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한서희 프로필 인스타그램 정다은 유아인

반응형

 

한서희 마약투약 논란

스타 오디션 위대한 탄생에 출연한 연예인 지망생으로 2016년 YG소속의 B.I와 대마초를 했고 이후 교제하게 된 빅뱅의 T.O.P과 함께 대마초를 투약한 혐의 및 개인적으로 LSD를 투약한 혐의를 인정받아 징역 3년,집행유예 4년,보호관찰 120시간과 추징금 87만 원을 선고받은 적이 있는 항상 논란 중의 논란에 있는 한서희가 이번에 검찰에서 한서희가 마약을 한다는 정황을 포착하고 소변검사를 실시 했는데 결과가 양성반응으로 나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한서희-리즈시절사진
한서희-리즈시절사진

한서희 프로필

 

먼저 한서희의 프로필을 알아보기로 해요.

 

이름 한서희
출생 1995년 9월 2일 (25세)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동(현재 송도 거주중이라고 함)
신체 166cm, 47kg
학력 여주제일고등학교 (졸업)
집업 1995년 9월 2일 ~ 가수연습생

 

한서희 집안과 아파트

 

SNS를 온통 명품으로 도배를 하는 하는만큼 특별한 직업도 없는 한서희의 집안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기 충분했는데요. 자신이 나온 여주제일고등학교의 사학재단을 가지고 있는 집안이라고 합니다.

외할아버지가 이사장이며 어머니가 교장, 아버지는 IT업체 대표라고 하는군요.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혼자 사는 아파트가 있다고 했는데 거실의 창 뒤쪽으로 한강 전망이 좋은 집이며, 해당 아파트 38평형의 매매 시세는 16억 전후로 성동구에 위치한 초고가 주택인걸로 알려져 있으며, 소유하고 있는 차는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차 내부를 보면 구형 E클래스 쿠페라고 합니다.

한서희 타투

과거에 찍은 타투를 한 사진과 담배를 물고 찍은 사진으로 인하여 한서희의 과거가 읽혀진다, 일진이었을 듯 등등 말들이 나오게 된 것이 논란이 되었죠.

 

한서희타투-사진
한서희타투-사진

 

 

고소영 원진부회장, 관계 및 한예슬

고소영 원진 부회장 및 한예슬 원진 부회장 한예슬이 현재 남자 친구를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공개하면서 남자 친구 류성재의 과거 직업에 대해 가로세로연구소의 김용호 부장이 제보를 받아 언

philstory3.tistory.com

 

한서희 정다은

2019년 현재 얼짱시대에 나온 정다은과 함께 있는 사진을 올렸고 이후 목에 키스 마크가 남은 사진을 올리면서 사귄다는 것을 간접적으로 보여준적이 있습니다. 이후 동성연애를 하는 걸 처음에는 부인했으나 결국 인정했는데요, 정다은의 데이트폭력 사건으로 헤어진듯 싶었지만 현재 인스타 맞팔이며 500일이라고 올라온 정다은 게시물에 한서희가 태그된 것으로 보아 아직 사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네요. 정다은은 동성애자이지만 한서희는 양성애자 같은 느낌입니다.

 

정다은은 이전 동성애인이 강압적으로 남성 호르몬 주사를 맞게 하여 2번 맞았는데, 이로 인해 몸에 털이 많이 나고 목소리도 달라졌다고 하면서 인스타그램에서 말한 적이 있었습니다. 여하튼 예전부터 이러한 성향을 가지고 있던것 같네요.

 

정다은-얼짱시대출연과-이후모습
정다은-얼짱시대출연과-이후모습

 

아래는 정다은의 과거 논란을 일으켰던 사건들의 보도 내용입니다.

2016년 강남패치의 범행에 동조한 혐의로 체포되었다. 강남패치 문서 참고. 강남패치는 연예인 사생활과 페북스타의 성형, 과거 루머사진을 제보받아 무분별하게 유포한 계정이었는데, 정다은은 여기에 허위사실을 제보한 혐의로 체포되었다. 마약 혐의로 체포되었던 시기랑 유사한데 당시에도 공범이 메스암페타민(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를 받았다

2016년 마약 혐의로 징역 1년 10개월 형을 받고 감옥에 갔다 왔다. 출소 후,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려 자신이 돌아왔음을 알렸다. 형을 받기 전에는 일렉트로닉 음악작곡가로 활동했다고 한다. 현재도 계속 음악 작업을 하는지는 불명.

무면허운전으로 3회 이상 적발되었기 때문에 현재는 면허를 딸 수 없는 상태이라고 한다.

이민호와 수지의 열애설이디스패치에 발각되었을 당시 SNS에 '어제 이민호 1인칭 시점'이라 하면서 AV 배우가 누워있는 사진을 올리며 이민호와 수지를 성희롱한 적이 있다.

2019년 10월 29일, 예전에 알고 지냈던 아이돌 前 몬스타엑스 원호의 사진을 SNS에 올린 뒤 자신에게 진 빚 3000만원을 갚으라며 원호의 과거를 폭로했고, 대마초 의혹까지 나오는등 큰 파장으로 그가 탈퇴함으로써 또 다시 화제가 되었다. 원호는 일부 과거를 인정했으나 폭로 당시 디스패치가 경찰이 원호를 조사했다며 제시한 날짜의 원호는 조사를 받지 않았다고 한다.  또 원호가 공식 탈퇴하던 31일, 같은 멤버 셔누의 유부녀와의 관계까지 폭로해 1타2피로 몬스타엑스에게 큰 타격을 줬다. 유부녀의 남편이 정다은에게 제보를 하며 알려지게 된 사실인데, 폭로가 될 당시에는 이미 헤어진 뒤였고 셔누는 그가 유부녀인지 몰랐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10월 28일 새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막 컴백한 시기였기 때문에 더욱 피해가 막대한 상황.

☞출저: 디스패치 및 위키백과 인용

 

 

한서희 빅뱅 T.O.P 관계

일단 한서희가 YG 연습생이라고 기사가 많이 났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한서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등에서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하네요.

 

같은 소속사도 아니면서빅뱅T.O.P을 만나게 된 계기는, 정담동 카페에서 우연히 한서희를 보게된 탑이 수소문하여 먼저 연락을 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하며, 둘의 나이는 8살 차이이고 2016년 10월부터 2017년까지 교제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이후 대마초 사건으로 논란이 되었던 것이죠.

 

한서희 쇼핑몰

페미니즘 관련 티셔츠를 판매하면서 논란을 일으켰던 온라인 쇼핑몰 https://hxxsxxhee.com 에서 https://www.dashe.kr 로 주소를 변경했으나 현재 접속이 안되는 것을 보면 더 이상 운영을 하고 있지 않은 것 같아 보입니다. 

 

한서희쇼핑몰-홈페이지와-사업자등록
한서희쇼핑몰-홈페이지와-사업자등록

 

 

한서희 페미니즘

 

한때 페미니스트를 자처했다가 다시 손절하는 일이 있었는데요.

 

2017년 9월 24일,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한서희는 자신이 페미니스트라고 선언을 했고 이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자신은 트랜스젠더를 안고 가지 않는다.'는 내용의 글을 올려 당시 한서희를 지지하고 있는 페미들 사이에서 논란이 GCF와 교차성 페미니스트측으로 나뉘어 논쟁을 벌이는 일도 있었습니다. 이후에 관심을 너무 많이 받아 인스타 등 SNS를 그만둔다고 할 정도로 시달린것이 시발점이 되어 후에 "이젠 페미니스트 안할겁니다"라는 발언을 해서 또 논란이 되었죠.

 

하지만 한서희의 이 선언이 대부분의 대중에게 제대로 받아들여지고 있는지에 대해서 의문을 표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스스로 페미니스트라 자부하는 것은 남녀노소 누구나 가능하지만, 대중에게 페미니스트로서 받아들여지는지 어떤지는 그 사람의 평소 행동 여하에 달려있기 때문이죠. 이미 한서희의 과거 언행들이 인터넷에 밝혀질 대로 밝혀진 상황에서, 이는 진정으로 여성주의를 외치는 것이 아닌 그저 대중들에게 관심이나 좀 받아보겠다는 의도로 의심하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이 일반적인 의견들입니다.

 

그는 "이때까지 나를 통해서 페미니스트에 대해서 유명하게 하고 단물 다 빨아먹고 이젠 후려치는데 내가 힘이 빠져서 뭘 해야 할지 모르겠다. 본인들 잘 생각해봐라"면서 "욕먹으면서도 꾸준히 발언해 왔다. 그때는 역시 서희...이러고 비난에 대해서 화내니까 '네가 뭐 했는데?'라뇨. 참 사람은 입체적이다"라고 토로했다.

 

한서희 구구단, 걸그룹

2019년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여성과 식사를 하기 전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 해당 여성이 여성 아이돌 그룹 구구단 멤버 나영과 하나라는 것이 밝혀지자 한서희 SNS에 구구단 팬들은 '폐 좀 끼치지 말라'며 비난 댓글을 쏟아냈었습니다.

 

이에 한서희는 해당 사진을 삭제하고 영수증 사진을 올린 후 "인당 25만 원(짜리 식사)인데, 니들이 사줄 수 있음 사줘 봐. 또 개XX하면 고소 바로 때린다"며 분노했고, "구구단한테 민폐 좀 그만 끼쳐라"라는 댓글에는 "이럴 시간에 구구단 스밍(스트리밍)이나 돌려"라는 댓글을 남기는 당찬 모습을 보여 주었을 정도 패기가 넘쳐났었죠.

 

하지만 속마음로는 아직 데뷔를 하지않은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이정도로 엄청난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는 것에 놀라기도 하고 걱정도 되었다고 말을 한적이 있는데요.

좋지 않은 쪽으로 관심의 대상이 되었으니 걱정이 되는건 당연하겠지요.

 

한서희를 보면 타고난 특유의 나르시시즘적인 관종끼와 수많은 논란들이 일반인 중에서는 최고의 이슈메이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일반인임에도 불구하고 하리수, 김희철, 유아이느 강혁민등의 연예인과 공개적으로 마찰을 빚을 정도이죠.

 

또한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한서희는 2019년 7월 4일 일본 마약단속국에서 마약 밀반입 의심 혐의로 추방을 당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 다시 마약사건이 터졌는데 한서희 본인 말대로 마약을 하지 않았는데 검사가 잘못된것인지는 경찰의 재조사를 통해 밝혀야 할 것 같네요. 

 

 

가세연 김준희 남편 폭로

김준희 가세연 김용호기자가 언급 김준희는 현재 남편과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김준희 마스카라"라는 네임드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쇼핑몰로 연 100억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고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