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가세연 최지우 남편 이서호,이현호 외도 폭로

반응형

 

'가로세로 연구소'의 김용호 부장이 이번엔 배우 최지우의 남편에 관하여 언급을 했는데요, 최지우 씨 남편이 최지우 명의로 된 차를 타고 모텔에서 내리는 것을 목격했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하면서 최지우 씨 남편의 얼굴도 공개를 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최지우 남편 이현호

한예슬이 자신의 남편에 대한 과거를 제대로 인정하지 않고 김용호 부장을 놀리듯 계속해서 반박을 하는 영상을 올리는 바람에 김용호 부장은 '한예슬 NO'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올렸는데요.

 

최지우남편-외도제보영상
최지우남편-외도제보영상

 

그러면서 김용호 부장은 " 남편이 허물이 있으면 조용히나 살지, 공개를 해서 일을 만드냐, 그리고 인스타에 올린 연예인 친구사진이 있는데 그 사진은 가라오케 같이 다니는 친구들 사진이다."라고 하면서 한예슬은 온갖 돈을 다 퍼다가 남편의 모든 것을 만들어 준 최지우를 벤치마킹해야 하는데, 최지우 남편이 바람을 피운다는 제보가 있다면서 결혼을 해도 제비 근성은 버리지 못한다며 제보 사진을 공개한 것인데요.

 

그러면서 김용호 부장은 " 한예슬이 저렇게 나대는 바람에 결혼도 조용히 하고 나서지 않고 잘 살고 있는 최지우까지 언급하게 만드냐"라는 발언을 했습니다. 이에 " 조용히 살고 있는 최지우에게 미안하지만 남편이 외도를 하는 건 맞다"라는 뉘앙스의 발언을 했지만 최지우까지 언급한 것에 대해 미안한 마음을 비추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최지우남편-이현호-사진
최지우남편-이현호-사진

최지우 남편 호스트

결혼 전 '모차르트'라는 호스트바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최지우를 처음 만났으며 최지우는 현재 남편에게 한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역시 여자는 감성이 우선시 되는가 봅니다.

최지우 남편 직업

O2O(소비자와 서비스업자를 연결해주는 앱)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서비스 회사의 대표라고 합니다.

소속사는 "남편분의 신상을 공개하지 않았던 것은 사업이나 다른 일들에 괜한 선입견을 주어 서로에게 부담이 될 수도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며 "최지우와 남편 분은 현재 가정과 일에 모두에 충실하며 행복한 신혼생활을 보내고 있다. 배우자와 가족들을 배려한 최지우의 깊은 뜻을 다시 한번 헤아려 주길 바란다. 더 이상 근거 없는 추측은 자제해 달라"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이러한 회사를 운영하는 것이라면, 자기 부인이 연예인이라는 것을 더욱더 홍보함으로 많은 가입자를 유치하는 것이 일반적인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좀 이상해 보이는 부분입니다.

최지우남편-이서호-기업정보
최지우남편-이서호-기업정보

최지우 남편 이름 이현호 이서호?

 

1984년생으로 최지우보다 9살 어리지만 훤칠한 키에 헬스로 다져진 멋진 몸매를 가진 훈남 스타일의 남자입니다.

최지우가 이현호한테 반해서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것을 그만두게 하고 일본으로 단기유학을 보낸 후에 개명을 시켰다고 합니다. 그리고 최지우가 투자를 해서 회사를 차렸다고 할 정도로 남자가 봐도 멋지게 생긴 남자임을 틀림없네요.

 

개명 전 호스트바에서 일할 때 사용하던 '이현호'가 본명이며, 최지우를 만난 이후 '이서호'로 개명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최지우와 이현호와의 결혼

2016년 9세 연하인 이현호 씨와 극비리에 결혼식을 했다고 합니다.

소속사도 결혼 전날 결혼 소식을 알았을 정도였다고 하고 결혼식은 '롯데 시그니엘 서울'에서 비공개로 열렸으며, 하객은 가족 친지 포함 40명 정도 규모로 했다고 합니다.

 

20년 넘게 연예활동을 한 최지우가 아무 협찬도 받지 않고 방송관계자도 한 명도 오지 않은 결혼식을 올렸다는 것을 보면 김용호 부장의 언급한 내용에 신뢰가 있어 보이는데요.

 

최지우남편-최근사진
최지우남편-최근사진

 

가세연은 9일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 연구소'에서는 실시간 방송을 통해 한예슬, 최지우, 이준석 등 다양한 인물에 대한 비화를 전했다.

이날 연예부 기자 출신 김용호는 최지우 남편의 사진을 공개하며, 최지우의 남편이 아내 명의의 차를 타고 모텔에서 내렸다는 제보를 받았다고 주장했다.

도 넘은 사생활 폭로를 고소할 경우 연예인과 일반인에 따라 그 판단 기준은 조금씩 다르나 명예훼손 혐의가 성립될 수 있다.

 

 

 

 

야옹이 작가 싱글맘 전선욱작가와 교제 및 현재 근황

'여신강림'으로 전 세계 웹툰 시장의 스타 작가로 알려진 일명 '야옹이 작가'가 자신이 싱글맘이라는 사실을 공개를 했는데요, 평소 그녀의 미모와 몸매 덕에 이혼했다는 사실이 알려졌을 때도

philstory3.tistory.com

 

 

산꾼도시여자들 이선빈 공룡 니트 코트와 후리스 뽀글이 정보

산꾼도시여자들 정보(패션정보)중에 항상 아기자기하고 귀염스러운 핏스타일 입는 이선빈이 산꾼도시여자들에서 방송시작할 당시 세명이서 모이는 술집에 입고 나왔던 파스텔 색상의 코트와

philstory3.tistory.com

 

 

놀면 뭐 하니 채정안 제시카 알바 정체?

본명 장정안 (張貞安) 출생 1977년 10월 21일 (44세) 지역 부산시 가족 부모, 여동생 신체 172cm, 48kg, B형 종교 개신교 데뷔 1995년 존슨즈 깨끗한 얼굴선발 대회 학력 서울녹번국민학교 (졸업) 예일여자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