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애로 부부 금메달 리스트 김동성 부부의 루머와 진실

반응형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과 아내 인민정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과 아내 인민정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이 예능 '애로부부'에 등장한 불륜 금메달리스트라는 의혹이 불거지자 아내 인민정이 이를 부인하며 김동성의 절친인 이승훈 역시 관련이 없다고 대신 해명했는데요.인민정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인 김동성이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승훈과 영상통화하는 장면을 캡처해 게재했으며 사진 속에 이승훈은 환하게 웃는 모습이었습니다.

인민정은 "노르웨이에서 시합 끝나고 이승훈 선수랑 영통하는 오빠. '애로부부' 금메달리스트 오늘 이야기 들었다며. 형 아니냐며. 난 너 아니냐며. 우리가 찾아 나서자며"라고 적으며 해당 루머를 부인했다고 하네요. 이어 인민정은 "한 달 반 이상 외국 나가서 시합하는 승훈이 화이팅"이라며 "카더라로 잘 사는 사람들 잡지 말자고요"라고 덧붙이며 다시 한 번 루머를 일축을 했는데요. 전에 김동성이 겪었던 각종 루머에 힘든 시간을 보낸 적이 있었던 터라 아예 사전에 바로 차단을 하여 구설수에 오르는 것을 사전에 막자는 모습이 보였던 부분입니다.

도대체 애로부부에서 어떤 내용을 언급을 했길래 이러한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일까요?
지난 14일 방송된 SKY채널·채널A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에서는 국제대회 금메달리스트 출신 운동선수 남편의 두 얼굴을 고발하는 아내의 사연이 소개됐었고 이야기 속의 결혼 10년 차인 아내는 남편이 합숙 훈련을 핑계로 다른 선수들과 함께 단체로 외도를 저질렀으며 자신이 아기 이불 사업에 성공하자 불륜 모함 글을 게재하는 등의 행동을 했다는 내용인데요.

방송 직후 온라인 상에서는 당연히 마녀사냥이 다시 시작되었고 해당 방송에 언급된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에 대한 신상 추측이 이어지며 일부 누리꾼들은 전 쇼트트랙 선수 김동성을 지목을 하면서 발단이 되었던 것입니다. 이에 인민정은 직접 인스타그램을 통해 "애로부부? 티비에 메달리스트는 오빠가 아닙니다", "김동성 아닙니다"라며 해당 루머를 반박했다고 합니다.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

 

 

김동성은 전 부인과 결혼 4년 만인 2018년 이혼한 뒤 양육비 미지급 등으로 논란이 된 바 있었고이 후 지난 5월 현재 부인인 인민 정과 혼인 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되었지만 가세연에서 폭로한 외도 문자 등 때문에 아직도 사람들은 좋은 시선을 주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 번의 잘못으로 그 사람의 모든 것을 영원히 평가를 내리는 좌파의 스타일인 인민재판 식이 뿌리를 내렸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인데, 즉 정치적 올바름 같은 것이죠. 후진국이나 공산주의로 바뀐 나라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모습인 것입니다.

 

비록 김동성이 잘한 것은 없습니다. 하지만 과거의 잘못을 계속 떠올려 그를 평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고 봅니다. 그는 다시 정상적으로 사는 모습을 충분히 보여주면서 지내 오고 있습니다. 어떤 이슈가 떠오르면 과거의 단 한 번의 잘못으로 인하여 다시 지목되는 것은 어찌 보면 살인 행위일 수도 있습니다. 설령 나중에 이 루머의 주인공이 실제로 김동성으로 밝혀진다 하더라도 아무 증거나 팩트가 없는 상황에서는 그 어떠한 의심이나 추측만의 판단으로 인한 선동은 하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럴게 합리적인 판단은 조사를 받아야 할 이유가 법적인 기준에 준하게 되면 공권력을 가진 사람들이 공정하게 판단하고 그에 대한 합당한 처분을 할 것입니다. 선동과 팩트 없는 의혹과 판단은 더 이상 안 했으면 합니다. 이러한 루머가 나오는 자체가 후진국성 국민성을 보여주는 것이니 모두들 깨어 있는 사람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앞서 지난 13일 방송된 채널A ‘애로 부부’에서는 국제대회 금메달리스트로 유명한 운동선수인 남편의 두 얼굴을 고발하는 아내의 사연이 담겼다. 사연을 보낸 A 씨는 남편이 금메달을 딴 후 광고 및 방송까지 출연한 유명인이 됐고, 국민 사랑꾼의 이미지까지 얻었지만 합숙을 핑계로 문란한 생활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여기에 폭언, 폭력까지 일삼았다고 덧붙였다.

해당 사연이 공개된 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방송에 등장한 금메달리스트를 추측하는 글이 다수 게재됐다. 인민 정은 SNS을 통해 이를 직접 부인하며 의혹을 일축했다.


 

 

 

윤계상 차혜영 결혼 이유

우리의 영원한 '장첸' , 배우 윤계상이 지난 11일 결혼을 발표한 뒤, 13일 차혜영과 혼인신고를 마쳐 법적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서둘러 혼인 신고를 한 이 유이 있겠지만 나쁘거나 안

philstory3.tistory.com

 

 

이재명 김현지 비서관 혹시나 했더니

이재명의 그림자인 김현지 비서관 2013년 '성남 괴문자 사건' 주도한 사람으로 이재명이 경기도지사가 된 후 바로 비서관이 된 김현지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현재 이재명 후보의 부인 김혜경

philstory3.tistory.com

 

 

BJ 김옥분 열혈 신음 생방송 중 남성 2명과? 태성 누구? 영상보기

BJ 김옥분과 열혈 방송중 X관계 신음과 열혈팬 태성 아프리카 비제이 김옥분과 열혈팬인 재석과 태성이랑 재석이네집에서 술먹방을 하면서 벌어진 일인데요, 먹방을 하던 중 재석이가 외부로 뭣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