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엉클 드라마 재방송 몇부작 엉클뜻

반응형

엉클 드라마 재방송
엉클 드라마 재방송

엉클 드라마 재방송 몇 부작 엉클 뜻

같은 제목인 '엉클'의 영국 BBC 시트콤을 리메이크한 중년의 뮤지션이 누나의 이혼으로 갑작스럽게 초등학생 조카를 떠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엉클을 감독한 지영수 감독은 "원작이 B급 코미디에 더 치중됐다면 한국에서 제작되는 '엉클'은 거기에 한국적인 정서를 담아 좀 더 폭넓은 시청자층을 타깃으로 제작했다"라고 합니다.

타이틀롤을 맡은 오정세(44)는 "너무 유쾌하고 재밌고 따뜻한 드라마"라고 출연 계기를 밝혔는데요, 삼촌 왕준혁 역을 맡은 그는 "철없지만 따뜻함을 가진 인물이다. 뭔가 부족하고 어설프지만 자기만의 매력이 있다"라고 언급하였으며 폭력적인 남편과 12년의 결혼생활 끝에 이혼을 택한 워킹맘 왕 준희를 연기한 전혜진(45)은 "오정세가 준혁이를 한다고 했을 때 '딱 맞는구나!' 생각이 들었다"라고 신뢰를 드러냈다고 합니다.

오정세도 "밀림에 혼자 가려는데 갑자기 완전히 무장한 특전사가 같이 와주는 느낌이 들었다"며 "전혜진 배우가 옆에 있어 심적으로 되게 든든하고 안정감이 들었다"라고 화답했고 기존 작품에서 똑 부러진 전문직 여성을 주로 연기한 전혜진은 "제게서 어떤 모습이 나올지 저도 궁금했다"면서 "준희는 선택권이 없는 여성이지만 어떻게 보면 엄마로서, 누나로서 누구보다 강인한 여성일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준희의 하나뿐인 아들이자 준혁의 조카인 민지후 역에는 영화 '저 산 너머','아이들은 즐겁다', 드라마 '메모 리스트' 등에 출연한 아역배우 이경훈이 캐스팅됐었는데 지 감독은 "연기 잘하는 건 물론이고 첫 오디션부터 너무 사랑스러웠으며 시청자분들도 그렇게 봐주실 거로 생각하고 과감하게 캐스팅했다"라고 발탁 이유를 밝혔다고 하네요.

이경훈(11)은 세 가족의 호흡에 '80점'을 주면서 오정세와 전혜진이 실제 삼촌과 엄마처럼 잘 대해줘서 고마웠다고 하면서 그는 "(오정세가) 촬영 전에 따로 만나서 리딩도 하고 같이 놀아주시기도 해서 엄청 고마웠다. 엄마(전혜진)는 진짜 엄마처럼 게임하지 마라, 공부해라 좋은 말씀도 해주셨다"며 웃었다고 하네요.

지 감독은 '엉클'의 관전 포인트로 '미친 연기력'을 꼽으며 "방송을 보시면 왜 이런 표현을 썼는지 아실 수 있을 것이다. 시청자분들이 앞으로 두 달 동안 하루 한 시간 남짓이라도 유쾌하게 위로되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한다"라고 바람을 전했다고 하니 꼭 많은 시청을 해야겠네요.

 

엉클 드라마 재방송 다시 보기

 

엉클 드라마 재방송 1회 다시 보기

 

엉클 드라마 재방송 2회 다시 보기

 

드라마 엉클 방송 정보

드라마 엉클 방송 정보 
방송 채널 TV조선
방송 기간 2021년 12월 11일 ~ 2022년
방송 시간 매주 주말 밤 9:00 ~ 10:20
방송 분량 70분
방송 횟수 16부작
추가 채널 WAVVE(스트리밍)
   
기획/극본 정회석/박지숙
책임프로듀서 황보상미, 박재성 박춘호(제작총괄)
프로듀서 박채원
제작사 하이그라운드,(주)몬스터유니온
제작자 김성민, 황의경
연출 지영수, 성도준
출연자 오정세 전혜진 이경훈 박선영 이상우 이시원 황우슬혜 외
음악 설기태, 박세준

 

 

 

 

루저 오정세 '엉클', 따뜻함 유쾌함 모두 담았다 [종합]

따뜻한 스토리와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무장한 '엉클'이 안방극장을 찾는다. 루저 뮤지션으로 변신한 오정세가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위로를 건넬 예정이다. 9일 TV조선 드라마 '엉클'의 온

m.hankookilbo.com

 

엉클 드라마 등장인물

 

주요 인물

오정세 : 왕준혁 역 - 배신과 사기로 벼랑 끝에 선 루저 백수 뮤지션
이혼 후 난데없이 나타난 누나의 아들이자, 소아 강박증 조카를 맡으면서 뜻밖의 육아 엉클로 거듭나는 인물.

전혜진 : 왕준희 역 - 왕준혁의 이혼한 누나.
폭력을 휘두르던 남편과 결혼 12년 만에 갈라선 후, 아들을 지켜내기 위해 맨몸으로 맞선다. 집단 차별주의가 만연한 내 임대아파트로 이사 온 후, 양육권을 빼앗으려는 시어머니와 전 남편, 그리고 곱지 않은 주위의 시선에 맞부딪친다.

이경훈 : 민지후 역
박선영 : 박혜령 역 - 성작 구 발전의 표상인 로열 스테이트 내 맘 카페 맘블리 회장.
완벽한 미모에 카리스마를 탑재, 동네 모든 엄마들의 존경과 신뢰, 선망과 추종을 받는다.

이상우 : 주경일 역 - 아내와의 사별 후, 딸을 홀로 키우고 있는 육아 대디.
훈훈한 외모에 따뜻한 성격, 스위트 한 매너까지 갖춰, 아파트 내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이시원 : 송화음 역 - 곱고 반듯한 초등학교 교사

 

 

 

새 토일드라마 ‘엉클’ 세상 가장 엉뚱한 슈퍼히어로, 탄생 D-DAY

11일 밤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 CHOSUN 새 토일미니시리즈 엉클이 핵심을 쏙쏙 뽑은 관전 포인트 세 가지를 공개했다.11일 밤 9시 첫 방송 되는 TV CHOSUN 새 토일미니시리즈 ‘엉클’은 누

www.gpkorea.com

 

 

로열 맘블리

황우슬혜 : 김유라 역 - 로얄 스테이트 맘 카페 맘블리 얼굴마담이자, 박혜령의 오른팔.
눈에 띄는 외모로 어딜 가나 환영받는 모태 여신으로 박혜령 다음 가는 추양과 동경을 받는다.
김하연 : 예소담 역
정수영 : 천다정 역
박시완 : 박세찬 역
송아경 : 오현주 역
이나은 : 정수진 역

 

 

 

지후 본가

송옥숙 : 신화자 역
윤희석 : 민경수 역
배그린 : 김영아 역
Hot Bar
안석환 : 장익 역
장희령 : 장연주 역 - 장익의 딸이자, 기타리스트
최승윤 : 손주노 역

 

 

 

웨이브, 오정세 주연 드라마 '엉클' OTT 독점 공개

[아이뉴스24 송혜리 기자] 웨이브가 TV조선 신작 주말 드라마 '엉클'을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독점 서비스 한다. '엉클' 포스터 [사진=웨이브 ]웨이브(대표 이태현

www.inews24.com

 

 

엉클 드라마 1차 티져 영상

 

엉클 드라마 3차 티져 영상

 

엉클 드라마 OST

엉클 드라마 OST

먹보와 털보 숙소, 출연진, 폭포 치즈, 무거 버거 맛집 어디?

 

 

먹보와 털보 숙소, 출연진, 폭포 치즈, 무거버거 맛집 어디?

비와 노홍철이 만들어 내는 '먹보와 털보'는 MBC 간판 예능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를 탄생시킨 김태호 PD의 첫 넷플릭스와의 작품이며 예능이 부진하던 넷플릭스에 김태호 PD가 한 획을 그을

philstory3.tistory.com

태종 이방원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촬영지 시청률 몇 부작 등 알아보기

 

태종 이방원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촬영지 시청률 몇부작등 알아 보기

태종 이방원 출연진 2021년 12월 11일부터 방영 중인 33번째 KBS 대하드라마. 총 32부작으로 조선의 제3대 국왕 태종이 주인공. 사실 태종이라는 인물은 사극에서 워낙 많이 다룬 인물이고 태

philstory3.tistory.com

엉클 드라마 재방송/엉클 드라마 등장인물/엉클 드라마 인물관계도/엉클 드라마 시청률/

엉클 드라마 몇부작/엉클 드라마 결말/엉클 드라마 원작/엉클 드라마 출연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