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 데온 판매자 센터에서 판매자들이 더욱 많은 매출을 올리게 하기 위하여 제공하는 동영상들이 있는데요, 롯데온에서는 그 다른 어떤 온라인 쇼핑 플랫폼보다도 판매자의 니즈를 항상 생각을 하고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롯데온의 강의 중 상품을 올릴 시 상품의 자세한 설명 및 상세화면을 구성하는 방법과 제품 판매 시 고객에 대해 응대하는 노하우에 관한 동영상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롯데온 판매자 센터 상품 판매 노하우
롯데온 판매자 센터 상품 상세페이지 구성 노하우
롯데온 판매자 센터에서 소개하는 "상품 상세 화면 구성"은 포토샵 같은 툴을 이용하여 많은 시간을 소비하지 않는 방법으로 고객들이 최대한 만족할 수 있게 상품 상세 설명 페이지를 구성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판매자들을 위해 만든 동영상 노하우인 만큼 롯데온에서 판매를 하시려는 분들은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포토샵 없이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상품상세 화면 구성 TIP
롯데온 판매자 센터 고객 리뷰에 대한 응대법
고객이 댓글을 달거나 리뷰를 작성했을 때 이에 대한 응대 노하우가 상당히 중요합니다. 단순히 고객의 질문에 답을 하고 좋은 리뷰에는 감사하다는 말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이 리뷰에 대응을 매출 상승으로 연결시켜야 하는 것은 온라인 판매에서 기본 노하우라고 하겠습니다.
이 영상을 보시면 어느 정도 감을 잡고 자신만의 방법을 키워나가실 수 있으리라고 생각합니다.
고객의 리뷰 및 질문에 대한 응대 노하우
■ 다른 관련 글 보기
'정보 지식 상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심소득 시범 사업 가구 참여 절차 및 자격 (0) | 2022.09.15 |
---|---|
서울형 희망온돌 위기긴급지원기금 안내 (0) | 2022.09.14 |
여성새로일하기센터 연락처 및 주소 (0) | 2022.09.06 |
국가형 및 서울형 긴급복지 지원제도 요약 정리 (0) | 2022.08.25 |
식품의약품 안전성 조사의 목적과 의의 (0) | 2022.07.10 |
댓글