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가세연 김준희 남편 폭로 한예슬 남편과 친구?

반응형

김준희는 현재 남편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김준희 마스카라"라는 네임드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쇼핑몰로 연 100억의 매출을 올리고 있고 또한 남편이 상당한 미남으로 알려져 있는데요.가세연 김용호 기자가 한예슬 남편에 대해 폭로를 하다가 갑자기 김준희의 남편에 대해 거론을 하면서 다시 연예계에서는 이문제로 인하여 다시 논란이 되고 있기에 이 사건에 대해 다시 한번 알아보려 합니다.

 

김준희 가세연 김용호기자가 언급

 

가세연 김준희 남편 폭로한 이유

 

가세연의 김용호 부장은 한예슬의 남편에 대해 전직 '호빠 출신'이다라는 것을 언급했지만, 한예슬은 이에 대해 반박하기는 보다 유연하게 대처를 했습니다. 바로 가세연이 언급한 내용에 대한 자신의 방식으로 글을 인스타에 올렸지만, 핵심 포인트인 한예슬의 남편이 호스트 출신이라는 것에 대해 뚜렷하게 동의하지는 않았습니다. "가라오케에서 일한 적은 있지만, 오픈되어있는 곳이라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즉 "호스트바에서 일했지만 오픈되어 있는 곳에서 일을 한 것이라서 자신은 나쁘게 보지 않는다라는 의미로 글을 쓴 것 같습니다.

 

김준희와-남편임디
김준희와-남편임디

 

그렇다면 한예슬은 이미 룸이 있는 호스트바는 어떤 식으로 룸안에서 노는지 알고 있었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여하튼 이렇게 답답한 입장만 내세우면서 앞으로는 법적인 문제도 생각할 거라 하면서 더 이상 언급을 자제해달라는 말에 김용호 부장은 "김준희 인스타 가서 남편 전직을 물어봐라. 내가 또 소설 쓴다는 말이 나올 거다"라고 방송 중 언급을 했는데 시청자들이 "김준희 인스타 댓글을 못 달게 되어있다"라고 언급을 했다고 합니다.

 

 

공군 이중사 인스타, 남편, 공군 장중사 신상,얼굴,이름,사진

공군 이중사 인스타와 남편, 공군 성추행 장중사 신상, 얼굴, 사진, 이름 공군 성추행으로 인하여 관계자들의 부적절한 대응과 피해자 관리 소홀로 피해자가 자살을 하는 사건이 벌어졌는데, 3개

philstory3.tistory.com

 

김용호 부장은 "남편에게 문제가 있으면 조용히 자기들끼리 지내면 누가 뭐라고 하냐"라는 말을 하면서 "사진 같은 거 올리지 않으면 아무도 모를 텐데, 왜 사진을 올려서 남편의 존재를 드러나게 하냐?  그것도 비싼 외제차와 같이 찍은 사진 같은 것을"이라 언급을 했습니다. 즉 허물이 있으면 조 용리 지내는 게 현명한 일인데, 얼굴까지 공개를 해서 남편의 존재를 모두가 알게 되고 그 남편들이 전에 호스트로 있했다는 것이 밝혀지고 피해자들이 제보를 주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류성재프로필 논란에 관한 한예슬 공식입장

한예슬 남진 류성재 과거에 대해 공식입장 한예슬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제가 예상한 것처럼 한예슬은 류성재가 언급된 큐브라는 곳에서 일했던 것을 알고

philstory3.tistory.com

 

김용호 부장 자신이 의도적으로 파헤쳤다기보다 한예슬과 김준호가 자신들의 인스타에 남편들의 사진을 올림으로서 제보가 들어오고 제보를 받은 입장에서는 공론화를 시키는 것으로 도움을 줄 수밖에 없는 것인 거죠. 김준희 남편은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임디"라는 예명을 쓰고 있습니다. 

 

김용호가 갑자기 김준희의 남편을 언급한 이유는 아마도 한예슬의 남편과 연관성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김준희의 남편으로부터 피해를 본 피해자가 있다면서 김준희의 남편이나 한예슬의 남편이 호스트빠 출신이라는 것을 까발리는 것이 아니라 호스트로 일하면서 여자들에게 상당한 피해를 주었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김용호 부장의 말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한예슬이나 김준희한테는 힘든 시간이 되겠지만, 범죄에 해당하는 일을 남편들이 했기 때문이죠. 사회적 지위나 호빠 남자를 만났다는 창피함으로 인하여 신고를 못하는 이유가 대부분이라서 많이 많이 일어나는 사건이면서도 그만큼 많이 묻히고 있는 사건이기도 하죠.

 

여하튼 가세연이 말은 많지만 확실히 팩트에 기반된 사실들만 보도한다는 것은 보수를 지향하는 가세연의 취지와 가치관과 일치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김준희인스타 그램 링크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evajunie/

 

현재 비공개로 되어있네요.

 

김준희-인스타
김준희-인스타

 

 

 

턴즈 멤버의 나이,프로필과 스걸파 턴즈 노래 오징어 게임 크루 선발전

매주 화요일 10:20분에 방영하는 스트릿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제3회 여고생 원탑 크루 선발전을 했는데 그중 턴즈 멤버의 오징어 게임 콘셉트로 한 멋진 춤사위로 눈길을 끌었는데요, 그래서 스

philstory3.tistory.com

 

 

22년 삼재 부적 팔찌로 2022년 액운 막으세요. 삼재 부적 팔찌 모음

미신이던 아니던 우리는 삼재가 든 나이에는 본의 아니게 모든 것에 대해 신경 쓰고 조심하게 되는 것이 한국의 정서인데요. 22년 삼재이신 분들은 삼재를 내보내는 부적 같은 몸에 지니고 다닐

philstory3.tistory.com

 

 

캠프라인 등산화 인기 모델 추천 체인져 산티아고

우리나라에서 국민 등산화인 캠프라인 등산화 인기 모델을 보기 편하게 정리를 해 보았습니다. 그 어떤 다른 브랜드 제품보다 내구성과 품질이 소비자들에게 의해 입증된 모델이며 착용감 또한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