 25일 싸이월드 도토리 환불 시작

 

다시 서비스를 하려고 준비 중인 싸이월드에서 우선적으로 도토리 환불에 대해 정리를 하네요. 늦은 감이 있긴 하지만 피치못한 사정으로 도토리를 찾아가지 못한 사람들한테는 반가운 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5월 35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한다고 발표했으나 서버안정성을 고려하여 오후 10시쯤 접속을 해 보시는것이 현명할 듯합니다.

사이월드제트는 엠씨아이재단와 코인발행 합의를 하고 빗썸에 상장돼 있는 자사의 코인 MCI를 싸이클럽(CyClub)으로 리브랜딩한다는 소식을 보니 앞으로 돌격적인 마케팅으로 예전의 위치를 찾고자 하는 기개가 보이는 듯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페이스북의 독주에 의한 횡포 아닌 횡포적인 서비스를 조금이라도 줄여 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음 하네요.

 

싸이월드-미니미



도토리 1개당 100원으로 현재 찾아가지 않은 도토리가 38억원정도라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시던 비밀번호와 아이디를 입력하고 도토리 보유확인을 하시고 난후 본인 확인절차를 거쳐 본인 계좌로 입금을 받으면 됩니다.

 

계좌로 받기 어려운 상황이면 문상이나 각종 마일리지로도 가능하다고 하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여 절차에 따라 진행 하시면 아무 문제 없이 환불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오픈하는 싸이월드의 도토리로 사용하게 되면 두배의 도토리로 주는 행사를 한다고 하네요.

 

혹시 아이디가 생각나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지난 29일부터 아이디 찾기 예약 서비스를 하고 있으니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싸이월드-아이디찾기

 

 

신청사이트 바로가기

 

싸이월드 아이디 찾기 예약 신청

 

page.stibe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