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이레귤러스 뜻, 출연진, 등장인물, 시즌2, 비

반응형

 

이레귤러스

 

셜록홈즈의 파생된 이야기 테마로 그려진, 베이커 거리의 아이들이 홈즈의 수사를 도와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것을 그린 드라마입니다. 셜록홈스에 관해서는 많이 나오지 않으므로 혹시 셜록홈스의 연계성으로 시청하시려는 분들께선 실망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완성도가 높고 아이들의 열연이 돋보이는 좋은 작품이라 하겠습니다.

이번에 감독이 다른 작품 제의를 받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다는 소문에 시즌2의 준비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소식을 드리고 있는데요.

 

깔끔한 종결을 보인 시즌1처럼 깔끔한 시즌2의 오프닝을 보고 싶은 마음이 앞서네요.

이레귤러스-포스터
이레귤러스-포스터

 

시대적 배경은 당연히 런던 빅토리아 시대이며. 셜록홈스와 왓슨이 거리의 아이들을 모아 조직을 만들고 이 아이들은 초자연적인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것이 이 드라마의 시놉시스라고 볼 수 있겠네요.

 

이레귤러스 뜻

불규칙하다는 뜻으로 추리물의 뻔한 스토리가 아니라는 것을 제목으로 보여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레귤러스 출연진

 

주요 등장인물은 7명 정도이며 넷플릭스 드라마인 만큼 신인의 연기 척도 시험대로 새로운 얼굴들을 볼 수 있는데요.

나쁘지 않은 연기력과 퍼포먼스에 몰입감도 좋은 드라마임은 틀림없어 보이네요.

 

비어트리스

 

정이 많고 동생 제시를 잘 챙기는 길거리 아이들의 리더이며 애칭은 비인 캐릭터입니다.

 

비

 

제시카

비의 동생 제시카입니다. 초능력을 보유하고 잇는 영능력자이지만 그것을 두려워합니다.

 

제시카
제시카

 

리오폴드

 

리오는 영국의 왕자이지만 본인의 삶에 염증을 느껴 길거리 아이들과 생활을 하면서 비와 사랑에 빠집니다.

하지만 비는 리오를 돌려보내려고 노력을 합니다.

 

리오폴드
 리오폴드

 

스파이크

언변과 사교성이 뛰어난 캐릭터로 후반에 제시카와 러브라인을 만드네요.

 

스파이크
스파이크

빌리

 

길거리 아이들 중에서 파워력을 자랑하는 캐릭터입니다.

 

빌리
빌리

 

존 왓슨

셜록홈스의 영원한 파트너인 존 왓슨입니다. 이상하게도 아이들을 굉장히 하대하는 설정으로 나오네요.

 

존-왓슨
존 왓슨

 

 

 

오리지널 공식 홈페이지

https://www.netflix.com/ph/title/80241581

 

The Irregulars | Netflix Official Site

A crew of misfits investigates a series of supernatural crimes in Victorian London for Dr. Watson and his shadowy associate, Sherlock Holmes.

www.netflix.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