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연예 정치 경제 사건 뉴스

배우 진아림 갑질 조폭 폭행논란 & 진아림 성형전, 출연작, 나이, 조현병,한양대, 박세미

반응형

배우 진아림 갑질 조폭폭행 논란

배우 진아림(32·본명 박세미)의 갑질에 대해 폭로를 한 30대 남성에게 조직폭력배를 동원하여 폭행을 한 사건이 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요즘 많은 연예인에 대한 폭로가 많이 나오고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번처럼 폭로한 사람을 폭행한 경우는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2021년 6월 15일 사건 담당 경찰 관계자에 따르면 손모(30)씨는 배우 진아림을 상대로 '특수상해 교사 내지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공동상해) 교사 혐의'의 혐의로 서울 강남경찰서에 고소를 했는데요. 폭행을 행사한 남성 3명도 함께 고소를 했습니다.

진아림의-고소장
진아림의-고소장

 

2021년 5월 28일 오전 2시 30분께 강남구 삼성동 인근에서 차에 타고 있는 상태에서 신원을 알 수 없는 3명의 남성이 접근, 그중 1명이 폭행을 행사하고 나머지 2명은 망을 보는 등 폭력에 가담을 했다는 것인데요. 심지어 차량도 파손이 되었다며 고소장을 제출했습니다. 손 모 씨는 배우 진아림이 사주를 내린 것이라고 확신을 하고 고소장을 접수한 것으로 보입니다.

※팔에 문신한 남성이 차량에 있는 피해자를 마구 때렸고, 가해 남성은 "여기 (CCTV) 다 있어. 내가 모르고 때리는 것 같아"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김모씨는 5월 24일 진아림이 자신의 지인이 운영하는 주점에서 '연예인 무료 협찬'을 요구한 것에 대해 페이스북에 올렸는데, 이것에 대한 보복을 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근거로 자신의 폭로 글을 본 배우 진아림에게 전화가 왔었고 전화에서 위치를 확인한후 전화를 끊고 20분도 되지 않아 남성 3명이 나타나 자신을 폭행했다는 것을 언급했습니다.

 

또한 진아림 배우는 폭행이후 페이스북 등 소셜 SNS에 손 모 씨에 대해서 모멸감을 주는 표현을 썼다며 명예훼손과 모욕 혐의로도 처벌해달라고 했다고 합니다.

 

배우 진아림의-프로필사진
배우 진아림의-프로필사진

하지만 배우 진아림은 언론매체와의 전화통화에서 손모씨가 주장하는 폭력사건에 대해 일체 부인함과 동시에 손 모 씨를 공갈. 협박. 모욕 및 명예훼손 혐의로 강남 수서경찰서에 맞고소를 했고 진아림은 오히려 자신이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이라고 언급했다가 현재는

자신은 그저 아는 지인에게 "협박때문에 시달리고 있어 힘들다."라고만 언급했을 뿐 폭력을 사주한 적이 없다고 말을 했다고 합니다.

 

아래는 배우 진아림이 언급한 내용입니다.

 

또한 그는 자신의 SNS를 통해 "관심받고 싶어하는 팬이 나를 협박했다. 돈을 안 주면 허위 기사를 띄운다고 했는데 실제로 허위 기사가 나왔다. 기사에는 이 팬이 음주 운전 한 건 안 나오더라"며 "날 협박하고 명예훼손 한 스토커 팬이다. 이제는 내가 내 팬을 지키겠다. 허위 사실 유포죄, 협박죄, 명예훼손죄를 수서경찰서 형사 2팀에 접수한 상태다. 죄가 얼마나 무거운지 보여줄 것"이라고 강경 대응을 시사했다.

 

앞으로의 사건 확인에 대한 결과가 주목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나은 친언니 이지은 인스타,일기장,학폭 논란 다른 글보기 클릭!

진아림 인스타그램

박세미 진아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클릭!

 

진아림의-인스타
진아림의-인스타

진아림 프로필

아직 이름도 잘 알려지지 않은 배우라서 그런지 디테일한 정보는 나와있지 않네요.

 

배우-진아림-프로필
배우-진아림-프로필

 

배우 진아림의 학력

진아림은 한양대학교 출신이라고 스스로 주장한다고 하며, 정확한 전공과 졸업 시기를 알 수있는 사진정보나 근거가 아직 없는 상황입니다. 예전에 연예인의 학력논란으로 몇몇 연예인들이 큰 타격을 받은 사건이 있는 만큼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상황에서 학력에 관하여 속이진 않았을 거라 생각합니다.

 

진아림 나이

1990년생이라고 하며, 또래의 팬덤 형성이 많이 되어 있다고 하네요. 무명인이지만 얼굴도 이쁘고 화려한 인스타 사진 때문에 인기가 많은 것 같아 보이네요. 

진아림 본명

배우 진아림의 본명은 박세미라고 합니다. 박세미 본명도 참 이쁜 이름이라서 그냥 본명으로 활동해도 상관 없을 듯한데 예명을 쓰고 있네요.

진아림 경력

2012년 맥심 7월 콘테스트에서 우승을 하는 계기로 연예계에 데뷔를 했으며, 그 후 화보나 피팅모델 정도의 사진을 찍으면서 간간히 보였고 2016년 '엄마 없는 하늘 아래'라는 영화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현재 6만명의 팔로워 팬을 보유한 인플루언서이며 해외에서도 영화 모델, 드라마, CF 모델 등의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인지도는 없지만 생각보다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였네요.

 

▶다른글 보기 ---> 오케이 광자매 홍은희 가방 원피스 브라우스 자켓 보러가기 클릭!

진아림 수상경력

 진아림의 수상경력을 보면 생각보다 많은 상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나름 연예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간 듯한 발자취가 있네요.

 

진아림의 수상경력
진아림의 수상경력

 

▶다른글 보기 ---> 가세연 최지우 남편 이서호,이현호 외도 폭로 보러가기 클릭!

 

진아림 조현병 논란

그녀가 출연했다는 작품들을 본 네티즌들은 작품 안에서 그녀를 도저히 찾아볼 수없었다고 하면서 "분명히 조현병 환자일 것이다."라고 했는데요. 심지어 그 작품에 진아림의 이름도 안 올라왔다고 하네요. 

 

 

진아림 출연작

2012년 사심연구소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데뷔를 하였고 2016년 '엄마없는 하늘 아래'라는 영화에 출연했다고 하네요. 작품으로는 이 정도밖에 없는 듯합니다.

 

진아림 성형 전&후

진아림 인스타의 사진들을 보면 누가봐도 성형미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성형을 많이 한 얼굴이라는 걸 알 수 있는데요. 진아림 인스타그램에서 성형전 사진을 찾아서 비교해 보시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는 성형전이 더 괜찮은 것 것 같은데요.

 

진아림 성형전 사진
진아림 성형전 사진

진아림 벤틀리

2021년 5월에 진아림 인스타그램에 벤틀리를 구입했다고 하면서 차와 함께 찍은 사진들이 올라왔었는데요. 이런 인지도가 낮은 연예인도 저런 차를 구입할 수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2017년까지 나왔던 2세대 모델에 번호판 앞자리가 2개인 것으로 보아 뽑은 시기가 2021년 5월이면 중고차를 산 것으로 추측이 되네요.

진아림의 벤틀리

 

 

박세미 진아림 나무위키

진아림 박세미 나무 위키 바로가기 클릭!

 

 

 

진아림 공식입장과 인스타에 올린 사건 개요 설명

무슨 말인지 이해가 안 갈 정도로 적어 놓은 걸을 가져왔습니다.

읽어 보시고 각자 판단들 하시길 바랍니다.


 진아림 공식입장 전문

 

저를 지켜주는 박세미 13만 팬 페이지에 제 소중한 팬 분들 소중해요. 이제는 내가 지켜줄게.
허위사실 유포죄 협박죄 명예훼손죄 수서경찰서 사이버수사대 수서경찰서 형사 2팀에 내가 접수한 상태.
제 팬 분이랑 저 기사 보고 쓰러졌네요.
손주 x노랑머리 관심종자 팬님이 협박한 대로 돈 안 주면 허위기사 띄운다고 하고 허위기사 나니 허위기사 잘 봤어요.

제 관심종자 팬 노랑머리 손 xx 음주 운전하신 건 안 나오시던데 저를 협박하시고 명예 훼손하시고 스토커 팬이신 것도.
청문감사실에 민원제기랑 할 게 너무 많네요. 제 팬 분이랑 저를 완전 허위로 기사 쓰셨던 데 진실은 밝혀집니다.
명예훼손죄 허위사실 유포죄 협박죄 성희롱 죄 무거운지 보여줄게요.

 


배우 진아림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건에 대한 내용

 

안녕하세요 배우 진아림입니다 기자님들 전화 다 돌리고 적습니다.
저는 연예인 협찬으로 홍보대사와 촬영일로 많이 바쁜 상태입니다. 저에게 이런 일이 생길지. 정말 힘든 상태이고요. 정신적으로 힘들지만 저는 원래 당당하게 살고 있는 공인을 떠나 인간 박세미도 남들 앞에서 떳떳하게 살아왔습니다.

여러분 저에 대해 모르시는 분들과 저를 지지해주시는 박세미 팬페이지의 13만 팬페이지에 팬분들 소중해요.
늘 저는 홍보대사도 500만 원에서 1000만 원 돈 받고 하고요. 누구의 갑질도 하지 않습니다.

사건 개요 처음 부분부터 저는 떳떳하고 피해자라 저의 진아림 관심병종자팬 - 이거를 저에게 관심받고싶어하는 안티팬이라 칭합니다. 제가 이렇게 자세하게 글을 적습니다.
사건개요 처음 손 xx라는 사람이 제 팬이라며 연락이 왔어요 페이스북 메세지로 2018년도에 저는 팬분들은 소중하기에 팬이라고 하시길래 대답해준 것 뿐 없습니다.

그리고 벤틀리 제차 아우디 차를 올렸습니다 제 차 2대. 그런데 손xx라는 관심종자 팬 이 저에게 시비를 걸더군요. 니 차 하면서 내 차가 더 비싸.

저는 솔직히 공인을 떠나 인간 박세미로 이상한 정신 관종이구나 지차 벤츠 끌면서 벤틀리 아우디 있는 나보고 내가 돈 더 많아하니 차단한다 대답해준 것뿐인데 그걸 캡처하여 제가 차단해서 몰랐는데 제 동생이 어떤 그 정신 나간 제 관심종자 팬 손 xx가 저에 대해 제가 마약을 해서 감방 갔다? 내가 어릴 때 놀아줬다? 없는 말과 저에 대한 욕 비방글과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제가 대답해준 거 캡처해서 마치 제가 아는 애다로 만들어 버렸더라고요.

그리고 저 클럽 안 가고요. 오래도 제가 홍보대사 아니잖아요 협찬해준다고 해도 잘 안 가요 근데 제가 협찬으로 갑질을 했다? 그냥 웃기네요? 협찬해줄 테니 놀러 와 디엠 많이 오고요 아쉬울 게 없어요 저는 협찬 안 받아도 그만인 사람 협찬 밀려 있어서 저 죄송하지만 협찬도 다 못 받고요.

제 인스타에 광고도 제발 올려달라고 500-1000만 원줄 게 딜 들어오는 상태고요 그래도 여러 연예인 협찬받는 곳에서도 페이 높은 곳을 올려 줄지 말지도 고민하는 사람입니다. 제가 그 노랑머리 뉴스 보셨죠 그 제 관심종자 팬 수서경찰서 사이버수사대에는 명예훼손죄로 수서경찰서에 협박죄로 고소한 상태고요.

저게 때문에 잠도 못 자고 제 촬영일도 손실이 큰 상태입니다 제 매니저도 무시하자고 했는데요. 제가 수서경찰서 사이버 수사대에서 번호를 알아오래요. 그래서 저 관심종자 팬 노랑머리 정말 상대하기 싫은 사람. 돈 주고 알아냈어요.

그래서 전화를 걸었습니다. 제가 저 왜 저한테 모르시는데 그러세요? 저에 대해 아세요!? 하니 썅욕을 하면서 성희롱에 죽인다고 협박을 해서 제가 제 박세미 13만 팬페이지에 도움 요청했어요.

제 팬분들은 저랑 친해요. 제 팬이니까 저를 지켜주고 소중하게 아껴주고 저도 제 팬분들이 소중해요. 그래서 제가 제 팬분들한테 2명을 불러 심각하다 이 관심병 환자 노랑머리 손 xx가 말하는 거 들어봐라 하고 스피커 폰을 틀어줬습니다.

그 손 xx가. 저한테 야욕 하면서 차단한 거 사과해라 미친 X아 하며 성희롱하며 지금 봉은초등학교 앞으로 내 차이 거다 하며 말하더니 사진 보내고 지차 생명의 위협을 느꼈습니다.

그래서 제 팬 분께 이 사람이 저를 죽인다고 하는 걸 들리니 내 팬 분은 가서 애기 좋게 하고 오겠습니다. 해서 네 하고 사건이 터진 건데 손 xx란 사람 음주운전 중이다. 나 봉은초 앞이야 너 죽여 나한테 이래서 심각한 걸 인지하고 제 팬이 음주운전 잡을 겸 제 게시물 내려라 라고 말하려고 간 건데 음주 걸렸다니 도망가더라고요.

제 팬 차로 막아서 음주 걸렸다 너네 하니 제팬이랑 그 손 xx관심종자 팬이 서로 싸웠나 봐요. 더 무서운 사실 음주운전인데 청담파출소에서 손 xx가 음주운전 검사하라고 애네 음주예요 제 팬이 했는데도 음주검사를안했고 무마시켰어요. 음주운전을 그리고 제팬은 손xx가 또 협박이 오더라고요.

나 너 티브이에 띄울 거야 니 연예인 인생은 끝났어 돈 내놔 그럼 기사 안 띄울게 그래서 내가 내가 피해 잔데 돈을 왜 줘? 그냥 맘대로 하세요. 하니 정말 무서운 것.. 손 xx 제 관심종자 팬 말대로 허위기사가 나간 것입니다. 보고 소름 돋았어요. 기사가 어떻게 하면 허위로 기사가 날 수 있지?

그래서 청문감사실에 청탁도 넣어야 돼 언론중재위원회에 말해야 돼 머릿속이 복잡합니다. 제 팬은 저를 위해 음주운전 중야 너 배우 진아림 박세미 죽인다 너 안 오면 이래서 가서 좋게 얘기하려고 한 건데 가서 서로 쌍방인데 제가 억울하게 말도 안 되게 허위기사로 저의 명예를 더럽히셨더라고요.

제가 피해잔데 가해자 말다 토대로 한 허위기사 이거 잘못된 부분을 sbs에 인터뷰할까 mbc에 인터뷰할까 kbs에 인터뷰를 할지 연예뉴스에 인터뷰할까 고민 중입니다.

피곤한 일 바쁨 내 관심병 종자 팬들은 제발 꺼져라 내 팬들이랑 내 편들 이 최고다

 

 

보겸 성형수술 이유

보겸 성형수술 '여혐 논란' 8시간 수술 "새사람 될 것" 정신이상 증상이 있는 어느 한 여자 교수로 인하여 여성 혐오 논란으로 구설에 올랐던 유튜버 보겸이 성형수술을 했다고 해서 이슈가 되고

philstory3.tistory.com

 

 

디와이홀딩스 원진 부회장의 모든 것

원진 부회장 디와이홀딩스 지금 한예슬의 남자 친구인 류성재의 호스트빠 출신 논란 속에 한예슬이 전 남자 친구 원진 부회장을 유튜브에서 박용호 부장의 주장에 대한 반박 영상을 올리면서

philstory3.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