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TV생생정보 밀면, 물밀면, 비빔밀면 영동 밀면 돼지국밥 연락처 &위치 어디?

반응형

영동밀면 돼지국밥, 밀면, 물밀면, 비빔밀면 부산 식당 촬영지 연락처 및 위치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2TV 생생정보'는 '체험 HOT한 현장', '가격파괴 WHY', '택시 맛객', '미니 인생극장 마이웨이', '황금 레시피' 등의 코너로 우리의 농산물이나 맛집 등을 소개를 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허위 맛집으로 인한 논란이 있었던 만큼 제작진들이 신중하게 선정을 하여 촬영을 하기때문에 최근에는 믿고 구매하거나 음식을 먹으러 가도 실망하는 일이 없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부산동구의-4천원짜리-물밀면
부산동구의-4천원짜리-물밀면

 

 

KBS2 2TV 생생정보 방송 리뷰 & 프리뷰

▶1324회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코너의 영동 밀면 돼지국밥 5월 31일 방영

 

2021년 5월 31일 저녁 6시 30분 2TV 생생정보 방송 중 ''가격파괴 Why"코너에서 여름 별미의 최고봉인 밀면을 소개했는데요. 부산 동구에 자리한 초저렴 가격 4000원으로 물밀면 또는 비빔밀면을 파는 곳이 소개되어 찾아보았습니다.

 

여름이면 더욱 인기가 좋은 밀면, 이곳 부산에서는 아주 착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한 밀면 전문점이 있는데 물밀면, 비빔밀면을 각 4000원에 판매 중이라고 합니다. 저렴하다고 해서 퀄리티가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오산, 육수, 고기 고명, 양념장까지 아주 푸짐해서 방문하시는 손님마다 칭찬하기 바쁜 음식점인데요. 게다가 양이 부족하면 단돈 1천 원 추가에 곱빼기를 주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부산동구의-4천원짜리-비빔밀면
부산동구의-4천원짜리-비빔밀면


한편 이날 '택시맛객'에서 경북 고령 국내산 두부 정식을 소개했는데요.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택시맛객 경북 고령 국내산 두부 보러 가기 ###

 

 

글 하단에 2TV 생생정보 방송중에 나온 음식점이나 장소에 대한 상호나 위치, 연락처 등의 상세정보를 참고하시거나 KBS 홈페이지에서 VOD로 재시청이 가능하니 방문을 하셔서 시청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많이 본 글 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성이자,촬영지

나는 자연인이다' 성이자, 나이 70세 동안 미모 비결은 24일 오후 방송되는 MBN '나는 자연인이다'는 '하하 호호 꽃바람 인생! 자연인 성이자' 편으로 꾸려진다. 물광을 넘어 계곡물처럼 투명한 피

philstory3.tistory.com

#생생정보#가격파괴Why#택시맛객#미니인생극장 마이웨이#황금 레시피#부산역 영동밀면#영동밀면#

 

방송한 날짜를 기준으로 한 정보이며, 차후 변경사항이 있을 수도 있으니 방문을 하실 경우 사전에 미리 공식 채널이나 아래의 연락처를 통해 체크를 하시길 바랍니다.

 

[ 상호· 이름 ]

영동 밀면&돼지국밥

(생생정보 가격파괴 Why 4000원 밀면 파는 곳입니다)

 

[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

070-4214-8347

 

[ 장소 및 위치 정보 ]

부산 동구 중앙대로 209번 길 12

#부산역역 7번 출구

 

[ 판매 상품 및 서비스 정보 보기 ]

돼지국밥 7,000원

수육백반 9,000원

물밀면 4000원

 

#2TV 생생정보 #생생정보 다시 보기 #생생정보 나온 곳 #생생정보 식당 #생생정보 촬영 장소 #생생정보 촬영지 #생생정보 맛집 #생생정보에 나온 식당 #생생정보 재방송 #생생정보 방송시간 #위치 어디 #어디예요 #방송 맛집 #가격 #메뉴 #음식 #요리 #음식점 #가게 #파는 곳#부산 영동밀면,생생정보통맛집오늘#생생정보이피디성별

 

여기서 언급된 모든 제반사항들 업체, 방송 관련, 상품, 서비스 등은 상업적으로 관련이 없으며 어떠한 대가 없이 순수하게 작성한 리뷰 글이며, 수정할 부분이나 의견사항이 있으신 분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자료 출처 이미지 출처: KBS2 생생정보 방송 안의 정보와 지도 관련 앱 인용.

글의 특성에 따라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는 광고가 게재될 수도 있습니다..

 

 

 

류성재프로필 논란에 관한 한예슬 공식입장

한예슬 남진 류성재 과거에 대해 공식입장 한예슬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제가 예상한 것처럼 한예슬은 류성재가 언급된 큐브라는 곳에서 일했던 것을 알고

philstory3.tistory.com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컷 다시보기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파이널 컷 (DELIVER US FROM EVIL FINALCUT, 액션, 2020) 개  봉 : 2020.08.05 재개봉 : 2020.10.28 장  르 : 범죄/액션 국  가 : 한국 등  급 : 15세 이상 관람가청소년 관람불가(재개..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